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Drive를 사용하여 데스크톱을 클라우드에 동기화하는 방법

Dropbox 및 OneDrive와 같은 서비스는 여러 PC, 태블릿 및 휴대폰에서 모든 문서에 액세스 할 수있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OneDrive를 사용하여 Windows 데스크톱을 클라우드에 동기화하면 필요할 때 모든 장치에서 중요한 파일을 항상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10, Windows 8 및 Windows 7에 적용됩니다.


Windows 데스크톱을 OneDrive와 동기화하는 이유

Windows 데스크톱과 같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폴더를 클라우드에 배치하는 것은 데스크톱을 다운로드 한 파일이나 자주 액세스하는 항목에 대한 일반적인 덤프 장소로 사용하는 경우 훌륭한 솔루션입니다. 이렇게하면 항상 해당 파일을 장치간에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OneDrive 동기화와 함께 사용하는 다른 PC를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OneDrive를 사용하여 데스크톱을 클라우드로 이동하는 방법

시작하기 전에 Windows 버전에 OneDrive 데스크톱 동기화 클라이언트를 설치하세요. Windows 10 및 Windows 8.1에는 이미이 프로그램이 있지만 Windows 7 사용자는 동기화 클라이언트를 수동으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합니다. Window 8 사용자는 Windows 8.1로 업그레이드하여 OneDrive 사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Windows 파일 탐색기를 열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바탕 화면 그 다음에 등록.

  2. 에서 데스크탑 속성 대화 상자에서 촬영장소 대여 탭을 선택한 다음 움직임.

  3. 대화 상자에서 두 번 클릭합니다. 원 드라이브 그 다음에 새 폴더 새 폴더를 만듭니다. 이름을 붙이다 바탕 화면.

    폴더 이름에 관계없이 OneDrive 파일 목록에 바탕 화면으로 표시됩니다. 동일한 OneDrive 계정에 동기화되는 세 대의 컴퓨터 데스크톱이있는 경우 각 데스크톱은 서로 다른 폴더 이름을 사용하지만 각 데스크톱은 데스크톱으로 표시됩니다.

  4. 와 더불어 바탕 화면 강조 표시된 폴더, 선택 폴더 선택.

  5. 고르다 신청 새 설정을 적용합니다. 의 텍스트 입력 상자 촬영장소 대여 탭은 다음과 같아야합니다.

    C : Users [사용자 이름] OneDrive Desktop

  6. 고르다 가능 바탕 화면을 OneDrive로 이동할 것인지 확인한 다음 OK 닫기 데스크탑 속성 대화 상자.

동일한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Windows 컴퓨터의 모든 폴더를 OneDrive로 이동합니다.


내 파일은 클라우드에서 안전합니까?

데스크탑이나 기타 폴더를 클라우드로 이동하는 것이 USB 스틱으로 파일을 전송하는 것보다 더 편리합니다. 그러나 클라우드에 저장하는 데는 몇 가지 보안 문제가 있습니다. 파일을 온라인에 올릴 때마다 다른 사람이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법 집행 기관은 영장을 사용하여 파일에 대한 액세스를 요구할 수 있으며 그럴 때 사용자가이를 알지 못할 수 있습니다.

더 일반적인 곤경은 해커가 귀하의 계정 암호를 추측하거나 도용하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 악의적 인 사용자가 잠재적으로 OneDrive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에 저장 한 모든 것이 고등학교의 오래된 시인 경우 큰 문제가 아닙니다. 그러나 개인 정보가 포함 된 업무 문서 또는 파일에 대한 무단 액세스는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이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여러 보안 조치가 있습니다. 하나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계정에 대해 XNUMX 단계 인증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더 간단한 방법은 다른 사람이 보지 않기를 바라는 정보가있는 정보를 클라우드에 넣지 않는 것입니다. 가정 사용자의 경우 일반적으로 재무 스프레드 시트, 청구서 및 모기지와 같은 항목을 클라우드가 아닌 하드 드라이브에 보관하고 하드 드라이브에 장애가 발생하면 액세스 권한을 잃을 수있는 수반되는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2019 년 중반부터 후반까지 Microsoft는 암호화 및 강제 다단계 인증을 통해 추가 보안을 제공하는 OneDrive 용 Personal Vault 기능을 출시했습니다.이 기능은 2019 년에 전 세계 사용자에게 출시되었습니다. 상대적으로 자주 액세스하지 않는 중요한 파일의 경우 Personal Vault는 보호와 액세스 용이성의 균형을 잘 맞 춥니 다.

Personal Vault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