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E 파일 (정리 및 여는 방법)

MDE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Microsoft Access MDA 파일을 바이너리 형식으로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Compiled Access 추가 기능 파일입니다 (또는 프로그램의 기능을 확장하기 위해 건축 설계 소프트웨어 ArchiCAD와 함께 사용되는 추가 파일 일 수 있음).

MDE 파일의 장점에는 압축 된 파일 크기, 실행할 수 있지만 변경할 수없는 VBA 코드, 사용자가 전체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보호하면서 데이터를 편집하고 보고서를 실행할 수있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MDE 파일을 열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다음은 도움이되는 몇 가지 제안입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Access 2019 및 2016에 적용됩니다.


MDE 파일을 여는 방법

MDE 파일은 Microsoft Access 및 다른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램에서도 열 수 있습니다. Access 2019에서 파일을 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열다.

  2. 고르다 검색 목록에 파일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3. 열려는 MDE 파일을 검색하고 선택한 다음 열다.

  4. 잠재적 인 보안 문제에 대해 경고를 받게됩니다. 파일의 소스를 알고있는 경우 열다그렇지 않으면 취소.

  5. 이제 MDE 파일이 Access에서 열려 있어야합니다.


MDE 파일을 Excel로 가져 오기

Microsoft Excel은 MDE 파일을 가져 오지만 해당 데이터는 XLSX 또는 CSV와 같은 다른 스프레드 시트 형식으로 저장해야합니다. MDE를 Excel로 가져 오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새 스프레드 시트를 열거 나 만듭니다.

  2. 선택 데이터 Excel 상단의 메뉴를 선택하고 데이터 가져 오기 인사말 데이터 가져 오기 및 변환 안내

    해당 옵션이 표시되지 않으면 외부 데이터 가져 오기 의 왼쪽에서 데이터 메뉴.

  3. 고르다 Microsoft Access 데이터베이스에서액세스에서 대신 보시면.

  4. MDE 파일을 선택하고 가져옵니다.

  5. In 항해자에서 가져 오려는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두 개 이상의 파일이 필요한 경우 여러 항목 선택.

  6. 고르다 하중.

  7. 데이터를 가져올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8. 이제 MDE 파일의 정보가 Excel 스프레드 시트에 있어야합니다.

PC의 응용 프로그램이 MDE 파일을 열려고 시도하지만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이거나 다른 프로그램이 MDE 파일을 열도록하려는 경우 Windows에서 MDE 파일을 여는 기본 프로그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MDE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MDE를 MDB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한 오래된 정보가 있지만 Microsoft 자체는이 프로세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비용을 지불하고 전환을 수행 할 회사가 하나 이상 있습니다.

MDE 파일의 정보가 MDB 형식이면 Access를 사용하여 MDB 파일을 ACCDB 또는 ACCDE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또는 Access에서 MDE 파일을 연 다음 데이터를 새 MDB 파일에 수동으로 복사 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위의 프로그램이 파일을 여는 데 작동하지 않으면 파일 확장자를 잘못 읽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즉, 실제로 MDE 파일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Amiga MED Sound 파일과 RSView Development Project 파일은 모두 MED 파일 확장자를 사용하는데, 이는 실제로 MDE와 비슷하지만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Microsoft Access 또는 ArchiCAD와 관련된 것처럼 보이지만 각각 ModPlug Player 및 RSView로 열립니다.

NOMEDIA와 같이 "MDE"처럼 들리거나 보이는 다른 파일 확장자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하나는 Multi-Purpose Internet Mail 형식에 속하는 MME와 Point Oven Deformation Data 파일 또는 MDict Resource 파일 일 수있는 MDD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