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iPad 및 iPod touch 용 Chrome에서 시크릿 모드를 활성화하는 방법

Google 크롬은 검색 기록 및 웹 쿠키와 같은 데이터를 저장하여로드 시간을 단축하고 로그인 자격 증명을 자동으로 채우며 로컬 관련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iOS 용 Chrome에서 기록을 지울 수 있지만 iPhone에서 시크릿 모드로 전환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이러한 종류의 데이터가 저장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iOS 12 이상이 설치된 iPhone, iPad 및 iPod touch 장치 용 Chrome 앱에 적용됩니다.


Chrome 시크릿 모드 란 무엇입니까?

Chrome 시크릿 모드가 활성화되면 방문한 웹 사이트 또는 다운로드 한 파일에 대한 기록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서핑 중에 다운로드 한 모든 쿠키는 세션을 종료 한 후 삭제됩니다. 그러나 시크릿 모드에서 수정 된 브라우저 설정은 세션 중에 추가되거나 제거 된 북마크와 함께 유지됩니다.

시크릿 모드는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 (ISP) 또는 방문하는 사이트의 데이터를 보류하지 않습니다.


iOS 용 Chrome에서 시크릿 모드를 활성화하는 방법

iOS 기기에서 Chrome 시크릿 모드를 사용하려면 :

  1. Chrome 앱을 열고 필요한 경우 Google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3 도트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새로운 시크릿 탭 메뉴에서

  4. Chrome 브라우저 창의 주요 부분에 상태 메시지와 간단한 설명이 제공됩니다. 화면 상단의 주소 표시 줄을 사용하여 URL을 입력합니다. 시크릿 모드에서 탐색하는 동안 모자와 안경의 로고가 주소 표시 줄 왼쪽에 표시됩니다.

  5. 시크릿 모드를 종료하려면 3 도트 선택 새 탭. 시크릿 및 일반 탭을 포함하여 열려있는 모든 탭을 보려면 상자 안에 숫자로 표시된 화면 하단의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Google 검색이 아닌 다른 것을 사용하려는 경우 iOS 용 Chrome에서 기본 검색 엔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