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 용 Chrome에서 시크릿 모드를 활성화하는 방법

대부분의 iPad 웹 브라우저 앱은 인터넷을 탐색하는 동안 약간의 신중함을 제공하며 Google 크롬도 쉽게 활성화되는 시크릿 모드로 예외는 아닙니다.

일부 서클에서는 '스텔스 모드'로 알려진 Chrome의 시크릿 모드가 별도의 탭에서 사용 설정되어 사용자가 어떤 웹 사이트에서 방문 기록 및 기타 구성 요소를 저장할 수 있는지 그리고 현재 브라우징 세션이 종료되면 삭제할 수 있는지에 대한 최종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검색 및 다운로드 기록과 같은 개인 항목은 캐시 및 쿠키와 함께 시크릿 모드에서 로컬로 저장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북마크 및 브라우저 설정에 대한 모든 수정 사항은 유지되므로 비공개로 탐색하도록 선택한 경우에도 일부 연속성을 제공합니다.

아래 단계는 iPhone 및 iPod touch 용 Chrome에서 시크릿 모드를 열고 Chrome의 데스크톱 버전에서 시크릿 모드를 사용하는 경우와 거의 동일합니다.


iPad에서 Chrome의 시크릿 모드를 사용하는 방법

iPad에서 Chrome의 시크릿 모드를 활성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크롬 메뉴 Chrome 앱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음과 같이 표현됩니다. 3 도트.

  2. 선택 새로운 시크릿 탭 그 메뉴에서 옵션.

  3. 브라우저 창에 간단한 설명이 나타납니다. 또한 새 탭 페이지 중앙에 모자와 선글라스가 달린 그늘진 캐릭터 인 시크릿 모드 로고가 표시됩니다.


시크릿 모드에 대한 추가 정보

시크릿 모드에있는 동안 Chrome에 일반 탭이 표시되지 않지만 전환해도 실제로는 아무 것도 닫히지 않습니다. 시크릿 모드에서 일반 탭으로 돌아가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작은 사각형 아이콘 Chrome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열린 탭 안내

이렇게하면 비공개 탭과 일반 탭 사이를 전환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크릿 모드는 사용중인 탭을 닫을 때까지 완전히 종료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시크릿 탭에서 비공개로 탐색 중이지만 닫지 않고 일반 탭으로 다시 전환하는 경우 실제로 탭을 닫을 때까지 열려 있기 때문에 시크릿 모드로 돌아가 중단 한 부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Chrome에서 시크릿 모드를 사용하면 언뜻 생각할 수없는 또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쿠키는 사용시 저장되지 않으므로 일반 탭에서 웹 사이트에 로그인 한 다음 다른 탭에서 다른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동일한 웹 사이트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반 탭에서 Facebook에 로그인하고 친구가 시크릿 탭에서 자신의 계정으로 로그인하도록하는 깔끔한 방법입니다.

시크릿 모드는 ISP, 네트워크 관리자 또는 트래픽을 모니터링 할 수있는 다른 그룹이나 사람으로부터 웹 습관을 숨기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수준의 익명 성은 VPN으로 달성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