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장치에서 Microsoft의 OneDrive를 사용하는 방법

Microsoft의 클라우드 저장소 서비스 인 OneDrive는 소비자와 기업에서 데이터를 백업하고 장치간에 파일을 동기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모든 주요 컴퓨터, 태블릿 및 스마트 폰 운영 체제에서 다운로드 할 수있는 공식 앱을 통해 완전히 장치에 구애받지 않습니다.


Microsoft 계정 및 OneDrive 이해

OneDrive를 사용하려면 무료 Microsoft 계정이 필요합니다. Microsoft 계정은 다양한 이름을 가지며 다양한 서비스에 사용됩니다. 이미 하나를 사용하고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음 중 하나를 사용하여 OneDrive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Hotmail 및 Outlook 이메일 주소.
  • Xbox 360 및 Xbox One 비디오 게임 콘솔에서 게임하기위한 Xbox Live 계정.
  • Skype 계정.
  • Windows 10 Microsoft Store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구매하는 데 사용하는 계정입니다.

일반 사용자는 Microsoft의 앱과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둘 이상의 Microsoft 계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Outlook 전자 메일 주소에 대한 동일한 로그인 정보를 사용하여 Xbox One 본체, Skype 앱 및 OneDrive 계정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OneDrive 비용은 얼마입니까?

Microsoft의 OneDrive 클라우드 저장소 서비스는 5GB 저장소 제한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저장 용량 한도에는 연결된 모든 기기 및 앱에서 공유되는 모든 파일이 포함됩니다.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한 사람들은 1.99GB 계획에 대해 월 $ 50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또한 Microsoft는 1TB 및 5TB OneDrive 플랜을 각각 연간 $ 69.99 및 $ 99.99에 제공합니다. 이 두 가지 모두 무료 Microsoft 365 구독과 랜섬웨어 및 맬웨어 탐지와 같은 몇 가지 고급 기능과 함께 제공됩니다.

많은 상점에서 새 스마트 폰, 태블릿 또는 컴퓨터를 구입하면 무료 OneDrive 계정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 많은 클라우드 저장 공간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다음에 새 장치를 구입할 때 OneDrive 프로모션 캠페인이 실행 중인지 점원에게 물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OneDrive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Windows 10 장치, iPhone, iPod touch, iPad, Android 스마트 폰 및 태블릿, Mac 컴퓨터, Xbox One 콘솔 및 Windows Phone에서 사용할 수있는 공식 Microsoft OneDrive 앱이 있습니다.

OneDrive는 Windows 10 운영 체제에 직접 통합되므로 새 Windows 10 장치를 설정할 때 작동하도록 앱을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Microsoft Store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있는 무료 Windows 10 OneDrive 앱이 있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OneDrive 웹 사이트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OneDrive 웹 사이트는 모든 장치의 모든 웹 브라우저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 OneDrive 계정에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 OneDrive 계정에서 파일을 삭제합니다.
  • 파일을 다른 OneDrive 폴더로 이동합니다.
  • 다른 사람과 파일 또는 폴더를 공유합니다.
  • 삭제 된 OneDrive 파일을 복원합니다.
  • OneDrive 파일의 변경 사항을 취소합니다.
  • Word Online에서 파일을 열고 편집합니다.

OneDrive 웹 사이트의 기능과 마찬가지로 다른 앱에서 OneDrive 계정으로 파일을 직접 업로드하거나 사진 자동 업로드를 활성화하려면 장치에 OneDrive 앱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OneDrive로 스마트 폰 사진을 백업하는 방법

iOS 및 Android OneDrive 앱의 더 유용한 기능 중 하나는 사진과 스크린 샷이 생성되는 즉시 자동으로 Microsoft 클라우드 저장소에 업로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이미지 백업이 제공 될뿐만 아니라 수동으로 전송할 필요없이 OneDrive 앱이 설치된 다른 장치에서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iOS에서 OneDrive 카메라 업로드를 활성화하는 방법

iOS 장치에서 OneDrive로 사진을 자동으로 업로드하려는 경우 :

  1. OneDrive 앱 열기 iPhone, iPod touch 또는 iPad에서 사용자 아이콘 왼쪽 상단 구석에

  2. 고르다 설정.

