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 장치에서 Windows 8 또는 8.1을 설치하는 방법

요즘에는 플래시 드라이브와 같은 USB 장치에서 Windows 8 또는 Windows 8.1을 설치해야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많은 새로운 컴퓨터, 특히 태블릿과 소형 노트북 및 데스크탑에 더 이상 광 드라이브가없는 이유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DVD를 넣을 곳이 없다면 Windows 8 설치 디스크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스크린 샷으로 프로세스를보고 싶다면 USB 장치에서 Windows 8 / 8.1을 설치하는 단계별 가이드를 따라 쉽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Emily Mendoza / Lifewire

Windows 10 사용자는 해당 운영 체제 설치를 위해 Windows 10 ISO 이미지를 USB 드라이브로 가져 오는 더 쉬운 방법을 위해 ISO 파일을 USB 드라이브에 굽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USB 장치에서 Windows 8을 설치하려면 DVD에서 USB 드라이브로 해당 설치 파일을 가져와야합니다. 불행히도 단순히 복사하는 것만으로는 불가능합니다. Windows 8은 다운로드 가능한 ISO 파일로도 판매되며 이러한 방식으로 구입하기로 선택한 경우 USB 드라이브에 올바르게 복사하려면 유사한 단계가 필요합니다.

플래시 드라이브에 저장해야하는 Windows 8 DVD 또는 동일한 목표를 가진 ISO 파일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다음 자습서는 설치 파일을 플래시 드라이브에 올바르게 복사하여 작업을 계속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설치 과정.

이것은 현재 Windows 20 사본의 형식과 컴퓨터 속도에 따라 30 분에서 8 분 밖에 걸리지 않는 매우 간단한 프로세스입니다.

수료 요건:

  • 플래시 드라이브 (4 비트의 경우 32GB, 8 비트의 경우 64GB).
  • Windows 8 / 8.1 DVD 또는 ISO (추가 옵션은 Windows 8 또는 8.1을 어디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까?를 참조하십시오).
  • Windows 8, Windows 10, Windows 8, Windows Vista 또는 Windows XP가 설치된 작동중인 컴퓨터 (Windows 7 DVD가있는 경우 DVD 드라이브 포함)에 액세스합니다.

Windows 8 ISO 파일이 있고 플래시 드라이브에 저장하려면 2 단계부터 시작하십시오. Windows 8 DVD가 있고 플래시 드라이브에 필요한 경우 1 단계부터 시작하십시오.


USB 장치에서 Windows 8 또는 8.1을 설치하는 방법

  1. Windows 8 DVD에서 ISO 파일을 만듭니다. Windows 8 설치 DVD 디스크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포함 된 ISO 이미지라는 단일 파일을 만드는 절차입니다.

    ISO 이미지가 있으면 여기로 돌아와서 플래시 드라이브로 가져 오는 방법을 설명하는이 자습서를 계속 진행하십시오.

    자주 "리핑"이라고하는 좋아하는 프로그램으로 ISO 파일을 만드는 방법을 이미 알고 있다면 익숙한 방식으로 수행하십시오. 그러나 아직 만들지 않았거나이를 수행하는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위의 링크 된 자습서에서 무료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전체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2. Microsoft에서 Windows USB / DVD 다운로드 도구를 다운로드 한 다음 설치합니다.

    이 무료 프로그램은 플래시 드라이브를 올바르게 포맷 한 다음 Windows 8 설치 ISO 파일의 내용을 해당 플래시 드라이브에 복사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Windows 8 ISO 파일에서 완벽하게 작동하며 Windows 10, Windows 8, Windows 7, Windows Vista 또는 Windows XP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Windows USB DVD 다운로드 도구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 한 Windows 버전에 따라 시작 메뉴 또는 시작 화면뿐만 아니라 바탕 화면에서도 바로 가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4. 고르다 검색 1 단계 중 4 단계 : ISO 파일 화면 선택.

  5. Windows 8 ISO 파일을 찾아 선택합니다. 고르다 열다.

    Microsoft에서 Windows 8을 다운로드 한 경우 다운로드 폴더 또는 바탕 화면에서 ISO 이미지를 확인하십시오. Windows 8 DVD에서 ISO 이미지를 만든 경우 ISO 파일은 만든 위치에 있습니다.

