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P 파일 (정리 및 여는 방법)

ADP 파일 확장명을 가진 파일은 Microsoft Access Project 파일입니다. Access 프로젝트 정보를 보유하고 Microsoft SQL Server 데이터베이스와 직접 통신하지만 ACCDB 파일과 같은 테이블이나 쿼리는 포함하지 않습니다.

훨씬 덜 일반적이지만 ADP 파일은 일부 비디오 게임에서 사용되는 오디오 파일이거나 비디오 스트리밍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한 비디오 일 수 있습니다.

ADP는 급여 서비스 회사이기도하지만이 파일 형식과 관련이 없습니다. 활성 데이터 페이지 및 자동 전달 프로그램과 같은 관련없는 기술 용어의 약어에 이러한 문자가 사용되는 것을 볼 수도 있습니다.


ADP 파일을 여는 방법

물론 Microsoft Access에서 사용되는 ADP 파일은 프로그램에서도 열 수 있지만 Access 2013 이전 버전을 실행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또한 SQL Server 2012 이상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비디오 게임 디스크에서 추출 / 복사 한 ADP 파일을 열 수있는 미디어 플레이어 또는 기타 도구를 알지 못하며 호환되는 비디오 플레이어에 대한 다운로드 링크도 없습니다. 이 형식의 비디오는 일반적으로 Firefox의 Video DownloadHelper와 같은 브라우저 애드온에서 다운로드됩니다.

비디오 파일이있는 경우 시도 할 수있는 방법은 파일 확장자를 .MP4로 바꾸는 것입니다 (예 : videofile.adp에서 videofile.mp4로). 이것은 파일이 실제로 MP4이지만 다운로드 프로세스 중에 .ADP로 잘못 이름이 지정된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ADP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ADP 오디오 또는 비디오 파일을 여는 데 대한 정보가없는 것처럼, MP3, MP4 또는 기타 오디오 / 비디오 형식으로 변환하는 도구도 없습니다.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일부 파일이 작동해야한다고 생각하는 프로그램에서 열리지 않는 한 가지 큰 이유는 파일 확장자를 잘못 읽었 기 때문입니다. 많은 파일 확장자가 동일한 문자 / 숫자를 공유하기 때문에 실제로 수행하기 쉽습니다.

예를 들어, ADD는 ADP와 매우 비슷해 보이지만 해당 파일 확장자는 Microsoft Access와 전혀 관련이없는 Dynamic AX Developer Documentation 파일에 사용됩니다.

ADE 및 APD도이 파일 확장자와 혼동하기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