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에 수동으로 음악을 추가하는 방법

기본 방법을 사용하여 iPhone에 음악을 동기화하면 iTunes 보관함에있는 모든 노래가 전송됩니다. iPhone의 저장 용량을 더 잘 활용하려면 재생하려는 노래 만 동기화하십시오. 이 iTunes 튜토리얼을 따라 보관함에서 iPhone으로 특정 노래 및 재생 목록을 추가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 지 확인하십시오.


iTunes를 수동 모드로 전환

특정 노래 만 iPhone에 동기화하고 모든 항목을 동기화하는 기본 옵션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iTunes 옵션을 변경하십시오.

  1. 케이블을 사용하여 iPhone을 컴퓨터에 연결하십시오.

  2. iTunes를 열고 아이폰 아이콘.

    iPhone이 감지되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iTunes 동기화 문제 해결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3. 고르다 개요.

  4. 선택 음악과 비디오를 수동으로 관리 이 모드를 활성화하려면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5. 선호하는 신청 설정을 저장합니다.


iPhone에 특정 노래를 추가하는 방법

이제 iTunes를 수동 동기화 모드로 설정하면 개별 노래와 재생 목록을 선택하여 휴대폰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iTunes는 iPhone에 남은 저장 공간을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음악을 전송하기 전에 이것을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공간을 최대한 확보하고 앱, 비디오 또는 더 많은 음악을 저장할 공간이 없을 수 있습니다.

  1. iTunes 보관함 페이지에서 iTunes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드롭 다운 메뉴를 선택한 다음 음악.

  2. iTunes에서 iPhone으로 복사 할 음악을 선택하십시오.

  3. 한 번에 여러 곡을 추가하려면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십시오. 길게 눌러 Ctrl 키 (Windows) 또는 명령 (Mac) iPhone에 복사 할 각 노래를 선택합니다. 이렇게하면 모두 한 번에 드래그 할 수 있습니다.

    전송할 음악이 많으면 먼저 재생 목록을 만드는 것이 더 쉽습니다. 재생 목록을 사용하면 iPhone에서 원하는 노래를 동기화 할 때 반복적 인 작업을하지 않아도됩니다.

  4. iTunes 보관함에서 iPhone으로 재생 목록이나 단일 노래를 전송하려면 오른쪽 창에서 왼쪽 창으로 항목을 드래그 앤 드롭하여 전화기 항목 (아래에있는 디바이스 부분). 그것은 호출 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니면 그냥 아이폰.


아이튠즈 대안

iTunes를 사용하지 않고 iPhone에 음악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와 iPhone간에 음악 및 기타 파일을 전송하는 다른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iOS 기기에 동기화하기위한 무료 iTunes 대안

Syncios는 Windows 및 Mac 용 무료 iTunes 대안의 한 예입니다. iPhone으로 /에서 음악 (문서, 비디오, 앱 및 이미지와 같은 기타 파일) 복사를 지원합니다.

Syncios로 iPhone에 음악을 추가하려면 미디어 (Media) 폴더를 탭한 다음 추가 다른 메뉴를 보려면. iPhone 및 전체 음악 폴더에 개별 음악 파일을 추가하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iPhone에 음악을 추가하는 또 다른 방법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통해 음악 스트리밍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좋아하는 노래를 Dropbox 또는 Google Drive에 업로드하고 휴대 전화에서 해당 앱을 사용하여 전체 음악 컬렉션 대신 해당 파일 만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