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Word에서 그림 및 클립 아트를 삽입하는 방법

일관된 모양과 느낌의 이미지를 사용하면 문서가 전문적이고 세련되게 보입니다. 클립 아트를 선택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이미지는 문서의 주제와 일치해야합니다. 또한 문서에 사용 된 다른 이미지와 유사한 스타일을 가져야합니다. 클립 아트를 Word 문서에 삽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라이프 와이어 / 리사 파솔

이 문서의 지침은 Microsoft 365 용 Word, Word Online, Word 2019, Word 2016, Word 2013, Word 2010, Word 2007, Mac 용 Microsoft 365 용 Word 및 Mac 용 Word 2019에 적용됩니다.


Microsoft 365, Word 2019, Word 2016 또는 Word 2013을 사용하여 이미지 삽입

최신 버전의 Office에는 클립 아트 라이브러리가 없지만 온라인에서 찾은 이미지를 삽입 할 수 있습니다.

  1. 고르다 끼워 넣다 > 온라인 사진.

  2. 검색 창으로 이동하여 단어 또는 구문을 입력합니다. 또는 카테고리를 선택하십시오.

  3. 고르다 FILTER,로 이동 거래증명방식 섹션을 선택한 다음 클립 아트.

  4. 사진을 선택한 다음 끼워 넣다 문서에 클립 아트 이미지를 배치합니다.

Word는 기본적으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이미지를 검색합니다. 이들은 대중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확인란을 선택 취소하여 더 많은 이미지를 검색 할 수 있지만 저작권이있는 이미지를 사용하면 저작권 보유자에게 법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Word 2010으로 이미지 삽입

Word 2010을 사용하여 클립 아트를 삽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끼워 넣다 > 이미지 > 아트 클립.

  2. 상자에 검색어를 입력하십시오.

  3. 에서 결과에서 영역에서 포함 할 미디어 유형을 선택합니다.

  4. 선택 Bing 콘텐츠 포함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고 온라인 이미지를 검색하려면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5. 고르다 Go 검색을 시작합니다.

  6. 사용할 이미지를 찾으면 축소판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끼워 넣다.


Word 2007으로 이미지 삽입

최신 버전과 달리 Word 2007에는 클립 아트 라이브러리가 기본 제공됩니다.

  1.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끼워 넣다 > 이미지 > 아트 클립.

  2. 열다 검색 이미지를 찾을 위치를 선택합니다. 선택 내 컬렉션, 사무실 컬렉션웹 컬렉션.

  3. 검색 창에 키워드를 입력하세요.

  4. 결과 아래 영역에 포함 할 미디어 유형을 선택합니다.

  5. 고르다 Go 검색을 시작합니다.

  6. 사용할 이미지를 찾으면 축소판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끼워 넣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