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에서 겹쳐 쓰기 및 삽입 모드의 정의 및 사용

Microsoft Word에는 삽입 및 겹쳐 쓰기의 두 가지 텍스트 입력 모드가 있습니다. 이러한 모드는 각각 텍스트가 기존 텍스트가있는 문서에 추가 될 때 텍스트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합니다. 이 두 가지 모드의 작동 방식과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Microsoft 365 용 Word, Word 2019, Word 2016, Word 2013 및 Word 2010에 적용됩니다.


삽입 모드 정의

삽입 모드에있는 동안 문서에 추가 된 새 텍스트는 문서에 입력하거나 붙여 넣을 때 새 텍스트를 수용하기 위해 현재 텍스트를 커서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Microsoft Word의 텍스트 입력을위한 기본 모드입니다.

겹쳐 쓰기 모드 정의

겹쳐 쓰기 모드에서 기존 텍스트가있는 문서에 텍스트를 추가하면 기존 텍스트가 입력 될 때 새로 추가 된 텍스트로 문자 단위로 대체됩니다. 


유형 모드를 변경하는 방법

현재 텍스트 위에 입력 할 수 있도록 Microsoft Word에서 기본 삽입 모드를 끄려면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끼워 넣다 키는 모드를 켜고 끕니다. 또 다른 방법은 삽입 키를 설정하여 겹쳐 쓰기 모드를 켜고 끄는 것입니다.

겹쳐 쓰기 모드 설정을 변경하려면 :

  1.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옵션.

  2. 에서 Word 옵션 대화 상자에서 고급.

  3. 에서 편집 옵션 섹션에서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 삽입 키를 사용하여 겹쳐 쓰기 모드를 제어하려면 삽입 키를 사용하여 겹쳐 쓰기 제어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 겹쳐 쓰기 모드를 영구적으로 활성화하려면 겹쳐 쓰기 모드 사용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4. 고르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