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장 하드 드라이브에서 iTunes를 사용하는 방법

대부분의 사람들이 iTunes 라이브러리에 수천 곡이 아니라 수만 곡이 아니라는 점을 고려할 때 이러한 라이브러리는 많은 하드 드라이브 공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앱, 팟 캐스트, HD 영화 및 TV 프로그램, 책을 추가 할 때 iTunes 보관함이 25, 50 또는 100GB로 비늘을 기울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큰 라이브러리는 사용 가능한 것보다 하드 드라이브에서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문제에 대한 비교적 간단한 해결책이 하나 있습니다.

주요 하드 드라이브에 중요한 프로그램과 파일을위한 충분한 공간을 남겨 두면서 거대한 iTunes 보관함을 유지 (확장 할 수도 있음)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1 ~ 2 테라 바이트 (1TB = 1,000GB)의 비용이 항상 내려 가기 때문에 엄청난 양의 저렴한 스토리지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서 iTunes 사용

iTunes 보관함을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하고 사용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가격대에 있고 현재 iTunes 보관함보다 훨씬 큰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찾아 구입하십시오. 교체하기 전에 많은 공간이 필요합니다.

    10 년 최고의 외장 하드 드라이브 2020 선

  2. iTunes 보관함이있는 컴퓨터에 새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연결하고 iTunes 보관함을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백업합니다. 이 작업에 걸리는 시간은 라이브러리의 크기와 컴퓨터 / 외부 하드 드라이브의 속도에 따라 다릅니다.

    iTunes 폴더의 복사본을 만들려면 인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이것을하십시오.

  3. iTunes를 종료하십시오.

  4. 누르고있어. Mac의 Option 키 또는 Windows의 Shift 키 iTunes를 실행하십시오. 창이 나타날 때까지 해당 키를 누르고 있습니다. iTunes 보관함 선택.

  5. 개인 및 전문적인 라이브러리를 선택.

  6. 컴퓨터를 탐색하여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찾습니다.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서 iTunes 보관함을 백업 한 위치로 이동합니다.

  7. 해당 폴더 (Mac) 또는 iTunes library.itl (Windows의 경우) Mac에서 선택 or Windows에서 확인.

  8. iTunes는 해당 보관함을로드하고 사용하는 동안 기본 iTunes 폴더가되도록 설정을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백업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를 수행했다고 가정하면 (가장 중요한 것은 라이브러리 통합 및 구성) 기본 하드 드라이브에서와 마찬가지로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서 iTunes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원하는 경우 기본 하드 드라이브에서 iTunes 보관함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하기 전에 iTunes 보관함의 모든 항목이 외장 드라이브로 전송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또는 만일의 경우를 대비하여 두 번째 백업이 있습니다. 항목을 삭제하면 영구적으로 사라집니다 (적어도 iCloud에서 구입 항목을 다시 다운로드하거나 드라이브 복구 회사를 고용하지 않고). 삭제하기 전에 필요한 모든 항목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외장 하드 드라이브와 함께 iTunes를 사용하기위한 팁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서 iTunes 보관함을 사용하는 것은 디스크 공간 확보 측면에서 매우 편리 할 수 ​​있지만 몇 가지 단점도 있습니다. 이를 처리하기 위해 기억해야 할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 기본 하드 드라이브에서 iTunes 보관함을 삭제하면 외장 하드 드라이브가 연결되어 있지 않을 때 음악, 비디오 또는 기타 iTunes 파일이 없습니다. iPod 또는 iPhone이 있으면 괜찮을 수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 iPhone, iPod 또는 iPad를 동기화 할 때 먼저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연결했는지 확인하십시오. iTunes 보관함은 외장 드라이브에 있기 때문에 이러한 장치를 동기화하려고하면 해당 드라이브를 찾습니다. 그들이 그것을 찾지 못하면 동기화가 지저분하거나 문제가 될 것입니다.
  • 이러한 종류의 문제를 방지하려면 iTunes에서 자동 동기화 기능을 비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 기본 하드 드라이브에 동기화하거나 기본 하드 드라이브에 항목을 구입 / 다운로드하는 경우 다음에 연결할 때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iTunes에서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연결하는 방법

  1. 누른 상태에서 선택권 or 변화 iTunes를 시작할 때.

  2. 외장 드라이브에서 iTunes 보관함을 선택하십시오.

  3. 다음으로 이동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도서관 > 도서관 정리.

  4. 팝업 창에서 옆에있는 상자를 확인합니다. 파일 통합 클릭합니다.

  5. 개인 및 전문적인 OK. 그러면 기본 하드 드라이브의 iTunes 보관함에 추가 한 새 파일이 외장 하드 드라이브로 복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