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가 작동하지 않습니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Netflix는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있는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 일 수 있지만 이것이 항상 사용하는 것이 즐겁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앱, 인터넷 연결 및 타사 하드웨어에 의존하면 때때로 Netflix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공식 앱이 충돌하거나 제대로 열리지 않거나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재생할 수 없거나 TV에 검은 색 화면이로드 되기만합니다. 세트 또는 태블릿.

이러한 문제 해결 단계는 컴퓨터, 스마트 폰, 태블릿, 스마트 TV, 게임 장치 또는 기타 스트리밍 장치를 포함하여 Netflix를 사용할 수있는 모든 장치에 적용됩니다.


먼저 시도 할 일반 Netflix 앱 문제 해결

Netflix 앱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어떤 장치를 사용하든 전반적으로 작동하는 결함있는 앱을 수정하는 몇 가지 솔루션이 있습니다.


  1. Netflix가 다운되었는지 확인합니다. Netflix 앱이로드되지 않거나 영화 또는 TV 프로그램이 시작되지 않으면 Netflix 서비스 자체가 다운되었거나 오프라인 상태이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해당 링크를 사용하여 Netflix 서버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만약 있다면,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은 없지만 그들이 고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2. 장치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거의 진부 해졌지만 기기를 다시 시작하면 실제로 결함이있는 앱이나 시스템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3. 인터넷 연결 또는 전화 신호를 확인하십시오. 인터넷이 다운되면 Netflix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Wi-Fi 또는 셀룰러 연결이 켜져 있고 기기가 실수로 비행기 모드로 전환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다른 앱도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 라우터를 재부팅하십시오. 인터넷이 다운되었거나 연결된 것처럼 보이지만 앱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네트워크 하드웨어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5. Netflix 앱을 업데이트하세요. 시스템 업데이트와 마찬가지로 디바이스에서 실행하거나 미디어 스트리밍을 위해 Netflix 서버에 연결하려면 최신 버전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Netflix 앱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앱 업데이트로 Netflix 오류 코드 (예 : 오류 코드 UI-800-3)를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6. Netflix에서 로그 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간단한 솔루션이지만 효과적인 솔루션이며 수행하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7. Netflix 앱을 다시 설치합니다. 종종 Netflix 앱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면 발생한 문제가 해결됩니다. 앱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는 것은 대부분의 장치에서 매우 간단하며 일반적으로 관련 앱 스토어에서 다시 다운로드하면됩니다.

    삼성 스마트 TV에서 Netflix를 재설치하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커서로 Netflix 앱을 강조 표시하고 도구 리모컨의 버튼을 클릭 한 다음 재설치.

  8. 모든 디바이스에서 Netflix에서 로그 아웃합니다. 때때로 멤버십에서 허용하더라도 여러 장치에서 Netflix를 사용하면 Netflix 서버 내에서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장치에서 한 번에 Netflix에서 로그 아웃하면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Netflix 웹 사이트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내계정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아이콘을 통해 액세스 할 수있는 설정입니다. 모든 장치에서 로그 아웃을 누르고 몇 분 정도 기다린 다음 장치에 다시 로그인하십시오.

    모바일 장치의 앱에서도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열기 더 보기 하단의 메뉴에서 내계정, 다음을 선택하십시오. 모든 장치에서 로그 아웃.

  9. 운영 체제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스마트 TV, 게임 콘솔,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을 사용하든, 시스템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일부 앱이 작동을 멈출 수 있으므로 항상 최신 운영 체제로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합니다. 시스템 업데이트는 Netflix 앱이 제대로 작동하지 못하게하는 버그를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분명히 우리는 이것을 마지막으로 나열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시도 / 실행할 일의 극단에 있기 때문입니다.

  10.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이 시점에서 Netflix의 서버가 제대로 작동하고 앱을 작동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면 Netflix가 다운 된 이유는 ISP의 문제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삼성 스마트 TV에서 Netflix를 수정하는 방법

스마트 TV는 추가 하드웨어없이 앱을 직접 설치할 수있는 TV 세트입니다. 일부 스마트 TV 용 공식 넷플릭스 앱이 있으며, 안타깝게도 삼성의 스마트 TV에는 문제가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마트 TV는 이미 사전 설치된 스트리밍 앱과 함께 제공됩니다. Manuel Breva Colmeiro / Moment Open

위의 문제 해결 팁으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경우 시도 할 수있는 몇 가지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1. 30 초 동안 삼성 스마트 TV를 분리합니다. TV를 껐다가 다시 켜도 작동하는 경우가 많지만 30 초 이상 그대로두면 다음에 켤 때 모든 것이 완전히 재설정되고 새로 시작됩니다.

  2. Samsung Instant On을 비활성화합니다. Samsung Instant On은 TV를 더 빨리 실행하고 실행할 수 있지만이 기능은 일부 다른 기능 및 Netflix와 같은 일부 앱과 충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끄면 모든 것이 다시 제대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Samsung Instant On을 비활성화하려면 설정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일반 옵션을 비활성화하십시오.

