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나 OneDrive에 액세스하는 방법

Microsoft의 OneDrive 서비스를 사용하면 이동 중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에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Android 또는 iOS 스마트 폰, Mac 또는 Windows 컴퓨터, Xbox 등 사용중인 장치에 관계없이 사진, 비디오 및 파일에 액세스하거나 다른 사람과 파일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저장 한 원래 장치.


Windows PC에서 OneDrive에 액세스하는 방법

Microsoft의 Windows PC에는 OneDrive가 사전 설치되어 있으며 컴퓨터를 부팅하자마자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문서 및 기타 폴더를 클라우드에 동기화하는 기능을 통해 Microsoft는 설정을 쉽게 만들었습니다.

  1. 열기 시작 메뉴 및 검색 원 드라이브.

  2. 응용 프로그램이 나타나면 선택하여 엽니 다.

    이전에 OneDrive를 사용한 적이없는 경우 전자 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설정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3. OneDrive에 로그인하면 컴퓨터가 PC에서 폴더의 위치를 ​​알려줍니다. 고르다 다음.

  4. OneDrive는 클라우드와 동기화 할 폴더를 묻습니다. 선택한 폴더가 백업되고 다른 장치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선택 확인란 동기화하려는 폴더 옆에 있습니다.

    Microsoft

    또는 모든 파일 및 폴더 동기화 모든 문서를 클라우드에 보관하는 옵션. 고르다 다음 계속합니다.

  5. 열다 파일 탐색기 그리고보기 원 드라이브 폴더를 클릭하면 클라우드에 백업 된 모든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녹색 확인 표시가있는 파일이나 폴더는 성공적으로 백업되었으며 원형 화살표가있는 파일이나 폴더는 여전히 클라우드에 업로드됩니다.


Mac에서 OneDrive를 사용하는 방법

Apple Mac을 사용하는 경우 Microsoft는 사용자를 게임에서 제외시키지 않았습니다. Microsoft 웹 사이트에서 OneDrive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고 PC에서와 마찬가지로 파일 동기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Mac 용 OneDrive를 다운로드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두 번 클릭하여 설치합니다. OneDrive.pkg 파일. 그러면 설정 대화 상자가 시작됩니다.

  2. OneDrive가 설치되면 시작 스포트라이트 검색 눌러서 CMD+스페이스 바.

  3. 유형 "원 드라이브, "를 누르고 엔터 버튼 키.

  4. OneDrive를 사용한 적이없는 경우 전자 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설정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5. OneDrive에 로그인하면 Mac에서 OneDrive 폴더를 배치 할 위치를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고르다 OneDrive 폴더 위치 선택 원하는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우리는 당신의 Home 폴더에 있습니다.

  6. OneDrive는 Mac에서 폴더의 위치를 ​​알려줍니다. 다음.

  7. 고르다 내 OneDrive 열기 동기화 된 파일 및 폴더를 확인합니다. 이 폴더에 저장하는 모든 항목은 Microsoft 클라우드에 업로드됩니다.


iOS 또는 Android에서 OneDrive에 액세스

클라우드 스토리지의 가장 큰 기능 중 하나는 모바일 장치에서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Microsoft는 iOS 및 Android 장치 사용자가 OneDrive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1. 다운로드 시작 원 드라이브 iOS 또는 Android 용 앱입니다. iPhone 및 iPad 사용자는 App Store에서 OneDrive를 검색 할 수 있고 Android 사용자는 Play Store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2. OneDrive 앱이 설치되면 장치의 홈 화면에서 시작합니다.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서비스에 로그인 할 수있는 옵션이 표시됩니다.

  3. OneDrive는 장치의 카메라 롤을 클라우드에 자동으로 백업할지 묻는 메시지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꼭지 가능 or 아니 개인 취향에 따라.

  4. 파일 탭 또는 메뉴 옵션을 선택하면 OneDrive 계정에서 사용할 수있는 모든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5. 그게 다야!


Xbox One에서 OneDrive 사용

큰 화면에서 사진과 비디오를보고 싶으십니까? Xbox One이있는 경우 콘텐츠를 TV로 쉽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한 게이머는 이제 녹화 된 게임 플레이를 OneDrive에 쉽게 업로드하여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1. 다음으로 이동하여 시작하십시오. 스토어 Xbox One의 탭.

  2. 선택 사용 가능한 목록에서 타일.

  3. 다음으로 원 드라이브 앱. 파란색 배경에 흰 구름 그림으로 표시됩니다.

  4. 다음을 선택하여 OneDrive 앱을 설치합니다. 공짜로 얻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설치가 완료되면 Xbox에서 OneDrive를보고 엽니 다. 명부.

    Microsoft

  6. 클라우드에서 사진과 비디오를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