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를 안전 모드로 시작하려면 어떻게합니까?

Windows PC를 안전 모드에서 시작하면 모든 종류의 문제, 특히 장치 드라이버 및 DLL 파일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일부 Blue Screen of Death 오류 및 Windows가 정상적으로 시작되지 못하게하는 기타 유사한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불행히도 Windows는 안전 모드에서 재부팅하는 방법에 대해 공개적으로 명확하게 밝히지 않습니다. 안전 모드로 들어가기 위해 Windows 버전에서 수행해야하는 특정 단계는 아래 지침을 따르십시오.

이 지침은 Windows 10, Windows 8 및 Windows 7에 적용됩니다. 어떤 지침을 따라야할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사용중인 Windows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Microsoft의 Surface 태블릿 제품군 중 하나가있는 경우 지침이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안전 모드에서 Windows 10 및 8을 시작하는 방법

  1. 눌러서 설정 창을 엽니 다. 승리+I. Windows 10에서이 작업을 수행하는 다른 방법은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설정.

  2. Windows 10에서 업데이트 및 보안 그리고 회복.

    Windows 8에서 변경 PC 설정 > 업데이트 및 복구 > 회복.

  3. 고르다 지금 다시 시작 인사말 고급 시작 안내

  4. 컴퓨터가 다시 시작된 후 다음 경로를 따라 안전 모드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문제 해결 > 고급 옵션 > 시작 설정 > 다시 시작.

    다음에이 화면으로 더 빨리 이동해야 할 때 변화 선택하는 동안 키 다시 시작 로그인 창에서. 다시 시작하면이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5. 다시 시작하면 몇 가지 시작 옵션이 표시됩니다. 고르다 4 or F4 안전 모드로 들어가거나 5 or F5 네트워킹 드라이버도 활성화해야하는 경우 네트워킹과 함께 안전 모드로 들어가십시오.

  6. Windows가 안전 모드에서 시작되는 동안 기다립니다.


안전 모드에서 Windows 7을 시작하는 방법

Windows 7을 안전 모드로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시스템 구성 유틸리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시스템 구성을 사용하여 안전 모드에서 Windows를 시작하는 방법

  1. 시작 메뉴에서 msconfig를.

  2. 선택 신병 탭.

  3. 사용 안전 부팅 하단에 부팅 옵션 안내

  4. 고르다 최소의 안전 모드를 활성화하거나 네트워크 안전 모드에서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한 경우.

  5. 고르다 OK, 다음을 선택하십시오. 다시 시작. 다시 시작 프롬프트가 표시되지 않으면 시작 메뉴에서 정상적으로 다시 시작하십시오.

  6. 컴퓨터가 4 단계에서 선택한 안전 모드로 다시 시작됩니다.


안전 모드의 한계

안전 모드에서 Windows를 시작해도 모든 종류의 Windows 문제가 해결, 예방 또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안전 모드는 운영 체제가 문제를 해결할 수있을만큼 올바르게 실행될 것이라는 생각으로 최소한의 드라이버 및 서비스 세트로 Windows를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위의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안전 모드에서 Windows를 시작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 Windows를 안전 모드에서 강제로 다시 시작하려면 다른 옵션을 시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