  3. 하드 리셋을 수행하십시오. 삼성 스마트 TV에서 Netflix 앱을 다시 작동 시키려고 할 때 이것이 절대적으로 마지막 시도 여야합니다. 하드 리셋은 TV를 공장 설정으로 되돌리고 모든 스마트 TV 앱 및 설정을 삭제합니다. 고맙게도 하드 리셋을 수행하는 것은 삼성 원격 관리 팀이 할 수있는 일이며 10 분에서 XNUMX 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삼성 기술 지원에 전화하십시오. 800- 삼성 삼성 원격 관리 팀에 스마트 TV 세트를 하드 리셋하도록 요청하십시오.


Roku에서 Netflix를 수정하는 방법

위의 일반적인 팁이 Roku에서 Netflix 앱을 작동시키는 데 작동하지 않는 경우 가장 좋은 해결책은 앱에 대한 연결을 비활성화 한 다음 다시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각 Roku 모델에서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Roku 1 : Home Roku 컨트롤러의 버튼을 클릭 한 다음 설정 그리고 Netflix 설정. 다음과 같은 옵션이 표시되어야합니다. 사용 안 함. 그것을 클릭하십시오.

  2. Roku 2 : From the 홈 메뉴에서 Netflix 앱 아이콘을 강조 표시하고 Roku 리모컨의 별표 키를 누릅니다. 클릭 채널 제거 그런 다음 다시 한 번 클릭하여 비활성화를 확인하십시오.

  3. Roku 3, Roku 4 및 Roku TV : Netflix 앱 내에서 커서를 왼쪽으로 이동하여 Netflix 메뉴를 엽니 다. 클릭 설정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로그 아웃 그리고 가능.

1 년 2019 월 2050 일부터 Netflix는 더 이상 구형 Roku 디바이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스 트리머는 Roku 2100X, Roku 2000X, Roku XNUMXC, Roku HD Player, Roku SD Player, Roku XR Player 및 Roku SD Player와 같은 Roku 모델에 대한 지원을 "기술적 제한"으로 금지한다고 말합니다.


Xbox One 본체에서 Netflix를 수정하는 방법

Microsoft의 Xbox One 콘솔에는 Twitch, YouTube 및 물론 Netflix와 같은 다양한 인기 스트리밍 앱이 있습니다. Xbox One Netflix 앱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데 문제가 있고 위에서 언급 한 모든 일반적인 조언을 시도한 경우 다음 수정을 시도해야 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1. Xbox Live가 다운되었는지 확인합니다. Xbox Live 온라인 서비스가 다운되면 많은 Xbox One 앱과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작동하는지 확인하려면 공식 Xbox Live 상태 웹 페이지를 방문하여 옆에 녹색 확인 표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Xbox One 앱. 확인 표시가 있으면 Xbox Live 앱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이며 Netflix 앱 문제는 다른 원인으로 인한 것입니다. 옆에 확인 표시가 없으면 Xbox Live의 일부가 다운되었을 수 있으며 다시 온라인 상태가 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몇 분에서 몇 시간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2. Xbox One Netflix 앱을 종료합니다. Xbox One에서 Netflix 앱에 버그가있는 경우 앱을 종료했다가 다시 열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원을 누릅니다. X Xbox 컨트롤러 중앙에있는 버튼을 눌러 가이드를 표시하고 최근에 사용한 앱 목록에서 Netflix 앱을 선택합니다. 강조 표시되면 컨트롤러의 세 줄이있는 메뉴 버튼을 누른 다음 종료 팝업 메뉴에서. Netflix가 완전히 닫히고 이제 평소대로 다시 열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4 콘솔에서 Netflix를 수정하는 방법

Xbox One과 마찬가지로 Sony의 PlayStation 4 콘솔도 Netflix와 같은 스트리밍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PS4의 Netflix 앱에 문제가있는 경우 페이지 상단의 팁과 함께 다음 두 가지 해결 방법을 시도해보세요.

 넷플릭스

  1. PSN이 다운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PlayStation Network 온라인 서비스가 다운되면 일부 앱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공식 상태 페이지를 통해 PSN이 실행 중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PS4 Netflix 앱을 종료합니다. PlayStation 4 앱은 비디오 게임이나 다른 앱으로 전환하더라도 백그라운드에서 계속 실행됩니다. 열려있는 앱을 닫으면 PS4의 성능이 향상 될뿐만 아니라 앱을 새로 고침하여 발생할 수있는 버그를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PS4 앱을 닫으려면 홈 화면에서 해당 아이콘을 강조 표시하고 옵션 PS4 컨트롤러의 버튼. 옵션이있는 새 메뉴가 나타납니다. 응용 프로그램 닫기. 클릭하여 Netflix 앱을 닫습니다. 이제 평소처럼 다시 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