  3. 고르다 카메라 업로드.

  4. 다음 화면에서 옆에있는 스위치를 탭합니다. 카메라 업로드. 옵션이 활성화되면 파란색으로 바뀝니다.

    이 설정을 켜기 전에 앱에서 사진 액세스 권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OK.

iOS 장치에서 OneDrive 계정으로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다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 드라이브 > 영화 > 카메라 롤 생성 된 연도의 이름을 따서 명명 된 폴더로 정렬됩니다.

Android에서 OneDrive 카메라 업로드를 활성화하는 방법

Android 용 OneDrive에서 카메라 업로드를 활성화하는 단계는 iOS 버전과 약간 다릅니다.

  1. OneDrive 앱 열기 Android 기기에서 Me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 있습니다.

  2. 고르다 설정.

  3. 고르다 카메라 업로드.

  4. 가볍게 두드리다 카메라 업로드 계정 사진을 업로드 할 계정을 선택한 다음 카메라 업로드 스위치 기능을 켭니다.

Android 장치에서 OneDrive 계정으로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기본 OneDrive 파일 디렉터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OneDrive를 사용하여 컴퓨터로 파일을 전송하는 방법

Microsoft의 OneDrive는 케이블이나 전체 장치 동기화 프로세스를 사용하지 않고도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에서 컴퓨터로 파일을 쉽게 전송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iOS 또는 Android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에서 OneDrive 앱을 다운로드하고 로그인합니다.

  2. Mac 컴퓨터에 OneDrive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로그인합니다. Windows 10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OneDrive가 이미 설정되어 있습니다.

    모든 장치에서 동일한 OneDrive 계정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3. iOS 또는 Android 스마트 장치에서 OneDrive 앱을 열고 플러스 (+) 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고르다 업로드 (Upload).

  5. Android에서 장치를 찾아보고 OneDrive에 업로드 할 파일을 탭합니다.

    iOS에서 :

    1. 둘 중 하나를 누릅니다. 사진 및 비디오 or 검색.
    2. 파일을 찾아서 누릅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끝난 업로드를 시작하려면 앱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6. 파일이 곧 컴퓨터의 OneDrive 폴더에 나타납니다. 전송 시간은 인터넷 속도와 업로드하는 파일의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단일 이미지는 XNUMX 분 정도 이내에 전송되지만 동영상 파일은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OneDrive 계정에 업로드 된 파일은 컴퓨터뿐 아니라 모든 장치에서 OneDrive 앱을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OneDrive를 사용하여 친구와 파일 공유

모든 버전의 OneDrive는 전자 메일 또는 메시징 앱을 통해 보낼 수있는 고유 한 웹 링크를 생성하여 친구 또는 동료와 파일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OneDrive 파일 링크는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게시 할 수도 있습니다. OneDrive에서 공유 링크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Android OneDrive 앱 내에서 공유하려는 파일을 연 다음 공유 화면 왼쪽 하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 고르다 복사 링크 파일의 고유 링크를 장치의 클립 보드에 복사합니다.
  • iOS OneDive 앱에서 공유하려는 파일을 연 다음 공유 아이콘을 가리키는 화살표가있는 사각형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고르다 복사 링크 링크를 저장합니다.
  • Windows 10 또는 Mac 컴퓨터에서 OneDrive 파일을 공유하려면 OneDrive 디렉터리에서 파일을 찾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OneDrive 링크 공유. 링크는 즉시 클립 보드에 복사됩니다.

링크가 있으면 일반 텍스트를 붙여 넣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프로그램이나 앱에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OneDrive 링크를 공유하면 링크를 선택한 모든 사용자가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누구와 공유하는지 조심하세요.

오프라인 일 때 OneDrive에 저장할 수 있나요?

그래 넌 할수있어. 파일이 이전에 장치에 다운로드 된 경우 오프라인 상태에서 파일을 열고, 편집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 장치가 인터넷에 연결되면 업데이트 된 파일이 OneDrive 계정에 업로드되고 이전 버전을 덮어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