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 Online에서 Microsoft Word 템플릿을 찾는 방법

Microsoft Office에는 소프트웨어에 내장 된 즉시 사용할 수있는 많은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문서에 대한 특정 스타일이나 레이아웃을 찾고 있는데 Word에 포함 된 서식 파일에서 찾을 수없는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처음부터 새로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Microsoft Office Online 사이트는 올바른 서식 파일을 검색하는 데 유용한 리소스입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Microsoft 365 용 Microsoft Word, Word 2019, Word 2016 및 Mac 용 Word에 적용됩니다.


템플릿이란?

템플릿은 열 때 템플릿 내용의 복사본을 만드는 미리 서식이 지정된 문서 파일 유형입니다. 이러한 다용도 파일을 사용하면 수동 서식 지정없이 전단지, 연구 논문 및 이력서와 같은 문서를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Microsoft Word 용 템플릿 파일은 .dot, .dotx 또는 .dotm 확장자를 사용합니다.

서식 파일을 열면 Word에서 모든 서식이 적용된 새 문서를 열고 필요에 따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고유 한 파일 이름으로 문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템플릿에 액세스하는 방법

Word에서 Microsoft Office 온라인 서식 파일을 찾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고르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신규클래스 새 문서를 시작합니다.

  2. 템플릿을 선택하거나 검색 상자를 사용하여 대안을 찾습니다.

  3. 사용할 템플릿을 찾으면 선택하여 미리보기와 설명을 봅니다. 고르다 만들기 템플릿을 엽니 다.


Mac에서 Word 용 온라인 템플릿에 액세스하는 방법

Mac 용 Microsoft Word에서 새 템플릿을 찾고 여는 프로세스는 Windows 버전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온라인 템플릿은 검색 할 때 인앱 템플릿과 통합됩니다.

  1. 고르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템플릿의 새로운 기능.

    키보드 단축키는 Shift + Command + P.

  2. 개인 및 전문적인 템플릿 (옆에 위치 검색 화면 상단).

  3. 사용 검색 창 특정 종류의 템플릿을 찾습니다.

  4. 결과는 미리로드 된 Word 템플릿과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있는 템플릿이 혼합 된 것입니다.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하십시오.

  5. 고르다 만들기 템플릿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준비가 된 새 형식의 문서를 엽니 다.


Office Online 웹 사이트에서 템플릿 다운로드

Word 버전에 따라 웹 브라우저는 앱 내에서 템플릿을 표시하거나 웹 브라우저에서 Office 템플릿 페이지를 엽니 다.

Word 2003과 같이 Microsoft에서 더 이상 지원하지 않는 이전 버전의 Word에서는 Word가 웹 브라우저에서 Office Online 페이지를 열 때 오류 페이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Office Online 템플릿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Office 템플릿 페이지에서 Office 프로그램 또는 테마별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으로 검색 할 때 문서 유형으로 검색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필요에 맞는 템플릿을 찾으면 다운로드. Word에서 편집 할 수 있도록 템플릿이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