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이 비활성화되었습니다’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iPhone이 잠금 해제되지 않고 iPhone이 비활성화 됨 메시지가 표시되면 기기에 심각한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가 보이는 것만 큼 나쁘지는 않습니다. iPhone (또는 iPad 또는 iPod touch)이 비활성화 된 경우이 문서에서는 발생하는 상황과 해결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지침은 모든 iPhone, iPod touch 및 iPad 모델에 적용됩니다.

Lifewire / Miguel Co


iPhone 비활성화 오류의 원인

모든 iOS 기기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를 비활성화 할 수 있지만 표시되는 메시지는 몇 가지 다른 형태로 제공됩니다. 때때로 일반 iPhone is Disabled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다른 경우에는 5 분 후에 다시 시도하거나 iTunes에 연결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원인은 거의 항상 동일합니다. 잘못된 암호를 너무 많이 입력했습니다.

암호는 장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번호가 매겨진 암호를 입력해야하는 보안 조치입니다. 잘못된 암호를 XNUMX 회 연속으로 입력하면 장치가 자동으로 잠기고 추가 암호를 시도 할 수 없습니다. 잘못된 암호를 여러 번 입력하면 장치는이를 해킹 또는 침입 시도로 해석합니다. 전화기를 비활성화하면 이러한 활동이 방지됩니다.

10 번의 잘못된 암호 시도 후 데이터를 지우도록 장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극단적이지만이 설정은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Touch ID를 사용하는 경우 또 다른 문제 (오류 53)로 인해 휴대폰에 액세스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비활성화 된 iPhone, iPad 또는 iPod을 수정하는 방법

iPhone, iPod 또는 iPad가 어떻게 비활성화 되었든 상관없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비교적 쉽습니다. 암호를 잊어 버렸을 때 따르는 것과 동일한 옵션 집합입니다. 단점은 장치를 복원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복원이란 기존 데이터를 백업으로 대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마지막 백업 이후 추가 된 데이터가 손실됩니다.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백업하는 것이 더 많은 이유입니다.

비활성화 된 iPhone, iPad 또는 iPod을 수정하기위한 네 가지 주요 옵션이 있습니다.

  1. 백업에서 iPhone을 복원하십시오. 시도해야 할 첫 번째 단계는 iTunes를 사용하여 백업에서 장비를 복원하는 것입니다. 더 이상 iTunes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iTunes없이 백업에서 복원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화기를 복원하면 비활성화 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만 마지막 백업에 포함되지 않은 데이터는 손실됩니다.

  2. 복구 모드를 사용합니다. 그래도 작동하지 않거나 장비를 iTunes와 동기화하지 않은 경우 복구 모드를 사용하십시오. 다시 말하지만, 장치를 마지막으로 백업 한 후 추가 한 데이터가 손실 될 수 있습니다.

  3. DFU 모드를 사용하십시오. 위의 방법이 작동하지 않으면보다 광범위한 복구 모드 버전 인 DFU 모드를 사용해보십시오.

  4. iCloud 또는 나의 iPhone 찾기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지 웁니다. 웹에서 iCloud에 로그인하거나 나의 iPhone 찾기 앱을 다른 iOS 기기에 다운로드하십시오. iCloud 사용자 이름과 암호로 로그인하십시오. 나의 iPhone 찾기를 사용하여 기기를 찾은 다음 원격으로 초기화합니다. 이렇게하면 장치의 데이터가 삭제되고 다시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재설정됩니다. 모든 데이터가 백업 된 경우에만 시도하십시오. 데이터를 iCloud 또는 iTunes에 백업하는 경우 해당 소스에서 복원 할 수 있습니다.

iPhone 복원을 시도 할 때 오류 4013이 발생하면 해당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도 있습니다.


비활성화 된 iPhone을 피하는 방법

비활성화 된 iPhone을 갖는 것은 성 가시고 불편하므로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할 수있는 일을하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은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

  • 기억하기 쉬운 새 암호를 설정하십시오. 암호를 기억하고 추측 할 필요가 없으면 잘못된 암호를 입력 할 가능성이 낮아 iPhone이 비활성화됩니다.
  • Touch ID 또는 Face ID를 사용하십시오. 이러한 옵션을 활성화하면 암호를 입력 할 필요가 없습니다. 얼굴을 보여 주거나 손가락을 스캔하면 기기가 잠금 해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