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 카메라 : 어디에 있고 어떻게 작동합니까?

Nintendo Switch 콘솔의 전면 또는 후면에 카메라 렌즈가 보이지는 않지만 Joycon 컨트롤러에는 두 가지가 숨어 있습니다. 각 모션 감지 컨트롤러에는 하단에 적외선 (IR) 카메라가 있습니다. 기존 렌즈가 없어서 카메라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보시면 하단에 검은 색 점이 보입니다. 

이 카메라는 Switch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자주 사용되지 않았지만 Nintendo의 판지 Labo 키트를 사용하면 카메라와 기능이 더욱 명확 해졌습니다.


Motion IR 카메라는 정확히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적외선 센서 나 카메라가 작동하는 방식은 눈에 보이지 않는 점을 쏘아서 부딪히는 것에 매핑하는 것입니다. 소나가 작동하는 방식에서 멀지 않습니다. 이를 통해 Joycon 컨트롤러는 물체와 동작을 "보고"입력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감지는 예상보다 훨씬 낫습니다. IR 센서는 히트 맵도 감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고품질이나 아주 좋은 카메라가 아닙니다. 또한 Labo 키트 없이는 현재 IR 카메라의 카메라 부분에 액세스 할 수 없으며, 그래도 기존 카메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조이 콘에게 무언가를 가리키고 사진을 찍을 수는 없습니다.

Gamespot YouTube 동영상

Nintendo는 웹 사이트에서 모션 IR 카메라에 대한보다 구체적인 세부 사항을 자세히 설명했지만이 인터뷰는 개발자를 대상으로합니다.


Nintendo Switch에서 스크린 샷을 찍는 방법

기존 카메라가 없을 수도 있지만 스위치는 게임 중 또는 메뉴 시스템 내에서 화면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의 스크린 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스크린 샷을 찍으려면 카메라 왼쪽 Joycon의 버튼. 이렇게하면 화면에 표시된 내용이 즉시 저장됩니다.

Nintendo Switch에서 자신의 사진보기

촬영 한 스크린 샷을 보려면 :

  1. 로 이동 Home 화면 하단의 원 아이콘을 찾습니다.

  2. 선택 앨범 아이콘.

  3. 여기에서 스크린 샷을 보거나 삭제하거나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Switch에 연결된 경우 Twitter 또는 Facebook에 게시 할 수도 있습니다.


Nintendo Switch에서 외부 사진보기

모험심이 있다면 스위치에서 자신의 사진을 볼 수도 있습니다. 킥 스탠드 아래 콘솔 뒷면에는 MicroSD 카드 슬롯이 있습니다. MicroSD 카드는 다운로드 한 게임을 저장하거나 본체에서 찍은 스크린 샷을 오프 로딩하기 위해 스위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이 왜 그렇게 제한되어 있는지는 명확하지 않지만 정해져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스위치는 스위치 자체의 스크린 샷이 아닌 사진이나 비디오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JPG 이미지의 이름을 Nintendo의 스크린 샷용 사용자 지정 형식으로 변경하더라도 시스템을 속일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스위치에서 읽을 수 있도록 이미지를 조정하는 소프트웨어 도구 애호가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