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Word에서 브로셔를 만드는 방법

알 수있는 것

Microsoft Word에서 처음부터 또는 템플릿을 사용하여 브로셔를 만들 수 있습니다.

Word에서 브로셔를 만드는 두 가지 방법 모두 저장, 공유 및 인쇄가 가능합니다.

Word에서 브로셔를 만들기위한 템플릿을 사용하면 기존 문서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만드는 것은 창의성을 허용합니다.

일부 브로셔는 XNUMX 중이고 일부는 XNUMX 중이지만 모든 브로셔는 정의 된 페이지와 섹션이있는 접힌 시트입니다. Word에서 브로셔를 만들려면 서식 파일을 열고 필요에 맞게 개인화하십시오. 또는 빈 문서를 열고 페이지 레이아웃 옵션을 사용하여 열을 만들고 처음부터 템플릿을 디자인합니다.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사용하여 Word에서 브로셔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Lifewire / 테레사 치에 치

이 문서의 지침은 Microsoft 365 용 Word, Word 2019, Word 2016, Word 2013 및 Word 2010에 적용됩니다.


템플릿에서 브로셔를 만드는 방법

모든 버전의 Microsoft Word에서 브로셔를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은 열과 자리 표시자가 구성된 서식 파일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문서를 변경하고 텍스트와 이미지를 추가하십시오.

  1. 고르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신규클래스.

  2. 에서 온라인 템플릿 검색 텍스트 상자, 유형 브로셔, 다음을 누릅니다. 엔터 버튼.

  3.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하고 선택하십시오 만들기 템플릿을 다운로드합니다. 새 Word 문서에서 템플릿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4. 섹션에서 샘플 텍스트를 선택하고 사용자 지정 텍스트를 입력합니다. 템플릿 전체에서 샘플 텍스트를 바꿉니다.

    텍스트를 사용자 정의하려면 글꼴, 색상 및 크기를 변경하십시오.

  5. 원하는 경우 샘플 이미지를 교체합니다. 이미지를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한 다음 이미지 변경. 사용하려는 사진의 위치를 ​​선택하고 이미지로 이동 한 다음 끼워 넣다.

  6. 템플릿의 기본 색상 테마를 변경하려면 디자인 탭.

  7. 선택 색상 드롭 다운 화살표를 클릭하고 테마를 선택합니다.

    적용하기 전에 미리 볼 색상 드롭 다운 목록에서 테마를 가리 킵니다.

  8. 사용자 정의를 마쳤 으면 브로셔에 대한 변경 사항을 저장하십시오. 양면 문서를 인쇄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은 프린터 설명서 또는 제조업체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처음부터 Word로 브로셔를 만드는 방법

처음부터 브로슈어를 만들려면 빈 문서로 시작하십시오.

  1. 문서의 방향을 변경합니다. 로 이동 레이아웃 탭을 선택 정위 > 경치.

    방향은 기본적으로 세로로 설정됩니다.

  2. 양면 브로셔를위한 두 번째 페이지를 추가하십시오. 로 이동 끼워 넣다 탭 및 페이지 그룹, 선택 빈 페이지.

  3. 열 수를 선택하십시오. 로 이동 레이아웃 탭을 선택 . 그런 다음 이중 접기 브로셔를 만들거나 삼중 브로셔를 만들 수 있습니다.

  4. 텍스트를 추가하고 서식을 지정합니다. 텍스트 서식을 지정하려면 텍스트를 선택하고 Home 탭을 클릭 한 다음 서체, 서체 크기 및 서체 색상을 선택하거나 글 머리 기호 목록 또는 번호 매기기 목록을 추가하십시오.

    브로셔에 텍스트를 배치하는 또 다른 방법은 텍스트 상자를 삽입하고 텍스트 상자에 텍스트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5. 사진이나 그래픽을 추가합니다. 사진을 배치 할 문서의 위치를 ​​선택하고 끼워 넣다 탭을 선택 영화.

  6. 사용자 정의를 마쳤 으면 브로셔에 대한 변경 사항을 저장하십시오. 양면 문서를 인쇄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은 프린터 설명서 또는 제조업체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브로셔를 템플릿으로 저장하려면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다른 이름으로 저장 선택하고 Word 템플릿 (* .dotx) 파일 유형 목록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