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용 Microsoft Word에서 변경 내용 추적 활성화

Microsoft Word 변경 내용 추적 기능은 문서 소유자에게 문서의 모든 변경 내용, 변경 날짜 및 변경 한 사람을 보여줍니다. 이 기능을 활성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Mac 용 Word 2019 (버전 16)에 적용되지만 Mac 용 Word 2016, Mac 용 Word 2011 및 Mac 용 Word 2008과 같은 이전 버전에서는 유사합니다.


변경 내용 추적 켜기

이 기능은 다음으로 설정됩니다. 오프 기본적으로 추적하려는 모든 문서에 대해 활성화하십시오.

  1. 로 이동 검토 탭을 선택하고 추적 드롭 다운 화살표.

  2. 켜기 변경 내용 추적 토글 스위치.


변경 내용 추적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

변경 내용 추적이 활성화되면 문서에 대한 모든 변경 사항이 다양한 색상으로 자동 표시됩니다. 각 색상은 문서의 다른 공동 작업자에게 할당됩니다. 이렇게하면 삭제, 추가, 편집 및 이동이 쉽게 표시되고 공동 작업자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마크 업 표시 방법 선택

문서에서 작업하는 동안 추적 된 변경 내용이 표시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검토 > 추적. 그런 다음 마크 업을 표시 할 방법을 선택합니다.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든 마크 업 (기본값): 텍스트의 모든 변경 사항을 표시합니다. 삭제, 글꼴 변경 및 기타 편집 내용은 변경 한 공동 작업자의 이름과 함께 문서의 오른쪽에있는 풍선에 나타납니다.
  • 간단한 마크 업: 문서에 표시되는 마크 업의 양을 줄입니다. 왼쪽 여백의 수직선은 변경 위치를 나타냅니다.
  • 마크 업 없음: 현재 문서의 모든 마크 업을 숨 깁니다. 변경 사항은 추적되지만 표시되지는 않습니다.
  • 실물: 문서의 변경되지 않은 원본 텍스트를 표시합니다.

로 전환해도 변경 사항이 손실되지 않습니다. 실물 전망.

변경 내용 추적은 문서 버전 비교, Word 문서에 주석 삽입, 변경 수락 및 거부와 같은 공동 작업자를위한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