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DSi Shop에서 게임 및 앱 다운로드

Nintendo DSi는 플러그 앤 플레이 이상의 Nintendo DS 게임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Wi-Fi 연결이있는 경우 Nintendo DSi (또는 DSi XL)를 사용하여 온라인에 접속하여 "DSiWare"(시스템에 다운로드 할 수있는 더 작고 저렴한 게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DSi Shop을 방문하는 것은 쉽고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것도 간단합니다. 다음은 Nintendo DSi Shop에서 타이틀에 액세스하고, 탐색하고, 구매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당신이 필요한

  • 닌텐도 DSi
  • 작동하는 Wi-Fi 연결
  • 구매할 수있는 유효한 신용 카드 또는 Nintendo Points 카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Nintendo DSi를 켭니다.

  2. 하단 메뉴에서 Nintendo DSi Shop 아이콘.

  3. DSi Shop이 연결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Wi-Fi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 연결되면 DSi Shop에서 어떤 앱과 게임이 전시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천작. 또한 아래에서 알림 및 업데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중요 정보 머리글. 보다 개인화 된 쇼핑 경험을 원하면 쇼핑 시작 터치 스크린 하단에있는 버튼.

  5. 여기에서 원하는 경우 Nintendo DSi 포인트를 계정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DSi Store에서 대부분의 게임과 앱을 구매하려면 DSi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Nintendo DSi Shop에서 Nintendo Points를 구입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쇼핑 설정을 조정하고, 계정 활동을보고, 구매 및 다운로드 내역을 다시 볼 수도 있습니다. 과거에 구매하고 다운로드 한 게임을 삭제해야했다면 여기에서 무료로 다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6. 게임 쇼핑을 계속하려면 DSiWare 버튼 터치 스크린에.

  7. 이 시점에서 가격에 따라 게임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무료, 200 Nintendo 포인트, 500 Nintendo 포인트 또는 800+ Nintendo 포인트). 또는 제목 찾기 인기도, 게시자, 장르, 최신 추가 항목에 따라 또는 단순히 제목의 이름을 입력하여 게임을 검색합니다.

  8. 다운로드 할 게임이나 앱을 찾으면 탭하십시오.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데 필요한 포인트 수와 게임의 ESRB 등급을 기록하십시오. 또한 게임 다운로드에 필요한 메모리 양 ( "블록"으로 측정)과 게시자가 타이틀에 대해 알기를 원하는 추가 정보도 기록해야합니다.

  9. 다운로드 할 준비가되면 가능 하단 화면의 버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Nintendo DSi를 끄지 마십시오.

  10. 게임이 완전히 다운로드되면 DSi의 주 메뉴 끝에 선물 포장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아이콘을 탭하여 풀다 당신의 게임을 즐기십시오!

Nintendo 3DS의 온라인 시장은 Nintendo 3DS eShop이라고합니다. Nintendo 3DS는 DSiWare를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Nintendo DSi는 가상 콘솔에서 eShop 또는 Game Boy 또는 Game Boy Advance 게임 라이브러리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