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Android 장치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어떻게 삭제합니까?

알 수있는 것

  • Android 앱을 삭제하는 방법에는 설정 또는 앱 서랍을 통한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이전 버전의 Android에 대한 지침은 다양합니다.
  • 사전 설치된 앱이나 제거되지 않는 앱도 제거 할 수 있지만 프로세스가 조금 더 어렵고 보장되지 않습니다.

이 도움말에서는 Android의 새 버전과 이전 버전 모두에서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다운로드 한 앱을 제거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Android에서 앱을 제거하는 방법

Android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에서 다운로드 한 앱을 제거하는 방법에는 설정 앱 또는 앱 서랍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두 가지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지침은 Android 4.1 이후의 모든 버전에 적용됩니다. 2020 년 현재 대부분의 휴대 전화는 Android 10 이상을 실행합니다.

앱 드로어에서 앱을 제거하는 방법

앱을 삭제하는 첫 번째 방법은 Android 앱 서랍을 사용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열기 응용 프로그램 서랍 화면 하단에서 위로 두 번 스 와이프합니다.

  2. 삭제하려는 앱을 길게 누릅니다.

  3. 아이콘을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로 드래그하여 제거 나타납니다. 손가락을 뗍니다.

  4. 앱을 제거 할 것인지 확인하십시오.

설정에서 앱을 제거하는 방법

앱 서랍이 아닌 Android 설정을 사용하여 앱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열다 설정.

  2. 고르다 앱 및 알림 > 모든 X 앱보기 (X는 현재 장치에 설치된 앱의 수입니다).

  3. 제거 할 앱을 선택하십시오.

  4. 고르다 제거.

  5. 앱 제거를 확인합니다.


이전 Android 버전에서 앱을 제거하는 방법

이전 표준 버전의 Android가있는 경우 앱을 삭제하거나 제거하는 단계는 간단합니다. Samsung, Sony 또는 LG에서 만든 것과 같은 일부 종류의 휴대폰에는 약간의 변형이있을 수 있지만이 방법은 대부분의 Android 장치에서 작동합니다.

Android 4.0 (Ice Cream Sandwich) 이전 버전의 Android가 설치된 기기에서 앱을 삭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Android 4.0 (Ice Cream Sandwich)의 경우 설정 > 그런 다음 이전 버전의 Android에 대한 단계를 사용합니다.

  1. 가볍게 두드리다 메뉴 (하드 또는 소프트 버튼).

  2. 설정을 선택한 다음 어플리케이션 > 응용 프로그램 관리.

  3. 삭제할 앱을 탭합니다.

  4. 가볍게 두드리다 제거 기기에서 앱을 제거합니다. 제거 버튼이없는 경우 시스템 앱이므로 삭제할 수 없습니다.


일부 삼성 기기에서 앱을 삭제하는 방법

이전 지침이 삼성 장치에서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음 대체 지침을 시도하십시오.

  1. 최근 앱 버튼 다음에 작업 관리자.

  2. 로 이동 다운로드 탭을 클릭하고 제거 할 앱을 찾습니다.

  3. 제거 앱 옆에있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가볍게 두드리다 OK.

    제거 버튼이 표시되지 않으면이 방법을 사용하여 앱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Kindle Fire에서 앱을 삭제하는 방법

Amazon은 Kindle 장치에 대해 이전 사용자 정의 Android 버전을 사용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앱 제거 지침이 다릅니다. 웹의 Amazon 계정에서 Kindle을 관리 할 수 ​​있지만 장치를 사용하여 앱을 삭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로 이동 Home 화면을 탭하고 탭.

  2. 장치 탭을 클릭하여 기기에 잠재적으로 저장할 수있는 모든 앱이 아닌 Kindle의 앱만 표시합니다.

  3. 응답을 느끼거나 볼 때까지 제거하려는 앱을 길게 누릅니다. 

  4. 가볍게 두드리다 장치에서 제거

앱을 설치할 때 Amazon App Store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Amazon을 통해 설치 한 Kindle 앱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유지합니다. 그러나 타사 앱 스토어를 통해 설치했거나 기기에 사이드로드 된 앱에 대해 동일한 액세스 권한이 반드시 있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구매 한 앱 및 클라우드

거의 모든 Android 앱 스토어에서 구매 한 앱을 다시 설치할 수있는 라이선스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 Play에서 구입 한 소프트웨어를 제거한 경우 나중에 마음이 바뀌면 다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구입 한 앱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 웹에서 Amazon 계정을 통해 삭제해야합니다. 장치에서 제거하는 것보다 더 복잡한 프로세스입니다. 불쾌감을주는 앱이라고 생각하고 다시는보고 싶지 않은 경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앱을 만드는 스팸성 앱

간혹 다른 앱을 만드는 앱에 부딪 힐 수 있으므로 설치 한 기억이없는 항목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물을 상상하지 않습니다. Android 스팸 방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문제가되는 앱을 식별 할 수 있으면 문제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앱 스토어는 이런 종류의 성가신 문제를 단속하고 있습니다.

시스템 앱을 삭제하는 방법

휴대 전화와 함께 제공된 앱을 삭제하고 싶은 경우 삭제할 수 있지만 가능성은 없습니다. 과감한 조치를 취하고 전화를 루팅하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시스템 앱은 그대로 있어야합니다.

이러한 앱의 대부분은 휴대 전화 내부 작동과 연결되어 있으며 이러한 앱을 삭제하면 다른 앱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앱에는 Gmail, Google지도, Chrome 및 Google 검색이 포함됩니다. 삼성 및 소니와 같은 일부 제조업체는 Google 앱 외에도 휴대 전화와 태블릿에 자체 시스템 앱을 설치합니다. Amazon Kindle과 같은 일부는 모든 Google 앱을 제거하고 다른 시스템 앱 세트를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