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iPad에 동기화하는 방법

iPad는 전자 책을 읽을 수있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iPad는 백팩에 들어가는 패키지에 수백 개의 잡지, 책, 만화를 담을 수 있습니다. 이를 태블릿의 Retina 디스플레이 화면과 결합하여 뛰어난 읽기 장치를 만듭니다.

iPad 용 무료 전자 책을 다운로드하든 온라인 상점에서 전자 책을 구입하든 책을 즐기려면 먼저 iPad로 복사해야합니다. 책을 iPad에 동기화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으며 사용하는 방법은 iPad를 동기화하는 방법과 책을 읽는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iPad는 특정 전자 책 형식 만 지원합니다. 책이 기기에서 지원하지 않는 형식 인 경우 다른 파일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iTunes를 사용하여 iPad로 책 다운로드

iPad에 책을 추가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iTunes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특히 컴퓨터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iPad와 동기화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이렇게하려면 iTunes에 책을 추가하십시오. Windows의 경우 iTunes를 열고 eBook을 내 기기에서 부분. Mac의 경우 Books 프로그램을 열고 eBook을 도서.

그런 다음 iPad를 iTunes와 동기화하여 책을 iPad로 복사하십시오. 책은 북 앱으로 다운로드됩니다. 도서관 안내

위의 Windows 용 단계는 최신 버전의 iTunes에만 해당됩니다.

Windows 용 iTunes 11의 경우 단계가 약간 다릅니다. 고르다 도서 프로그램의 왼쪽에서 책 동기화 확인란. iPad를 iTunes와 동기화하기 전에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모든 책 or 선택한 도서.


iCloud로 iPad에 책 추가

북 스토어에서 전자 책을 받으면 iPad에 책을 넣을 수있는 또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모든 구입 항목이 iCloud 계정에 저장되므로 구입 한 것과 동일한 Apple ID를 사용하는 모든 기기에 책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1. 열기 도서 앱. 가지고 있지 않다면 App Store에서 책을 설치하십시오.

  2. 고르다 도서관.

  3. 고르다 Collections을 클릭 한 다음, 다음과 같은 적절한 메뉴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다운로드, 도서PDF 파일 구입 한 책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메뉴 항목이 보이지 않으면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화살표를 탭하고 Collections.

  4. eBook을 탭하여 iPad로 다운로드하십시오. 다운로드되지 않은 책은 iCloud 화살표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iPad에서 책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기타 앱

Apple Books는 iPad에서 전자 책과 PDF를 읽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책을 읽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다른 전자 책 리더 앱이 있습니다.

Kindle 앱을 사용하여 컴퓨터의 책을 iPad에 올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직 설치하지 않은 경우 iPad에 앱을 설치합니다.

  2. iPad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iTunes를 엽니 다.

    Kindle 앱을 사용하여 Kindle Store에서 구입 한 책을 다운로드하십시오. 클라우드에서 발생하므로 iTunes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와 같은 상점에서 구매 한 항목은 해당 앱이 전자 책을 읽어야합니다.

  3. 에서 설정 창, 선택 파일 공유.

  4. 책을 다운로드 할 앱을 선택합니다.

  5. 고르다 파일을 추가 해당 앱을 통해 책을 iPad로 보낼 수 있습니다.

    오른쪽 패널에는 해당 앱을 통해 iPad에 동기화 된 문서가 나열됩니다. 비어 있으면 해당 앱에 저장된 문서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6. 에서 추가 창에서 iPad와 동기화 할 책을 하드 드라이브에서 찾아 선택한 다음 열다.

  7. 책이 iTunes의 오른쪽 패널, 앱 아이콘 옆에 표시되는지 확인한 다음 동기화 책을 iPad로 전송합니다.

  8. 동기화가 완료되면 iPad에서 앱을 열어 동기화 된 책을 찾습니다.

여러 앱이 비슷한 작업을 수행하며 iTunes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 Drive와 같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에 전자 책을 저장하고 iPad 용 Google Drive 앱에서 책을 연 다음 태블릿에서 Apple Books로 책을 전송합니다.

많은 파일 용 클라우드 스토리지 앱도 전자 책 형식을 지원하므로 Apple Books로 전송하지 않고도 앱을 전자 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