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unes Genius를 끌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iTunes Genius는 Genius 믹스, Genius 재생 목록, 취향에 따라 좋아할만한 음악 제안 등 많은 멋진 기능을 제공하지만 일부 사용자에게는 실망 스러울 수 있습니다.


'천재'가 아닌 경우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를 iTunes 보관함과 동기화 할 때마다 iTunes는 Genius 데이터를 Apple로 보냅니다. 때로는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지만 음악이 많거나 마지막으로 동기화 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난 경우 Genius에서 데이터를 보내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고 동기화에도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우리는 오랜 시간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XNUMX 분 이상을 기다렸습니다).

Genius가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 짜증이 난다면 끄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iTunes Genius를 끄는 옵션이 보이지 않으면 어떻게합니까?

Genius를 끄는 것은 일반적으로 매우 쉽지만 사용 중일 수있는 두 가지 Apple 서비스가 있습니다. Apple Music 구독자이거나 iCloud 계정에 음악 보관함의 사본을 저장하고 여러 음악을 동기화 상태로 유지할 수있는 Apple의 서비스 인 iTunes Match를 사용하는 경우 iTunes Genius를 쉽게 끌 수 없습니다. 장치. 두 경우 모두 iCloud Music Library를 사용한다는 의미입니다. 활성화되어있는 한 iTunes Genius를 끌 수 없습니다.


iCloud 음악 보관함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Genius를 끄는 방법

iTunes Match 또는 Apple Music 고객이 아니 어서 iCloud Music Library가없는 경우 Genius를 끄는 것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간단합니다.

  1. 클릭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iTunes의 메뉴. (이전 버전의 iTunes에서는 스토어 대신 3 단계로 건너 뜁니다.)

  2. 클릭 도서관.

  3. 클릭 천재 끄기.

Genius를 끄는 데 사용되는 메뉴 이름은 사용중인 iTunes 버전에 따라 약간 다릅니다.

그러나 Genius를 끄기 전에 비활성화하면 Genius 믹스 및 좋아할 음악에 대한 개인화 된 추천과 같은 원하는 기능도 꺼지고 기존의 재생 목록으로 만든 Genius 재생 목록이 변환됩니다. .


Apple Music 또는 iTunes Match를 사용하는 경우 Genius 끄기

Apple Music 또는 iTunes Match 구독자 인 경우 상황이 조금 더 복잡합니다. 이 경우 이전 지침을 시도했지만 파일 메뉴에서 Genius를 끄는 옵션이 표시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Genius는 iCloud Music Library를 사용하는 한 항상 활성화되어 있고 Apple Music 및 iTunes Match와 함께 iCloud Music Library를 사용해야하기 때문입니다. iCloud 음악 보관함이 켜져있는 동안에는 Genius를 끌 수 없습니다.

Genius는이 기능을 켜는 모든 iTunes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 Music과 iTunes Match 모두 구독이 필요하며 아마도 유지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Apple Music 또는 iTunes Match를 유지하려면 동기화 시간에 관계없이 iTunes Genius를 켜 놓아야합니다.

물론 iCloud 음악 보관함을 끈 다음 Genius를 끌 수 있습니다. 이것은 iCloud Music Library 계정에 이미 추가 된 음악에 영향을주지 않지만 (즉, 삭제되지 않음) 다시 켤 때까지 다시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그렇게 할 때 iTunes는 iCloud 음악 보관함에 다시 연결하고 보관함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동기화하는 데 시간을 소비해야합니다.

Apple Music 또는 iTunes Match 사용자이고 여전히 Genius를 끄려면 먼저 iCloud 음악 보관함을 꺼야합니다. 수행해야 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터넷에 연결된 컴퓨터에서 iTunes를 엽니 다.

  2. 클릭 아이튠즈 메뉴를 선택합니다.

  3. 개인 및 전문적인 환경 설정.

  4. 일반 탭에서 옆의 확인란을 선택 취소하십시오. iCloud에 음악 라이브러리. 그런 다음 OK.

  5. 개인 및 전문적인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6. 개인 및 전문적인 도서관.

  7. 개인 및 전문적인 천재 끄기.


iTunes Genius를 다시 켜는 방법

나중에 iCloud 음악 보관함 또는 Genius를 다시 사용하기로 결정한 경우 환경 설정 메뉴를 클릭하고 iCloud 음악 보관함을 다시 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