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d에서 Mac으로 음악 복사

Apple은 iPod touch를 제외한 모든 iPod의 생산을 중단했지만 iPod Classic, Nano 및 Shuffle과 같은 오래된 iPod이 많이 사용 중이거나 중고품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iPod은 음악 및 기타 미디어를 저장하기위한 훌륭한 장치이며 많은 사용자가 전체 음악 라이브러리를 iPod에 보관합니다.

새 Mac에서 iPod 음악을 즐기고 싶거나 Mac에서 미디어 파일을 분실했거나 실수로 삭제 한 경우 영화 및 비디오를 포함한 iPod 음악 보관함을 전송하고 이러한 파일을 iTunes 보관함에 다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Mac. 프로세스는 사용중인 iTunes 버전에 따라 다릅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iPod touch 또는 iPhone이 아닌 iPod Classic, Nano 또는 Shuffle을 포함한 이전 iPod에만 적용됩니다. 합법적으로 구입 한 iTunes 콘텐츠의 양도 만 다루고 있습니다.


iTunes 버전 7 이상

최신 버전의 iTunes를 사용하는 경우 프로세스가 쉽습니다. 먼저 iTunes가 iPod과 동기화되지 않도록 한 다음 iPod 음악 보관함을 Mac으로 전송하십시오.

iTunes가 iPod과 동기화되지 않도록 방지

iPod을 Mac에 연결하기 전에 동기화하는 동안 iTunes가 음악을 지우지 못하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iPod에서 iTunes로 음악을 다운로드 할 수 없기 때문에이 기능을 끄지 않는 한 장비를 연결하면 iPod 음악 보관함을 iTunes 보관함의 콘텐츠로 덮어 씁니다.

macOS Catalina 이상을 실행하는 Mac의 경우 Finder에서 기기를 열고 선택을 취소합니다. 이 iPhone이 연결되면 자동으로 동기화.

다른 macOS 버전에서는 iPod을 동기화하기 전에 iTunes를 열고 iTunes> 환경 설정. 선택 디바이스 탭을 클릭하고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iPod, iPhone 및 iPad가 자동으로 동기화되지 않도록 방지. 선택 OK iTunes를 닫습니다.

이제 iPod 음악 보관함을 Mac으로 전송할 준비가되었습니다.

iPod 음악 보관함을 Mac으로 전송

  1. Mac에서 iTunes를 엽니 다.

  2. 고르다 계정> 인증>이 컴퓨터 인증.

  3. 고르다 권한 부여. 이제 컴퓨터가 전송을 수락 할 권한이 있습니다.

  4. 동기화 케이블을 사용하여 iPod을 Mac에 연결 한 다음 장치를 선택합니다.

    iPod 드라이브가 비어있는 경우 컴퓨터에 숨겨진 파일과 폴더를 표시해야합니다. Mac에서 Cmd + Shift + 마침표 키를 눌러 숨겨진 폴더를 켜거나 끕니다.

  5. 나타나는 창에서 구매 이체. 보이지 않는다면 구매 이체, 고르다 파일> 기기> [기기]에서 구매 전송.

  6. 음악은 iPod에서 Mac으로 자동 전송됩니다.


이전 버전의 iTunes

7 이전 버전의 iTunes를 사용하는 경우 프로세스가 조금 더 복잡합니다.

이전 iTunes 버전에서 동기화 비활성화

동기화를 비활성화하려면 Command + Option iPod을 컴퓨터에 연결하는 동안 키를 누르십시오. iTunes에 iPod 디스플레이가 표시 될 때까지이 키를 놓지 마십시오. 이렇게하면 iTunes가 iPod을 감지 할 때 자동으로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이 작업은 7 이전의 iTunes 버전에만 적용됩니다. iTunes 버전 7 이상을 사용하는 경우이 단계를 수행하지 마십시오. 최신 iTunes 반복에 대한 지침은 위를 참조하십시오.

음악 찾기 및 복사

그리고, 음악 iPod의 폴더에는 음악, 영화 및 비디오 파일이 들어 있습니다. 폴더는 다양한 재생 목록을 나타내며 각 폴더의 파일은 특정 재생 목록과 관련된 미디어 파일, 음악, 오디오 북, 팟 캐스트 또는 비디오입니다.

파일 이름은 직관적이지 않지만 내부 ID3 태그는 모두 손상되지 않았으므로 iTunes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1. iPod을 Mac에 연결하고 데스크탑에서 iPod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거나 iPod의 이름 Finder 윈도우의 사이드 바에서.

  2. 열기 iPod 제어 폴더에 있습니다.

  3. 열기 음악 폴더. 그만큼 음악 폴더에는 음악, 영화 및 비디오 파일이 포함됩니다.

  4. 용도 파인더 파일을 바탕 화면의 새 폴더와 같은 적절한 위치로 끌어다 놓으려면 iPod 복구예를 들어.

  5. 을 끌어 음악 iPod의 폴더 Mac에서 새로 생성 된 폴더로 이동합니다.

  6. 복사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iPod의 데이터 양에 따라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복구 된 음악을 iTunes에 다시 추가

파일을 새 폴더에 복사 한 후 iTunes에 다시 추가하십시오.

  1. 고르다 환경 설정 iTunes 메뉴에서.

  2. 선택 고급 탭.

  3. 옆에 체크 표시 iTunes Music 폴더 정리.

  4. 옆에 체크 표시 라이브러리에 추가 할 때 iTunes Music 폴더에 파일 복사.

  5. 고르다 OK.

  6. iTunes에서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메뉴 선택 라이브러리에 추가.

  7. 복구 된 iPod 음악이 포함 된 폴더를 찾습니다.

  8. 고르다 열다. iTunes는 파일을 라이브러리에 복사하고 ID3 태그를 읽어 각 노래의 이름, 아티스트, 앨범 장르 등을 설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