  6. 고르다 다음.

  7. 선호하는 USB 장치 2 단계 중 4 단계 : 미디어 유형 선택 화면.

    여기에서 볼 수 있듯이 DVD 옵션도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별 도움이되지 않지만 최종 게임은 Windows 8의 설치 파일을 플래시 드라이브에 저장하는 것이기 때문에이 도구를 사용하여 Windows 8 ISO 이미지를 DVD 또는 BD 디스크에 구울 수도 있습니다.

  8. 3 단계 중 4 단계 : USB 장치 삽입 화면에서 Windows 8 설치 파일을 저장할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USB 연결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드롭 다운 상자에서 선택한 다음 복사 시작.

    사용하려는 USB 저장 장치를 아직 연결하지 않은 경우 지금 연결 한 다음 파란색 새로 고침 버튼을 선택하여 목록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9. 고르다 USB 장치 지우기 여유 공간이 충분하지 않음 창에서 그렇게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이것이 보이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플래시 드라이브 나 외장 하드 디스크가 이미 비어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 메시지가 명확하지 않은 경우 Windows 8 설치 파일을 복사하는 과정의 일부로이 드라이브에있는 모든 데이터가 지워질 것임을 알아야합니다.

  10. 4/4 단계 : 부팅 가능한 USB 장치 만들기에서 Windows USB DVD 다운로드 도구가 드라이브를 준비하고 Windows 8 설치 파일을 여기에 복사 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표시되는 첫 번째 상태는 포맷 중이며 사용중인 USB 드라이브의 크기에 따라 몇 초에서 몇 초까지 걸립니다. 다음은 파일 복사입니다. 15 분에서 30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이는 작업중인 Windows 8 ISO 파일과 플래시 드라이브, USB 연결 및 컴퓨터의 속도에 따라 다릅니다.

    백분율 표시기가 빠르게 앞당겨서 오랜 시간 동안 단일 숫자에 앉아 있어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런 식으로 행동하는 것이 타당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반드시 잘못된 것이 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11.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되었다고 가정하면 다음 화면에 백업 완료라는 상태로 부팅 가능한 USB 장치가 성공적으로 생성되었다고 표시됩니다.

    이제 Windows USB DVD 다운로드 도구 프로그램 창을 닫을 수 있습니다. 이제 사용중인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기타 외부 USB 드라이브에 Windows 8을 설치하는 데 필요한 파일이 있으며 부팅 할 수 있도록 올바르게 구성되었습니다.

    ISO를 USB 드라이브로 가져 오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익숙하지 않은 경우이 프로세스에 대한 안내는 ISO 파일을 USB에 굽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위에서 설명한 절차를 선호하지만 문제가있는 경우 일반적인 ISO-USB 절차도 작동합니다.

  12. 방금 만든 USB 장치에서 부팅하여 Windows 8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이제 USB 장치에서 설치해야합니다.

    Windows 8 설정 프로세스가 시작되지 않으면 BIOS에서 부팅 순서를 변경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경우 BIOS에서 부팅 순서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UEFI 기반 시스템에서 Windows 8 설정 부팅

UEFI 기반 시스템이 있고 USB 장치를 부팅 순서에서 먼저 설정 한 후에도 여전히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Windows 8 설치 프로그램을 부팅 할 수없는 경우 적합한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Windows USB DVD 다운로드 도구는 USB 드라이브를 USB 드라이브에있을 때 많은 UEFI 기반 컴퓨터가 부팅되지 않는 파일 시스템 인 NTFS로 포맷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

  1. 위의 11 단계 후에 플래시 드라이브의 모든 파일을 PC의 폴더로 복사합니다.

  2. 이전 FAT32 파일 시스템을 사용하여 플래시 드라이브를 수동으로 포맷합니다.

  3. 1 단계에서 만든 폴더의 모든 파일을 플래시 드라이브로 다시 복사합니다.

  4. 위의 12 단계를 반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