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에 iTunes를 설치하는 방법

모든 Mac에는 iTunes가 미리 설치되어 있습니다. Apple은 iTunes가 iPhone, iPad 및 iPod Touch뿐만 아니라 음악 보관함을 관리하고 데스크탑에서 Apple Music에 액세스하는 데 필수적이기 때문에 이렇게합니다.


Mac에 iTunes를 설치하는 방법

iTunes는 사전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iTunes를 삭제했거나 새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야하는 경우 다운로드하여 다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Mac에서 iTunes를 찾아 설치하는 방법과 설치가 완료된 후 수행해야하는 초기 단계입니다.

  1. http://www.apple.com/itunes/download/로 이동합니다. Apple 사이트의이 페이지는 Mac을 사용하고 있음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최신 버전의 iTunes를 제공합니다.

    최신 버전의 macOS를 실행하지 않는 경우 사이트에서 업그레이드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2. 클릭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iTunes 다운로드를 시작하십시오.

  3. Mac은 iTunes 설치 프로그램을 기본 다운로드 위치로 다운로드합니다. 최신 Mac에서는 다운로드 폴더로 이동하지만 다른 것으로 변경했을 수 있습니다.

  4.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프로그램이 새 창에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으면 설치 프로그램 파일 ( iTunes.dmg, 버전 번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면 iTunes12.7.5.dmg) 설치 프로그램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5. 여러 소개 및 이용 약관 화면을 클릭하십시오. 이용 약관에 동의하십시오. 설치 버튼이있는 창으로 이동하면 설치.

  6.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 한 다음 OK. 이제 컴퓨터가 iTunes를 설치하기 시작합니다.

    이 프롬프트는 iTunes 계정 (있는 경우)이 아니라 컴퓨터를 설정할 때 생성 한 사용자 이름과 암호에 대한 것입니다.

  7. 진행률 표시 줄이 나타나 설치가 얼마나 남았는지 보여줍니다. XNUMX 분 정도 후에 차임벨이 울리고 창에 설치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딸깍 하는 소리 닫기 설치 프로그램을 닫습니다.

  8. macOS는 iTunes 설치 프로그램을 휴지통으로 이동할 것인지 묻습니다. 딸깍 하는 소리 휴지통으로 이동.

  9. 설치가 완료되면 Dock 또는 응용 프로그램 폴더에서 아이콘을 이중 클릭하여 iTunes를 실행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Mac에 iTunes를 설치 한 후 수행 할 작업

Mac에 iTunes를 설치했으면 설정해야합니다. 수행해야 할 몇 가지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Apple ID에 로그인: Apple ID가있는 경우 다음을 사용하여 로그인하십시오. 내계정 iTunes의 메뉴. 이렇게하면 Apple Music, iTunes Match 등과 같은 Apple ID에 연결된 기능이 잠금 해제됩니다. Apple ID가없는 경우 새로 만들어야합니다. 대부분의 Apple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iOS 기기 동기화: iTunes를 설치 한 컴퓨터에서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로 음악, 비디오 또는 기타 데이터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CD 추출: CD에 많은 음악이있는 경우 iTunes 음악 라이브러리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