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에서 Xbox 앱을 제거하는 방법

Windows 10 용 통합 Xbox 앱은 PC와 Xbox One 간의 연결을 용이하게합니다. 이를 통해 친구가 플레이하는 게임을 확인하고, 라이브 인게임 클립을 공유하고, Windows 10 내에서 특정 장치 간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라면이 모든 것이 좋습니다.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런 다음 Xbox 앱을 제거하여 컴퓨터의 공간과 리소스를 확보해야합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10 용 Xbox 본체 도우미 앱에 적용됩니다.


Windows 10에서 Xbox 앱을 제거하는 방법

PC에 대한 관리자 권한이있는 한 PowerShell 명령 줄을 통해 Windows 10에서 Xbox 본체 도우미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1. Windows 검색 상자에 "powershell"을 입력 한 다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Windows PowerShell 제목 아래에 있습니다.

  2. 고르다 가능 앱이 기기를 변경하도록 허용할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3. PowerShell 명령 프롬프트에 다음을 입력 한 다음 엔터 버튼 키 :

    Get-AppxPackage * xboxapp * | Remove-AppxPackage

  4. 작업이 진행 중임을 알리는 메시지가 PowerShell 창에 나타납니다. 완료되면 다음을 선택하여 PowerShell을 닫습니다. X 오른쪽 상단에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Xbox 앱은 Microsoft Store를 통해 언제든지 다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