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Galaxy 장치에서 ‘카메라 실패’오류 수정

삼성 갤럭시 디지털 카메라와 삼성 갤럭시 스마트 폰으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전자 장치와 마찬가지로 때로는 기술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기를 원합니다. 가장 자주 발생하는 오류 중 하나는 "카메라 실패"입니다. 이것이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며 어떻게 고칠 수 있습니까? 아래에 몇 가지 잠재적 인 원인과 해결책이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Samsung Galaxy 디지털 카메라 및 Samsung Galaxy 스마트 폰의 내장 카메라 모두에서 발생하는 카메라 실패 오류에 대한 문제 해결 단계를 제공합니다.


삼성 장치에서 카메라 실패 오류의 원인

카메라 실패 오류에는 오류 코드 또는 카메라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이유에 대한 세부 정보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문제 해결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간단한 소프트웨어 문제이기 때문에 고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이 오류는 불완전한 펌웨어 업데이트, 오래된 타사 앱 또는 카메라가 갑자기 인식하지 못하는 SD 카드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Samsung Galaxy Camera에서 카메라 실패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Samsung Galaxy 카메라에서 Camera Failed 오류를 수정하려면 몇 가지 전략을 시도해야 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것부터 가장 복잡한 것까지 다음 단계를 시도하십시오.

이러한 문제 해결 단계를 시도하기 전에 카메라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는 완료하는 데 몇 분이 걸릴 수 있으며 단계를 수행하는 동안 배터리가 방전되면 다른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문제 해결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1. 카메라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소프트웨어 오류를 유발하는 많은 문제는 간단한 재시작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길게 누릅니다. 강렬함 버튼을 눌러 카메라를 끕니다. 전원이 꺼지면 다시 전원을 켜기 전에 카메라를 최소 30 초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2. 안전 모드에서 전원을 켭니다. 안전 모드에서 카메라가 제대로 작동하면 타사 앱이 장치의 소프트웨어와 충돌 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를 다시 시작하고 문제를 일으키는 앱을 찾을 때까지 최근에 설치했거나 업데이트 한 타사 앱을 한 번에 하나씩 제거합니다.

    안전 모드로 부팅하려면 Fast Power-On 기능을 비활성화해야합니다. 빠른 전원 켜기를 비활성화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 설정 > 강렬함 그런 다음 빠른 전원 켜기 그것을 해제하십시오.

  3. 앱 캐시 및 앱 데이터를 지 웁니다. 캐시가 지워지면 카메라를 다시 시작하고 테스트하여 오류가 사라 졌는지 확인합니다.

  4. SD 카드를 다시 포맷하십시오. 때때로 Samsung Galaxy 카메라에서 SD 카드를 읽는 동안 오류가 발생하여 카메라 실패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다시 포맷하면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SD 카드를 다시 포맷하면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카드의 사진을 잃어 버리지 않으려면 다시 포맷하기 전에 SD 카드 리더를 사용하여 파일을 컴퓨터로 전송하십시오.

  5. 카메라의 펌웨어를 수동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업데이트를 통해 발생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를 시작하기 전에 삼성 지원 웹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버전과 비교하여 펌웨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최신 버전이있는 경우이 단계를 건너 뜁니다.

  6. 하드 리셋을 수행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카메라가 공장 설정으로 복원됩니다.

    공장 초기화를 선택하면 내부 저장소의 앱, 이미지 및 데이터가 손실됩니다. 카메라에 쉽게 교체 할 수없는 것이 저장되어있는 경우 재설정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이러한 항목을 백업하십시오.

  7. 도움을 받으십시오. 이러한 옵션으로 카메라를 복원 할 수없는 경우 삼성 지원에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세요. 연락처 정보는 웹 페이지 하단에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스마트 폰 카메라에서 카메라 실패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Samsung Galaxy 스마트 폰은 Samsung Galaxy 카메라를 괴롭히는 것과 동일한 Camera Failed 오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제 해결 단계는 다릅니다. 아래에서 이에 대해 설명합니다.

일부 이동 통신사는 Galaxy 플랫폼 위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므로 아래 나열된 단계에서 약간의 변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가 발생하면 [email protected]으로 알려주십시오.

  1. Galaxy 스마트 폰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소프트웨어 오류를 유발하는 많은 문제는 간단한 재시작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시스템 및 앱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오래된 운영 체제 또는 앱으로 인해 카메라 실패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안전 모드에서 전원을 켭니다. 그런 다음 카메라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문제는 카메라 소프트웨어와 충돌하는 타사 앱일 수 있습니다. 일반 모드에서 전화기를 다시 시작하고 문제가 사라질 때까지 최근에 설치했거나 업데이트 한 타사 앱을 한 번에 하나씩 제거하십시오. 완전히 제거되었는지 확인하려면 각 앱을 제거한 후 휴대폰을 다시 시작해야 할 수 있습니다.

    타사 앱에서 일반적으로 카메라 실패 오류가 발생하므로이 단계를 건너 뛰지 마십시오.

  4. 카메라의 앱 캐시 및 저장소 데이터를 지 웁니다. 캐시가 삭제되면 카메라를 다시 시작하고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테스트합니다.

  5. microSD 카드를 제거했다가 다시 삽입하십시오. 때때로 Samsung Galaxy 스마트 폰 카메라에서 microSD 카드를 읽는 동안 오류가 발생하여 Camera Failed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가 나타나면 카드를 다시 포맷하십시오.

    microSD 카드를 다시 포맷하면 해당 카드의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잃어 버리고 싶지 않은 사진이나 앱이있는 경우 microSD 카드 리더를 사용하여 해당 파일을 컴퓨터로 전송하십시오.

  6. Smart Stay를 끕니다. 이 기능은 전면 셀카 카메라를 사용하여 화면을 터치하지 않고 오랫동안 화면을 보면서 얼굴의 위치를 ​​모니터링합니다. 카메라를 사용하기 때문에 Smart Stay가 활성화 된 상태에서 후면 카메라를 사용하면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7. 하드 리셋을 수행하십시오. 이 시점까지 아무것도 작동하지 않았다면 마지막으로 시도 할 것은 하드 리셋입니다. 이렇게하면 전화기가 공장 설정으로 돌아갑니다. 즉, 마치 새 장치 인 것처럼 전체 설정 프로세스를 다시 거쳐야합니다.

    초기화하면 휴대 전화에서 모든 앱과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초기화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잃어 버리고 싶지 않은 정보의 백업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8. 이 단계 중 어느 것도 Samsung Galaxy 스마트 폰의 카메라 실패 오류를 수정하는 데 작동하지 않으면 Samsung Mobile 지원 팀에 추가 지원을 요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