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Word가 응답하지 않을 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Microsoft Word가 응답하지 않는 경우 일반적으로 오류 메시지 또는 Word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완전히 정지 된 것으로 나타납니다. 이 결함이 발생하면 프로그램을 닫거나 프로그램이 응답 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이러한 제안은 Office 365 용 Microsoft Word, Word 2019, Word 2016, Word 2010 및 Mac 용 Word에 적용됩니다.


Microsoft Word가 메시지에 응답하지 않는 원인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유 중 하나로 "Microsoft Word가 응답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자주 표시됩니다.

  • 원격 서버에서 호스팅되는 문서를 열거 나 저장하거나 액세스하는 데 실패하며, 종종 서버 시간 초과로 인해 발생합니다.
  • 손상된 프로그램 파일.
  • 호환되지 않는 추가 기능입니다.

Microsoft Word가 응답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때때로 대답은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는 것만 큼 간단합니다. 이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추가 기능을 비활성화하고 프로그램을 복구하는 것이 최선의 조치입니다.

  1. 안전 모드에서 Word를 시작합니다. 템플릿 및 추가 기능없이 응용 프로그램을로드하면 프로그램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또는 손상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추가 기능을 비활성화합니다. "단어가 응답하지 않음"이 오류가 아닌 경우 안전 모드, 호환되지 않는 추가 기능이 원인 일 수 있습니다.

    1. 고르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옵션 > 추가 기능 Word 옵션을 여는 방법.
    2. 선택 Go 밑에있는 버튼 관리 창 하단 근처에 COM 추가 기능 대화 상자.
    3. 모든 추가 기능을 비활성화하려면 각 추가 기능 옆의 확인란을 선택 취소합니다.
    4. 고르다 OK 변경 사항을 적용하고 대화 상자를 닫습니다.

    "Word가 응답하지 않습니다"오류 메시지가 더 이상 나타나지 않으면 각 추가 기능을 한 번에 하나씩 활성화하고 각 추가 기능 후에 Word를 다시 시작하여 문제의 원인을 확인하십시오.

  3. 문서를 복구하십시오. 특정 Word 파일을 열거 나 저장할 때 오류가 나타나면 해당 문서가 손상되었을 수 있습니다. Word 내의 도구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4. Word를 복구하십시오. Windows 10에서 설정 앱을 열고 앱 및 기능. 선택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앱 목록에서 수정을 클릭 한 다음 옵션에 따라 Office 프로그램을 복구합니다.

  5. Word를 제거하고 다시 설치합니다. Microsoft ID와 제품 키가 필요합니다. Windows 설정을 통해 제거하거나 MS Office 제거 지원 도구를 다운로드하여 완전히 제거하십시오. Mac에서는 휴지통으로 드래그하고 다시 설치합니다.

    컴퓨터에서 Office를 제거하면 설치 한 Office 응용 프로그램 만 제거됩니다. 파일, 문서 및 통합 문서는 제거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