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컴퓨터에서 여러 iTunes 라이브러리 사용

한 대의 컴퓨터에 별도의 콘텐츠가 포함 된 여러 iTunes 보관함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이 기능을 사용하면 여러 사람의 음악, 영화 및 앱을 별도로 보관할 수 있으며 실수로 다른 사람의 음악을 기기에 저장하지 않고도 여러 iPod, iPhone 또는 iPad를 하나의 컴퓨터에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옵션에는 재생 목록 및 여러 사용자 계정 사용이 포함됩니다.

이 지침은 iTunes 9.2 이상에 적용됩니다.


여러 iTunes 라이브러리를 만드는 방법

여러 개의 iTunes 보관함을 갖는 것은 각각 iTunes가있는 두 대의 컴퓨터를 갖는 것과 유사합니다. 라이브러리는 완전히 분리되어 있습니다. 한 라이브러리에 추가 한 음악, 동영상 또는 앱은 파일을 복사하지 않는 한 다른 라이브러리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한 가지 예외).

컴퓨터에 여러 iTunes 보관함을 생성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실행중인 경우 iTunes를 종료하십시오.

  2. 언론과 개최 선택권 키 (Mac) 또는 변화 키 (Windows)를 누르고 iTunes 아이콘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3. 키를 놓으면 iTunes 보관함 선택 창이 나타나면 라이브러리 생성.

  4. 에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 텍스트 상자에 새 iTunes 보관함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라이브러리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기존 라이브러리와 다른 이름을 새 라이브러리에 지정하십시오.

  5. 선택 어디에 드롭 다운 메뉴를 클릭하고 컴퓨터에서 새 라이브러리를 저장할 폴더를 선택합니다.

    모든 사람의 콘텐츠를 동일한 위치에 유지하려면 기존 음악 / 내 음악 폴더에 새 라이브러리를 만드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6. 고르다 찜하기 새 라이브러리를 만듭니다.

  7. iTunes는 새로 생성 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열립니다. 새 콘텐츠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여러 iTunes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방법

여러 개의 iTunes 보관함을 만든 후 전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언론과 개최 선택권 키 (Mac) 또는 변화 키 (Windows)를 누른 다음 iTunes를 엽니 다.

  2. 에서 iTunes 보관함 선택 창에서 선택 라이브러리를 선택.

  3. Music / My Music 폴더가 기본값 인 다른 창이 나타납니다. 다른 iTunes 보관함을 다른 곳에 저장 한 경우 컴퓨터를 통해 새 보관함 위치로 이동합니다. 새 라이브러리의 폴더를 선택하고 열다.

    폴더 내에서 아무것도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4. 선택한 보관함을 사용하여 iTunes가 열립니다.


여러 iTunes 보관함으로 여러 iPod / iPhone을 관리하는 방법

이 기술을 사용하면 같은 컴퓨터를 사용하는 두 명 이상의 사용자가 서로의 음악이나 설정을 방해하지 않고 자신의 iPod, iPhone 및 iPad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선택권 or 변화을 탭하고 iTunes를 열고 iTunes 보관함을 선택한 다음이 보관함과 동기화하는 iPhone 또는 iPod을 연결하십시오. 현재 활성화 된 iTunes 보관함의 미디어를 사용하여 표준 동기화 프로세스를 거칩니다.

iPhone 및 iPod은 한 번에 하나의 라이브러리에만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보관함과 동기화하는 경우 iTunes는 한 보관함에서 콘텐츠를 제거하고 다른 보관함의 콘텐츠로 대체합니다.


여러 iTunes 라이브러리 관리에 대한 기타 참고 사항

다음은 단일 컴퓨터에서 여러 iTunes 보관함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 컴퓨터에 여러 개의 iTunes 보관함이 있고 선택권 or 변화 iTunes를 시작하면 마지막으로 사용한 보관함이 열립니다.
  • 각 사람이 자신의 보관함에서 자신의 iTunes 계정 만 사용하도록하려면 프로그램 사용을 마쳤을 때 iTunes 계정에서 로그 아웃하십시오.
  • 한 컴퓨터에 여러 iTunes 보관함이있는 경우 보관함별로 자녀 보호 설정을 다르게 지정할 수 없습니다. 다른 제한 설정을 사용하려면 컴퓨터에서 여러 사용자 계정을 사용하십시오.

Apple Music / iTunes Match주의

Apple Music 또는 iTunes Match를 사용하는 경우 iTunes를 종료하기 전에 Apple ID에서 로그 아웃해야합니다. 두 서비스 모두 동일한 Apple ID를 사용하는 모든 기기에 음악을 동기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동일한 컴퓨터에있는 두 iTunes 보관함이 동일한 Apple ID로 로그인되어있는 경우 iTunes는 동일한 음악을 자동으로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