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Nintendo Switch 브라우저에 액세스하는 방법

Nintendo Switch에는 많은 전자 기기에서 흔히 볼 수있는 기능 중 하나 인 웹 브라우저가 없습니다. Nintendo 3DS XL과 매우 유사한 NetFront Browser NX를 사용하지만 다소 숨겨져 있습니다. 주요 목적은 본체를 Wi-Fi 핫스팟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찾고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가이드의 지침은 원래 Nintendo Switch와 Switch Lite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Nintendo Switch 웹 브라우저에 액세스하는 방법

Switch의 비밀 웹 브라우저는 간단합니다. 최고의 모바일 브라우징 경험은 아닙니다. 스마트 폰은 작업을 훨씬 더 잘 수행합니다. 그러나 확인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십시오.

  1. 고르다 환경 설정 Nintendo Switch 대시 보드에서

  2. 고르다 인터넷 > 인터넷 설정.

  3. 현재 Wi-Fi 연결을 선택하여 정보 페이지에 액세스 한 다음 설정 변경.

  4. 아래로 스크롤하여 선택하십시오. DNS 설정.

  5. 변경 DNS 설정 에 Automatic 에 Manual.

  6. 기본 DNS를 045.055.142.122.

  7. 고르다 찜하기 SwitchBru DNS 페이지에 연결합니다. Google로 리디렉션 될 때까지 약 XNUMX 초 정도 기다리십시오.

    XNUMX 초 후에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뉴스 스위치 대시 보드에서 채널 찾기.


이 Nintendo Switch 브라우저 해결 방법이 작동하는 이유

이 방법을 사용하면 DNS 프록시가 설정되어 Nintendo Switch가 인터넷에 연결하려면 공용 Wi-Fi 액세스 포인트가 필요하다고 생각하게합니다. SwitchBru DNS는 프록시 역할을하므로 로그인 정보를 우회하여 공용 Wi-Fi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가 작동하더라도 모든 웹 페이지가 정상적으로로드되는 것은 아닙니다. 동영상이있는 페이지는로드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일부는 단순히 "페이지를 표시 할 수 없음"오류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 웹 브라우저로 할 수있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일은 Google 검색에 액세스하는 것입니다.


스위치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연결을 끊는 방법

Switch의 브라우저 사용을 마쳤 으면 뒤로 DNS 설정에 도달 할 때까지 Nintendo Switch의 버튼 페이지. 거기에서 DNS 설정을 Manual Automat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