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DB 파일 (정의 및 여는 방법)

ACCDB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Access 2007/2010 데이터베이스 파일입니다. 현재 버전의 MS Access에서 사용되는 데이터베이스 파일의 기본 형식입니다.

이 형식은 이전 버전의 Access (2007 이전 버전)에서 사용 된 이전 MDB 형식을 대체합니다. 여기에는 암호화 및 파일 첨부 지원과 같은 향상된 기능이 포함됩니다.

Access에서 ACCDB 파일에 대해 작업 할 때 실수로 원본 파일을 편집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유사한 MS Access 레코드 잠금 정보 파일 (확장자 .LACCDB)이 동일한 폴더에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이 임시 파일은 여러 사람이 동일한 ACCDB 파일을 동시에 사용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ACCDB 파일을 여는 방법

ACCDB 파일은 Microsoft Access (버전 2007 이상)로 열 수 있습니다. Microsoft Excel은 ACCDB 파일을 가져 오지만 해당 데이터는 다른 스프레드 시트 형식으로 저장해야합니다.

무료 MDB Viewer Plus 프로그램은 ACCDB 파일을 열고 편집 할 수도 있습니다. Access 사본이없는 경우 훌륭한 대안입니다. 또한 완전히 휴대 가능하므로 설치할 필요도 없습니다.

Access없이 이러한 파일 중 하나를 열고 편집하는 또 다른 방법은 OpenOffice Base 또는 LibreOffice Base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둘 다 기존 Access 2007 데이터베이스 (.ACCDB 파일)에 연결할 수 있지만 결과는 ODF 데이터베이스 형식 (.ODB 파일)으로 저장된 파일입니다.

MDBOpener.com을 사용하여 ACCDB 파일을 온라인으로 업로드하고 컴퓨터에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가 없어도 테이블을 볼 수 있습니다. 어떤 방식 으로든 데이터베이스 파일을 조작 할 수는 없지만 CSV 또는 XLS 형식으로 테이블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Mac 용 ACCDB MDB Explorer는 ACCDM 및 MDB 파일도 열 수 있지만 무료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MS Access가 아닌 프로그램에서 ACCDB 파일을 사용하려는 경우 Microsoft Access Database Engine 2010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설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ACCDB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Microsoft Access를 사용하는 것이 ACCDB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변환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프로그램에서 파일을 연 다음 MDB, ACCDE 또는 ACCDT (Microsoft Access 데이터베이스 템플릿)에 저장하면됩니다.

Excel을 사용하여 파일의 표를 다른 형식으로 저장할 수도 있지만 Excel은 스프레드 시트 프로그램이므로 해당 형식으로 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형식에는 CSV, XLSX, XLS 및 TXT가 있습니다.

Access를 사용하든 Excel을 사용하든 doPDF와 같은 무료 PDF 프린터를 사용하여 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 할 수도 있습니다.

OpenOffice 및 LibreOffice 소프트웨어에 대해 위에서 언급 한 내용을 기억하십시오. 이러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ACCDB를 ODB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SQL Server에서 ACCDB 파일을 가져와야하는 경우 fjorge에서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ACCDB 파일에 대한 추가 정보

SharePoint 또는 Outlook에서 액세스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려는 경우 해당 프로그램에서 설정 한 보안 요구 사항을 지원하므로 MDB보다 ACCDB를 사용해야합니다.

MDB와 비교할 때 ACCDB는 다중 값 필드도 허용하므로 별도의 데이터베이스를 만들지 않고도 각 레코드에 여러 값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ACCDB 파일에는 2GB의 최대 파일 크기가 있습니다. 첨부 파일을 지원하기 때문에 자동으로 압축되어 총 파일 크기를 해당 한도 미만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MDB와 달리 ACCDB 형식은 사용자 수준 보안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즉, MDB 형식으로 작업 할 때와 같이 데이터베이스의 특정 영역 (예 : 양식)을 차단하거나 숨길 수 없습니다.

ACCDB는 또한 복제를 지원하지 않으며 2007 이전 버전의 Access를 사용하여 열거 나 연결할 수 없습니다.


파일이 여전히 열리지 않는 경우 수행 할 작업

일부 파일 형식은 철자가 거의 같은 파일 확장자를 사용하거나 대부분의 동일한 문자를 사용하지만 고유 한 배열로 사용하거나 심지어 모두 동일한 문자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 중 어느 것도 반드시 형식이 동일하거나 전혀 관련이 없음을 의미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같은 방식으로 열거 나 변환 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ACC 파일은 그래픽 계정 데이터 파일과 GEM 액세서리 파일 모두에 사용되지만 두 형식 중 어느 것도 동일하지 않으며 둘 다 Access와 관련이 없습니다. ACCDB 파일과 함께 작동하는 도구로 ACC 파일을 열 수 없을 가능성이 큽니다.

AAC, ACB 및 ACD (ACID 프로젝트 또는 RSLogix 5000 프로그램) 파일도 마찬가지입니다. 여기에도 적용 할 수있는 다른 형식이 많이 있습니다.

위의 제안으로 파일이 열리지 않으면 최고의 무료 텍스트 편집기 목록에있는 것과 같은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여 텍스트 문서로 열어보십시오. 맨 위나 맨 아래 또는 그 사이의 모든 항목에 파일을 열거 나 변환 할 수있는 프로그램으로 연결되는 데 도움이되는 형식의 방향을 알려주는 식별 가능한 정보가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