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암호를 잊으셨습니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Phone의 암호 기능은 개인 데이터에서 눈을 떼지 못하게하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iPhone 암호를 잊어 버린 경우 어떻게해야합니까?

암호를 잊어 버리고 잘못된 암호를 여섯 번 입력하면 iPhone이 비활성화되었음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설정에 따라 잘못된 암호를 너무 많이 입력하면 iPhone이 모든 데이터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이 메시지를 받았거나 iPhone 암호를 잊어 버렸다는 것을 알고있는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iPhone에 다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지침은 모든 iPhone 모델에서 작동합니다. 이 기사는 iPhone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단계는 iPod touch 및 iPad에도 적용됩니다.


iPhone을 지워 잊어 버린 암호 수정

iPhone 암호를 잊어 버렸을 때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 있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지만 iPhone의 모든 데이터를 지우고 백업에서 데이터를 복원해야합니다 (백업이 있다고 가정하면).

iPhone에서 모든 데이터를 지우면 잊어 버린 암호도 지워지고 새 암호로 전화기를 다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극단적 인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보안 측면에서는 의미가 있습니다. iPhone을 도난당한 경우 암호를 우회하고 데이터에 액세스하기가 쉽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문제는이 접근 방식이 iPhone의 모든 데이터를 삭제한다는 것입니다. 휴대폰으로 복원 할 데이터의 최근 백업이있는 경우에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좋은 알림입니다 : iPhone에서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백업하십시오!). 그러나 그렇지 않으면 iCloud 또는 iTunes와 마지막으로 동기화 한 때와 복원 할 때 사이에 휴대 전화에 추가 된 모든 항목이 손실됩니다.

iPhone 백업 방법을 배우고 싶습니까? iPhone 백업 방법 및 iCloud 설정 및 iCloud 백업 사용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잊어 버린 iPhone 암호를 수정하는 세 가지 방법

iPhone에서 데이터를 지우고, 암호를 제거하고, 새로 시작할 수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iTunes, iCloud 또는 복구 모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 iTunes : iPhone에 물리적으로 접근 할 수 있고 정기적으로 컴퓨터와 동기화하고 해당 컴퓨터가 근처에있는 경우 이것이 가장 쉬운 옵션 일 수 있습니다. 백업에서 iPhone을 복원하는 방법에서 iTunes를 사용하여 iPhone을 지우고 복원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을 확인하십시오.

  • iCloud : 기기에서 나의 iPhone 찾기를 활성화 한 경우 iCloud를 사용하여 지울 수 있습니다. 전화기에 접근 할 수 없거나 iTunes가 아닌 iCloud와 전화기를 동기화하는 경우이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iCloud를 사용하여 iPhone을 지우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확인하십시오.

  • 복구 모드: 휴대폰을 iTunes 또는 iCloud와 동기화 한 적이없는 경우 유일한 옵션입니다. 이 경우 데이터를 백업하지 않고 휴대폰에있는 내용을 잃게됩니다. 좋지는 않지만 적어도 전화기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Phone을 복구 모드로 전환하는 방법을 알아 보려면 이것을 읽으십시오.

 Shutterstock


iPhone을 지운 후 수행 할 작업

이러한 옵션 중 어떤 옵션을 사용하든 처음 상자에서 꺼냈을 때와 같은 상태의 iPhone이됩니다. 다음 단계에는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 iPhone을 처음부터 설정 : 이것을 선택하십시오 iPhone으로 완전히 새로 시작하고 데이터를 복원하지 않으려는 경우 (또는 복원 할 데이터가없는 경우). 
  • 백업에서 복원 : 아이튠즈 나 아이 클라우드에 데이터 백업이 있고이를 다시 폰에 저장하고 싶을 때 가장 좋다. 백업에서 iPhone을 복원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있습니다. 
  • 콘텐츠 다시 다운로드 : 백업이 없더라도 iTunes, App 및 Apple Books Store에서 구입 한 거의 모든 항목을 기기에 다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iPhone 구입 항목을 다시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그런 다음 iPhone에 새 암호를 설정하고 기억할 수있는 암호인지 확인하십시오!

경우에 따라 iPhone을 복원 할 때 프로세스를 완료하지 못하게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면 iPhone 오류 4013을 수정하는 방법에서 해결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제한 또는 스크린 타임 암호를 잊어 버린 경우 어떻게합니까?

iOS 기기에는 제한 또는 화면 시간을 보호하는 암호가 있습니다.

이 암호를 사용하면 부모 또는 IT 관리자가 특정 앱이나 기능을 차단하고 암호를 모르는 사람이 해당 설정을 변경하지 못하도록 방지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모 또는 관리자이고 암호를 잊어 버린 경우에는 어떻게합니까?

이 경우 백업에서 삭제 및 복원하기 위해 앞서 언급 한 옵션이 작동합니다. 그렇게하고 싶지 않다면이 암호를 우회하고 장치에 다시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타사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모든 옵션을 테스트하지 않았으므로 좋아하는 검색 엔진에 대한 조사를 통해 도움이 될 수있는 도구를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iPhone 암호 분실에 대한 요점

iPhone의 암호 기능이 강력하면 보안에 좋지만 암호를 잊어 버리면 좋지 않습니다. 암호를 잊어 버렸다고해서 나중에 암호를 사용하지 못하게하지 마십시오. 보안에 너무 중요합니다. 다음 번에 기억하기 쉬운 암호를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추측하기 쉽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