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Word로 전단지를 만드는 방법

종이 전단지는 정보를 전파하는 데 유용한 도구로 남아 있으며 이러한 한 페이지 문서는 화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좋은 전단지는 관심을 끌고 정보를 간단하고 명확하게 배치합니다. Microsoft Word 워드 프로세서를 사용하여 멋진 전단지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지침은 Word 2019, 2016, Microsoft 365 용 Word 및 Mac 용 Word에 적용됩니다.


템플릿을 사용하여 Microsoft Word에서 전단지를 만드는 방법

Word는 전단지를 사용자 지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기성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템플릿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Word에서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탭을 선택 신규클래스.

  2. 검색 창에서 전단지.

  3. 원하는 디자인을 찾을 때까지 Word에 표시되는 무료 전단지 서식 파일을 살펴보십시오.

  4. 선호하는 만들기.

    원하는 템플릿을 찾을 수없는 경우 Microsoft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5. 텍스트를 변경하려면 텍스트를 선택하고 새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6. 이미지를 변경하려면 기존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한 다음 사진 바꾸기. 에서 그림 삽입 대화 상자에서 파일에서. 컴퓨터에서 이미지를 찾은 다음 끼워 넣다.

  7. 콘텐츠 상자의 색상이나 다른 디자인 기능을 변경하려면 상자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적절한 메뉴 항목을 선택하여 요소를 변경합니다. 원하지 않는 요소를 삭제하려면 해당 요소를 선택하고 지우다 키보드에.

  8. 전단지를 저장 한 다음 인쇄하거나 이메일 메시지로 보냅니다.

    변경 사항을 문서에 저장해도 템플릿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새 전단지를 시작하기 위해 템플릿을 다시 열면 처음 열었을 때와 동일하게 나타납니다.


Mac 용 Word에서 전단지 만들기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템플릿을 사용하면 Mac 용 Word에서 전단지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지침은 Word for Mac 2011 용이지만 최신 버전에서도 유사합니다.

  1. 에서 새 문서 화면, 유형 전단지 검색 창에

    또는 선택 템플릿의 새로운 기능 인사말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메뉴 또는 Shift + Command + P 키보드.

  2. 원하는 템플릿을 찾을 때까지 템플릿을 탐색하십시오.

  3.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한 다음 만들기.

  4. 자리 표시 자 텍스트 위에 텍스트를 추가합니다.

    자리 표시 자 텍스트 상자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 선택하고 지우다 키보드에.

  5. Word 문서에서와 동일하게 텍스트 색상과 크기를 조정합니다.

  6. 전단지가 완성되면 인쇄하거나 (나중에 원하는 작업에 따라) 하드 드라이브, 클라우드 또는 플래시 드라이브에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