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모드를 사용하여 Microsoft Word 시작 문제 진단

Microsoft Word를 시작할 때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안전 모드를 사용하면 문제의 원인을 좁힐 수 있습니다. Word가 레지스트리 데이터 키, Normal.dot 서식 파일 및 기타 추가 기능 또는 서식 파일을 Office 시작 폴더에로드하기 때문에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깨닫기 전에 문제의 원인이 즉시 명확하지 않거나 쉽게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안전 모드는 이러한 요소를로드하지 않는 Word를 시작하는 다른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365, Windows 2019 및 Windows 2016의 Microsoft 2013 용 Word, Word 10, Word 8 및 Word 7에 적용됩니다.


안전 모드에서 Microsoft Windows를 시작하는 방법

문제가 앞서 언급 한 구성 요소에 있는지 확인하려면 다음 단계에 따라 안전 모드에서 Word를 시작하십시오.

  1. Windows로 이동 스타트 메뉴를 선택 달리기. 또는 키보드 단축키를 누릅니다. Windows 키 + R.

  2. 거래증명방식 위안 / 안전다음 선택 OK. 또는 Ctrl 키 키를 누르고 Word 바로 가기를 두 번 클릭합니다.

  3. Word가 열리면 안전 모드 창 상단에 나타납니다.


문제 찾기

Word가 제대로 시작되면 레지스트리 데이터 키나 Office 시작 폴더의 항목에 문제가있는 것입니다. Word 문제를 해결하려면 추가 기능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거나 Office 복구 유틸리티를 사용하거나 데이터 레지스트리 하위 키도 삭제하십시오. 이는 Word에서 시작 문제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데이터 키 문제 해결에 대한 추가 도움말은 Microsoft Word 지원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Word가 안전 모드에서 제대로 시작되지 않거나 레지스트리를 편집하지 않으려면 Word를 다시 설치합니다. 레지스트리를 변경하기 전에 먼저 설정을 백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