Windows 10에서 헤드폰이 작동하지 않습니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Windows 10에는 소리, 특히 헤드폰에 문제가 있습니다. 헤드폰을 통해 소리가 나지 않거나 헤드폰이 Windows 10에서 감지되지 않는 경우 아래 문제 해결 팁을 확인하십시오.

제이 쿤와 르 / 펙셀


Windows 10에서 헤드폰 문제의 원인

헤드폰의 물리적 연결은 일반적으로 Windows 10 및 헤드폰에서 대부분의 사운드 문제를 유발합니다. 헤드폰 잭에 먼지가 쌓이고 핀이 구부러지고 전선이 닳습니다. 음소거 버튼과 같은 일부 헤드폰 장치의 내부 메커니즘이 느슨해져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문제는 컴퓨터 주변 장치와 마찬가지로 또 다른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오래되거나 버그가있는 드라이버, 비 호환성 및 누락 된 소프트웨어는 비슷하게 실망스러운 경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에서 헤드폰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Windows 10에서 헤드폰 문제를 해결하는 데있어 큰 부분은 먼저 원인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하드웨어 문제인지 소프트웨어 문제인지 확인한 후에는 얼마 지나지 않아 헤드폰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오디오 잭을 확인하십시오.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뒷면에서 종종 헤드폰이나 스피커 아이콘으로 표시된 오디오 출력 포트를 찾아 헤드폰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가능하면 헤드폰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러그가 끝까지 밀리지 않았습니다. 플러그가 완전히 삽입되면 딸깍 소리가납니다.

    대부분의 최신 컴퓨터는 오디오 출력을 녹색으로 표시합니다.

  2. 외부 스피커를 확인하십시오. 일부 외부 스피커에는 헤드폰 잭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주요 차이점은 별도의 전원입니다. 많은 스피커가 하나를 필요로합니다. 스피커가 헤드폰에 충분한 전력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연결되어 있고 스피커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 헤드폰을 확인하십시오. 일부 헤드폰에는 Windows 10 사운드 컨트롤과 독립적으로 작동하는 인라인 오디오 컨트롤이 함께 제공됩니다. 볼륨이 충분히 큰지 확인하십시오.

  4. 볼륨 컨트롤을 확인하십시오. 화면 오른쪽 하단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스피커 아이콘을 선택한 다음 볼륨 믹서 열기. 사운드를 더 잘 들으려면 헤드폰의 슬라이더를 위로 조정하십시오.

  5. 헤드폰 음소거를 해제합니다. Windows 볼륨 컨트롤에서 슬래시가있는 빨간색 원은 무언가가 음소거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선택 스피커 헤드폰 음소거를 해제하려면 믹서 볼륨 아래에 있습니다.

  6. 출력 장치를 설정합니다. 헤드폰이 출력 장치가 아닐 수 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스피커 바탕 화면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 그런 다음 소리 설정 열기. 선택 출력 장치 선택 드롭 다운 메뉴를 클릭하고 선택하지 않은 경우 헤드폰을 선택합니다.

    테스트를 위해 사운드를 재생하는 경우 볼륨 레벨이 이동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7. 개별 앱 볼륨을 설정합니다. Windows 사운드 설정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앱 볼륨 및 기기 환경 설정. 여기서 출력 설정과 볼륨을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행중인 다양한 앱의 개별 사운드 볼륨을 제어 할 수도 있습니다.

  8. 사운드 재생 장치를 확인하십시오.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스피커 / 사운드 바탕 화면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을 선택하고 소리 > 재생 헤드폰이 목록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옆에 녹색 확인 표시가 없으면 Windows 10에서이를 감지하지 못할 수 있으며 새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9. 사운드 장치 사용을 확인하십시오. 사운드에서 헤드폰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등록, 설정 장치 사용이 장치 사용 (활성화).

  10. 사운드 밸런스 레벨을 조정하십시오. 소리에서 레벨 탭을 눌러 헤드폰의 볼륨 설정을 확인하십시오. 고르다 잔액 밸런스 레벨을 조정합니다.

  11. 사운드 향상을 비활성화합니다. 향상된 기능이 활성화 된 경우 일부 사운드 카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소리에서 개선 탭을 선택 모든 향상 기능을 비활성화합니다. 그런 다음 시사 헤드폰을 테스트합니다.

  12. Windows 10 문제 해결사를 사용해보십시오. 문제 해결사를 실행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1. 바탕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스피커/사운드 믹서 아이콘을 선택한 다음 소리 문제 해결.
    2. 문제를 해결하려는 장치를 선택해야하는 경우 헤드폰을 선택하고 다음.
    3. 메시지가 표시되면 아니요, 오디오 향상 기능을 열지 마십시오..
  13. 사운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Windows 장치 관리자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오래된 드라이버가 Windows 업데이트와 호환되지 않거나 오디오를 제대로 재생하는 데 필요한 새로운 기능이 없을 수 있습니다.

  14. 제조업체에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장치 관리자 방법이 작동하지 않으면 헤드폰, 사운드 카드 또는 둘 모두의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이상적으로는 Windows를 포함하여 가능한 모든 것을 업데이트하여 모든 것이 최신 기능 및 버그 수정과 호환되고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운드 카드 개발자로부터 드라이버를 설치하려면 해당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Windows 10 용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나중에 드라이버를 설치할 때 중요하므로 파일을 다운로드 한 위치를 기억하십시오.

    선택하면 컴퓨터에서 사용 가능한 드라이버 목록에서 선택하겠습니다., Windows는 사운드 문제를 거의 해결하지 않는 현재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