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 음성 채팅 사용 방법

온라인 게임을 할 때는 팀원과 의사 소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Nintendo는 콘솔 대신 별도의 스마트 폰 앱에 음성 채팅 기능을 구축하기로 흥미로운 결정을 내 렸습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다음은 Nintendo 음성 채팅 세션을 시작할 수있는 두 가지 방법입니다.

앱에서 음성 채팅을 지원하는 게임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꼭지 메인 메뉴 > 음성 대화 > 지원 소프트웨어.


Nintendo Switch 음성 채팅 세션을 시작하는 방법

  1. Android 또는 iOS 기기에 Nintendo Switch Online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세요.

  2. 앱을 실행하고 Nintendo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계정이없는 경우 닌텐도 계정을 등록해야합니다.)

  3. 동일한 Nintendo 계정을 사용하여 플레이하고 싶은 게임을 실행하고 음성 채팅을 지원하는 모드로 들어갑니다.

  4. 스마트 장치에서 스타트 음성 채팅 세션을 시작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앱은 온라인에서 플레이 할 때 다른 사람들이 참여할 수있는 로비를 생성합니다.

  5. 그게 다야!


자신의 음성 채팅으로 Nintendo Switch 게임

특정 Nintendo Switch 타이틀에는 자체 음성 채팅 기능이 내장되어 있으므로 앱을 완전히 건너 뛰고 게임 자체 내에서 팀원과 대화 할 수 있습니다. 현재이를 제공하는 두 개의 온라인 게임은 Epic Games의 배틀 로얄 타이틀 Fortnite와 Digital Extremes의 협력적인 XNUMX 인칭 슈팅 게임 Warframe입니다.

둘 중 하나에서 음성 채팅을 사용하려면 헤드셋을 Switch의 오디오 잭 또는 USB-C 포트에 연결하기 만하면됩니다. 게임의 오디오 설정에서 볼륨을 조정하거나 사용하지 않으려면 음성 채팅 옵션을 모두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음성 채팅의 한계

분명히 Nintendo Voice Chat 앱은 완벽한 솔루션이 아닙니다. 소니와 마이크로 소프트는 모두 각자의 콘솔에 채팅 기능을 내장했고, 닌텐도가이를 따르지 않았다는 사실은 당황 스러웠다.

앱을 사용하면 단일 헤드셋을 통해 게임 오디오 및 음성 채팅을들을 수 없습니다. 또한 게임을 먼저 실행하지 않고는 앱을 사용하여 친구와 채팅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앱이 처음 출시되었을 때 사람들은 휴대 전화를 잠금 해제하고 앱을 실행해야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연결이 끊어집니다. Nintendo는 그 이후로이를 업데이트하여 백그라운드에서도 음성 채팅이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