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장치에서 Cortana를 사용하는 방법

Microsoft의 디지털 비서 Cortana는 Windows 10 장치 및 최신 Xbox 콘솔에 사전 설치되어 제공되지만 Android를 포함한 다른 플랫폼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ndroid 용 Cortana를 사용하면 음성 명령을 사용하여 알람을 설정하고, 문자 메시지를 작성하고, 기본 Google Assistant가 스마트 폰에서 수행 할 수있는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지침은 Android 휴대폰을 만든 사람에 관계없이 적용되어야합니다 : Samsung, Google, Huawei, Xiaomi 등. Cortana 앱은 Android 태블릿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Android 용 Cortana를 활성화하는 방법

Android 휴대폰에서 Cortana 음성 도우미를 설정하려면 :

  1. Google Play 스토어에서 Cortana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2. Cortana 앱을 실행하고 허용 Cortana에게 사용자의 위치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여 일기 예보, 레스토랑 추천 등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로그인 or 계정 만들기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가볍게 두드리다 동의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계약에 동의합니다.

  5. 가볍게 두드리다 켜기 Cortana를 홈 메뉴에 추가하려면 건너뛰기.

  6. 가볍게 두드리다 허용 Cortana에 마이크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여 음성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지원을 위해 Cortana는 캘린더, 검색 기록, 마이크, 카메라, 이메일 등 파일 (예 : 사진, 비디오 및 음악)에 액세스 할 수있는 권한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Cortana를 Android 용 기본 음성 도우미로 만드는 방법

앱을 열어 Cortana를 활성화 할 수 있지만 Cortana를 기본 도우미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1. Cortana 앱을 열고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메뉴 아이콘을 탭합니다.

  2. 가볍게 두드리다 설정.

  3. 가볍게 두드리다 전화 설정.

  4. 가볍게 두드리다 Cortana를 기본 도우미로 설정.

  5. 가볍게 두드리다 Cortana.

  6. 가볍게 두드리다 동의.

  7. Cortana와 대화하려면 언제든지 휴대폰의 홈 바로 가기를 길게 누릅니다.


Android에서 Cortana와 대화하는 방법

휴대폰의 마이크를 통해 Cortana와 대화 할 수 있습니다.

  1. Cortana 앱을 열고 마이크로폰 아이콘.

  2. 음성 명령을 내립니다. 예를 들어 다음 중 하나를 말합니다.

    • Facebook을 엽니 다.
    • 주요 뉴스 헤드 라인을 보여주세요.
    • 15 곱하기 34는 얼마입니까?
    • 블루투스를 켭니다.
    • 내일 오후 2시에 치과 약속 추가
    • 지금부터 XNUMX 시간 동안 알람을 설정하세요.
  3. 또는 옆에있는 점 행을 탭합니다. 마이크로폰 명령을 입력하십시오.


Cortana를 사용자 지정하는 방법

Cortana에 대한 설정을 구성하여 작동 방식을 정의 할 수 있습니다. Android 버전에서 Cortana 노트북에 저장된 모든 정보는 설정 메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거주지와 직장, 초대받은 이벤트, 지역 뉴스 및 인터넷 사용 기록이 포함됩니다.

Cortana 사용 방법

Cortana 앱을 열고 나침반 왼쪽 하단 모서리에서 검색 메뉴를 엽니 다. 여기에서 기술을 설정하고 캘린더를 구성하고 할 일 목록을 만드는 등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Android 용 Cortana를 다른 스마트 장치와 동기화하려면 헤드폰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

Android 용 Cortana를 사용하는 이유

일반 Microsoft 사용자 인 경우 Google Assistant보다 Cortana를 사용하는 것이 더 편할 수 있습니다. Cortana는 Eventbrite 및 Uber와 같은 여러 타사 앱과 잘 연결되므로 Google Assistant로 이러한 앱을 탐색하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Cortana를 사용해보세요. Cortana의 검색 결과는 Google의 강력한 대안 인 Microsoft의 Bing 검색 엔진에서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