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뮬레이터없이 PC에 Android를 설치하는 방법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지 않고 PC에 Android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Android 앱을 실행하고 전체 버전의 모바일 운영 체제에 액세스하는 방법을 알아 봅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10, 8 및 7을 실행하는 데스크톱 및 랩톱에 적용됩니다.


PC에 Android를 설치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ndroid 기기가 없다면 Google Play 스토어에있는 수백만 개의 앱을 놓치고 있습니다. Android 게임을 플레이하는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이 이미있는 경우에도 PC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컴퓨터에서 Android 앱을 실행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Android SDK는 앱 디버깅을위한 Android 에뮬레이터와 함께 제공되며 BlueStacks는 데스크톱 용 Android 앱을 최적화하는 클라우드 기반 가상 머신입니다. 그러나 에뮬레이터없이 정식 버전의 Android에 액세스하려는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Phoenix OS입니다.


Phoenix OS 란?

Phoenix OS는 데스크톱 및 노트북 컴퓨터에서 실행되도록 설계된 Android 7 (Nougat) 기반 운영 체제입니다. 하드 드라이브에 설치하면 컴퓨터를 시작할 때마다 Phoenix OS로 부팅 할 수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또는 모든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Phoenix OS를 설치하기 전에 먼저 운영 체제 용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Windows 사용자는 EXE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Mac 사용자는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ISO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플래시 드라이브에 구워야합니다. 또한 시스템의 BIOS 설정을 변경해야합니다.

Phoenix OS를 실행하려면 컴퓨터에 Intel x86 시리즈 CPU가 필요합니다.


PC에서 Android Phoenix OS 설치하는 방법

Phoenix OS를 사용하여 PC에 Android 설치를 시작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라야합니다.

  1. OS 용 Phoenix OS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십시오.

  2. 설치 프로그램을 열고 설치.

    USB 드라이브에 Phoenix OS를 설치하려면 U 디스크 만들기.

  3. OS를 설치할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한 다음 다음.

  4. Phoenix OS 용으로 하드 드라이브에 예약 할 공간을 선택한 다음 설치.

    이 옵션은 실행할 수있는 앱의 크기를 결정하므로 가능한 한 높게 설정해야합니다.

  5. 이제 Phoenix OS가 설치되었지만 보안 부팅을 비활성화해야한다는 알림을받을 수 있습니다.

Phoenix OS에 대한 보안 부팅을 비활성화하는 방법

Windows에는 시작시 Phoenix OS가 실행되는 것을 방지하는 보안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보안 부팅 기능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마더 보드와 Windows 버전에 따라 다릅니다. Microsoft 지원 웹 사이트에는 다른 시스템에 대한 보안 부팅을 비활성화하는 자세한 지침이 있습니다.


Phoenix OS를 사용하여 PC에서 Android 앱 실행

컴퓨터를 시작할 때마다 Windows 또는 Phoenix OS를로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바탕 화면에서 바로 가기를 선택하여 Phoenix OS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Phoenix를 처음 시작할 때 언어 (기본값은 중국어)를 선택하고 새 Android 장치에서와 마찬가지로 설정해야합니다.

Phoenix OS는 항상 안정적인 것은 아니므로 처음에 성공적으로로드되지 않으면 다시 시도하면 작동 할 수 있습니다.

Phoenix OS 인터페이스는 Windows와 비슷해 보이지만 Android처럼 작동합니다. 랩톱을 사용하는 경우 Phoenix OS가 모든 트랙 패드와 호환되지 않으므로 외부 마우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터치 스크린이있는 경우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 에서처럼 인터페이스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Phoenix OS에는 Google Play가 사전로드되어 있으므로 Google에서 직접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APK 파일을 사용하여 앱을 사이드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 메뉴 앱을 보려면 바탕 화면의 왼쪽 하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