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PC 데이터를 Mac으로 수동으로 이동하는 방법

OS X Lion부터 Mac에는 Windows 기반 PC와 함께 작동하여 사용자 데이터를 Mac으로 이동할 수있는 Migration Assistant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ac의 마이그레이션 지원과 달리 Windows 기반 버전은 응용 프로그램을 PC에서 Mac으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이메일, 연락처, 캘린더 및 대부분의 사용자 파일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Mac에서 Lion (OS X 10.7.x) 이상을 실행하지 않는 한 마이그레이션 지원을 사용하여 PC에서 정보를 전송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Windows 데이터를 새 Mac으로 이동할 수있는 몇 가지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Windows 마이그레이션 지원을 사용하더라도 필요한 파일 몇 개가 전송되지 않았 음을 알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Windows 데이터를 수동으로 이동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외장 하드 드라이브,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기타 이동식 미디어 사용

USB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PC에 연결하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가있는 경우 PC에서 원하는 모든 문서, 음악, 비디오 및 기타 데이터를 복사하기위한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복사 한 후 드라이브를 분리하고 Mac으로 이동 한 다음 Mac의 USB 포트를 사용하여 연결합니다. 전원을 켜면 외장 하드 드라이브가 Mac 데스크탑 또는 Finder 창에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드라이브에서 Mac으로 파일을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플래시 드라이브가 모든 데이터를 저장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큰 경우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외장 하드 드라이브로 대체 할 수 있습니다.

Mac은 FAT, FAT32 및 exFAT를 포함한 대부분의 Windows 형식으로 데이터를 읽고 쓸 수 있습니다. NTFS의 경우 Mac은 NTFS로 포맷 된 드라이브에서만 데이터를 읽을 수 있습니다. Mac에 파일을 복사 할 때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Mac이 NTFS 드라이브에 데이터를 쓰도록해야하는 경우 Paragon NTFS for Mac 또는 Tuxera NTFS for Mac과 같은 타사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D 및 DVD

Mac이 PC에서 굽는 CD 또는 DVD를 읽을 수 있기 때문에 PC의 CD 또는 DVD 버너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광학 미디어에 구울 수도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CD 나 DVD에서 Mac으로 파일을 끌어다 놓기 만하면됩니다. Mac에 CD / DVD 광학 드라이브가없는 경우 외장 USB 기반 광학 드라이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은 하나를 판매하지만 드라이브에 Apple 로고가 표시되지 않는 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면 훨씬 더 저렴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연결 사용

PC와 새 Mac이 모두 동일한 로컬 네트워크에 연결되어있는 경우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Mac의 데스크탑에 PC의 드라이브를 마운트 한 다음 한 컴퓨터에서 다른 컴퓨터로 파일을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1. Windows 컴퓨터에서 제어 패널 검색 창에 이름을 입력하여 앱.

  2. 개인 및 전문적인 네트워크 및 인터넷.

  3. 고르다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

  4. 왼쪽 창에서 고급 공유 설정 변경.

  5. 옆에있는 라디오 버튼을 클릭합니다. 네트워크 검색 켜기파일 및 프린터 공유 켜기.

  6. 개인 및 전문적인 변경 사항을 저장.

  7. Mac에서 Finder 창을 열고 서버에 연결 Finder에서 Go 메뉴를 선택합니다.

    키보드 단축키는 Command + K.

  8. 클릭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9. PC가 찾아보기 창에 나타나지 않으면 다음 형식으로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smb : // PCname / PCSharename

    PCname은 PC의 이름이고 PCSharename은 PC의 공유 드라이브 볼륨 이름입니다.

  10. 개인 및 전문적인 다른 이름으로 연결.

  11. 개인 및 전문적인 Connect.

  12. PC의 작업 그룹 이름, 공유 볼륨에 액세스 할 수있는 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입력하고 Connect.

  13. 공유 볼륨이 나타납니다. 액세스하려는 볼륨 또는 볼륨 내의 하위 폴더를 선택하면 Mac의 데스크탑에 나타납니다. 표준 드래그 앤 드롭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PC에서 Mac으로 파일과 폴더를 복사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공유

PC가 DropBox, Google Drive, Microsoft OneDrive 또는 Apple의 iCloud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같은 클라우드 기반 공유를 이미 사용하고있는 경우 PC 데이터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Mac 버전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설치하거나 iCloud의 경우 Windows 버전의 iCloud를 PC에 설치합니다.

적절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설치하면 PC에서하던 것처럼 문서를 Mac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우편

메일 제공 업체와 이메일을 저장하고 전달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에 따라 Mac의 메일 앱에서 적절한 계정을 만들어 모든 이메일을 사용할 수있게하는 것만 큼 간단 할 수 있습니다. 웹 기반 메일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 Safari 브라우저를 시작하고 기존 메일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어야합니다.

  • IMAP 기반 이메일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Mail 앱으로 새로운 IMAP 계정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즉시 사용 가능한 모든 이메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 POP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이메일의 일부 또는 전체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전자 메일 공급자가 서버에 메시지를 저장하는 기간에 따라 다릅니다. 일부 메일 서버는 다운로드 한 후 며칠 이내에 이메일을 삭제하고 다른 메일 서버는 전혀 삭제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메일 서버에는이 두 극단 사이에있는 이메일 메시지를 제거하는 정책이 있습니다.

이메일 계정을 설정하고 이메일 메시지를 새 Mac으로 전송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기 전에 언제든지 이메일 메시지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