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ango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그 장대 한 액션 어드벤처 나 재미있는 새 코미디를보고 싶어하는 밝은 조명과 은색 스크린에 대한 생각에 흥분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다행히도 기술을 통해 영화 티켓을 훨씬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Fandango 앱과 웹 사이트를 사용하면 곧 저녁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영화 티켓에 Fandango를 사용하는 방법

Fandango는 최초의 온라인 티켓 판매 채택 자 중 하나이기 때문에 구매 프로세스를 간소화 할 시간이있었습니다. 실제로 티켓을 구매하는 방법에는 Fandango.com에서 또는 Android 또는 iOS 용 Fandango 앱을 사용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Fandango 앱을 사용하여 영화 티켓을 구매하는 것은 Fandango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티켓을 구매하는 것과 거의 동일합니다.

  1. Fandango.com으로 이동하거나 Fandango 앱을 엽니 다.

  2. 웹 사이트 상단에서 검색 막대를 사용하여 위치 또는보고 싶은 영화를 입력하십시오. 고르다 Go 또는 유리를 확대 앱에서 판당고는 당신에게 극장이나 영화 선택권을 줄 것입니다. 

    좋아하는 극장이 공식 판당고 극장인지 확인하십시오. Fandango는 라벨을 붙일 것입니다.

  3. 이제 다음 7 일 동안 선택할 수있는 미니 캘린더가 생겼지 만 스크롤하여 이후 날짜를 볼 수 있습니다. 보고 싶은 영화로 스크롤 한 다음 영화를보고 싶은 시간을 선택합니다.

    특정 시간이 회색으로 표시되면 시간이 이미 영화를 상영 중이며 티켓을 구매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4. 다음 화면에서 구매할 티켓 수를 선택하십시오. 번호를 선택한 후 좌석 선택 계속 또는 탭 좌석 선택 앱에서.

    구매하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으므로 여기에서 너무 오래 걸리지 마십시오.

  5. 이제 좌석을 예약했다면 좌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르다 계속 or 다음 결제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너무 가깝거나 너무 먼 좌석을 선택하지 않도록 화면의 위치를 ​​기록해 둡니다.

  6. 다음 화면은 Fandango 계정에 등록 / 로그인하는 곳입니다. 게스트로 체크 아웃 할 수 있지만 Fandango VIP 계정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 한 다음 결제 방법을 선택해야합니다.

  7. 결제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직불 / 신용 카드, PayPal, Visa Checkout, GPay, MasterPass 또는 Fandango 기프트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완료하기 전에 검토 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준비가되면 내 구매 완료 또는 탭 계속 앱에서 거래를 완료합니다.

  8. 구매 후 확인 페이지에서 티켓 수령 방법에 대한 지침을 얻을 수 있습니다. Fandango는 또한 거래시 제공 한 이메일 주소로 세부 정보를 이메일로 보냅니다. 티켓을 인쇄하거나 이메일 확인을 사용하거나 무료 스마트 폰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앱을 통해 구매 한 경우 극장에서 스캔 할 QR 코드가 있으므로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꼭지 내계정 > 구매을 탭한 다음 티켓을 구입 한 영화를 탭하십시오.

  9. 끝났습니다!


Fandango VIP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판당고 VIP는 티켓을 구매할 때마다 125 포인트를 적립합니다. 500 포인트를 받으면 Fandango는 더 많은 영화에 $ 5를 제공합니다. 포인트를 적립하는 또 다른 방법은 MasterCard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하나로 결제 할 때마다 잔액에 대해 50 포인트가 추가로 지급됩니다.

또 다른 좋은 이점은 Fandango의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채널 인 FandangoNOW에서 이러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스트리밍 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Android, iOS, 스마트 TV, 비디오 콘솔 등을 포함한 다양한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판당고는 다른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좋아하는 극장이 일부 IMAX 및 UltraAVX 극장의 경우 일 수있는 Fandango를 통해 티켓을 판매하지 않더라도 웹 사이트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상영 시간, 영화 길이, 영화 유형, 원래 개봉 날짜, 스토리 시놉시스, 심지어 Rotten Tomatoes 등급까지도 볼 수 있습니다. 영화 예고편과 출연진 및 제작진에 대한 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시청의 즐거움을 위해시기 적절한 엔터테인먼트 뉴스를 제공합니다. Fandango는 급성장하는 영화 애호가를위한 원 스톱 상점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