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Nintendo Switch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2017 년 Nintendo Switch의 출시는 과거의 재난에 비해 놀랍도록 순조로 웠지만 몇 가지 문제가 없었습니다. Switch에서 이러한 일반적인 문제 중 하나가 발생하면 직접 해결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왼쪽 Joy-Con에 연결 문제가 있습니다.

Nintendo Switch의 가장 일반적인 문제 중 하나는 불안정한 왼쪽 Joy-Con 컨트롤러입니다. Joy-Con은 대부분의 경우 제대로 작동하지만 간헐적으로 몇 초 동안 연결이 끊어집니다. 이것은 큰 문제입니다. 전투 중에 컨트롤러 절반이 죽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닌텐도

이 문제는 부분적으로 스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Joy-Con과 Nintendo Switch 사이의 가시선이 막힐 때 더 자주 발생하므로 Switch의 도크를 이것이 가능성이없는 지점으로 이동하면 경우에 따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일부 사람들에게는 비실용적이며 왼쪽 Joy-Con에 나쁜 문제가 있다면 수리를 위해 보낼 수있을 때까지 방을 임시 수정으로 재배치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Nintendo는 제조 변형을 문제의 원인으로 인식하고 Joy-Con을 신속하게 수정하여 다시 배송 할 수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려면 Nintendo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Nintendo Switch가 켜지지 않거나 멈춤

스위치의 전원이 켜지지 않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방전 된 배터리로, 전원을 다시 켤 수있을만큼 충분히 길게 도크에 설정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위치가 한동안 도크에 있었는데도 여전히 전원이 켜지지 않으면 검은 색 화면으로 멈춰 있거나 일시 중지 모드에서 멈출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하드 리셋을 전원 버튼을 12 초 동안 눌러 Nintendo Switch에서 화면이 어두우면 확인을 위해 최소 20 초 동안 누르고있는 것이 좋습니다. 전원 버튼을 켠 후 스위치의 전원이 꺼질 때까지 몇 초간 기다린 다음 전원 버튼을 다시 눌러 전원을 켭니다. 마지막 단계는 스위치가 어두운 화면으로 멈춘 경우 잊기 쉽습니다.


Nintendo Switch가 충전되지 않습니다.

일부 사람들이 스위치에 대해 가지고있는 한 가지 문제는 배터리 팩을 통해 충전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스위치는 일부 배터리 팩이 처리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전압을 사용하므로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을 충전 할 때처럼 배터리 팩을 사용하는 것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USB-C to USB-C 충전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배터리 팩은 충분한 전력을 출력 할 수 있지만 올바른 케이블이 없으면 스위치가 충분히 빠르게 충전되지 않습니다.

집에서 Nintendo Switch를 충전하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컴퓨터에 연결된 USB 케이블이 아닌 AC 어댑터를 통해 충전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스마트 폰에는 괜찮을 수 있지만 스위치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AC 어댑터를 사용 중이고 스위치를 충전하지 않는 경우 다른 방의 다른 콘센트를 사용해보십시오. 작동하지 않으면 열심히 일하다콘솔 자체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전 섹션에서 설명했습니다. 둘 다 실패하면 도크 용 새 AC 어댑터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의 공간이 부족한 경우 표준 microSD 카드를 구입하고 여기에 새 게임을 설치하십시오. 슬롯은 받침대 뒤에 있습니다.


Nintendo Switch의 데드 픽셀 문제

데드 픽셀에 문제가있는 경우 데드 픽셀은 LCD 화면의 문제이며 결함으로 간주되지 않는다는 Nintendo의 선언에 안심할 수 없습니다. 어느 정도까지는 Nintendo가 맞습니다. LCD 화면은 수년간 데드 픽셀 문제가있었습니다.

데드 픽셀은 화면이 켜지면 검은 색으로 유지되거나 다른 색상으로 변경해야 할 때 동일한 색상으로 유지되는 픽셀입니다. 색상에 달라 붙는 픽셀입니다. 각 픽셀이 자체적으로 작동하고 모든 픽셀에 오류가있을 수 있으므로 LCD 화면의 문제입니다.

LCD 모니터 시절에 제안 된 해결 방법 중 하나는 문제가 해결 될 수있을만큼만 재정렬하기 위해 문제가있는 영역의 화면을 누르는 것입니다. 터치 디스플레이를 너무 세게 누르는 것은 좋지 않지만 약간의 압력을 가하면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스위치의 디스플레이를 청소하여 상황에 도움이되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눈에 띄는 데드 픽셀이 충분하면 장치를 반환 할 수 있습니다. Nintendo는 과실을 인정하지 않을 수 있지만 상점의 반품 정책 기간 내에있는 한 개별 상점은 여전히 ​​반품을받을 수 있습니다.

스위치에 화면 보호기를 추가하여 도크에 넣고 꺼낼 때 발생하는 불가피한 긁힘을 방지하세요.


Nintendo Switch가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습니다.

이전에 스위치를 켜고 인터넷에서 아무 문제없이 실행했지만 갑자기 DNS 서버에 대해 비명을 지르는 경우 쉬운 해결책이 있습니다. 스위치를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메뉴가 나타날 때까지 전원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됩니다. 고르다 전원 설정 그리고 다시 시작 스위치를 재부팅합니다. 계속 누르고있을 수 있습니다. 전원 버튼 하드 리셋을 수행 할 수 있지만 가능하면 메뉴를 통해 재부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 연결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다음으로 이동하여 네트워크 설정을 다시 살펴볼 수 있습니다. 환경 설정 (홈 화면의 톱니 바퀴 아이콘), 선택 인터넷 그런 다음 인터넷 설정. 사용 가능한 Wi-Fi 네트워크를 검색합니다. 스위치를 라우터에 더 가깝게 이동하여 Wi-Fi 연결 강도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Nintendo Switch가 게임 카트리지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스위치가 포트에 삽입 된 새 게임 카트리지를 즉시 인식하지 못하더라도 당황하지 마십시오. 몇 초 정도 기다린 다음 카트리지를 꺼냈다가 다시 삽입 해보십시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다른 게임 카트리지를 넣고 스위치가 인식 할 때까지 기다린 다음 인식하지 못한 카트리지로 교체하세요. 대부분의 경우 이것은 문제를 해결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하드 리셋을 시도하십시오.

Nintendo Switch의 킥 스탠드가 고장났습니다.

스위치 뒷면의 받침대는 쉽게 튀어 나올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이것은 좋은 일입니다. 너무 많은 압력을가하거나 킥 스탠드를 뺀 상태에서 Nintendo Switch를 도킹하려고 할 때 킥 스탠드가 깨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킥 스탠드를 제자리에 다시 넣을 수 있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