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가 켜지지 않을 때 수행 할 작업

일반적으로 iPad의 화면이 검은 색이면 홈 버튼 또는 잠자기 / 깨우기 버튼을 눌러 활성화 할 때까지 기다리는 잠자기 모드입니다. 태블릿의 전원이 꺼져있을 수도 있습니다. 잠에서 깨어나지 않는 iPad를 해결하는 솔루션은 간단하거나 복잡 할 수 있습니다.


iPad가 켜지지 않는 원인

iPad가 켜지지 않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방전 된 배터리 때문입니다. 그러나 문제는 손상된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 문제를 포함하여 그보다 더 심각 할 수 있습니다.

켜지지 않는 iPad를 고치는 방법

이 문제는 모든 iPad 모델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시도해야하는 솔루션은 사용하는 모든 iPad 모델에서 동일합니다.

  1. iPad의 전원을 켭니다. 길게 누릅니다 수면 / 깨우기 iPad 상단의 버튼. iPad의 전원이 꺼진 경우 몇 초 후에 Apple 로고가 나타나야합니다. 이는 태블릿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2. 강제 재시작을 수행하십시오. 둘 다 누르십시오 Home 수면 / 깨우기 Apple 로고가 표시 될 때까지 화면 상단에있는 버튼을 10 초 이상 누릅니다.

  3. 배터리 충전. 몇 초 후에도 iPad가 부팅되지 않으면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함께 제공된 케이블과 충전기를 사용하여 iPad를 벽면 콘센트에 연결하십시오. 배터리가 충전되는 동안 한 시간 정도 기다린 다음 iPad를 켜십시오. iPad가 켜져 있어도 전력이 부족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오랫동안 충전하거나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 될 때까지 두십시오.

    iPad의 전원이 자주 소모되는 것 같으면 다음 팁을 시도하여 배터리 수명을 절약하십시오.

  4. iPad가 여전히 켜지지 않으면 하드웨어 오류 일 수 있습니다. 가장 쉬운 해결책은 가장 가까운 Apple Store를 찾는 것입니다. Apple Store 직원은 iPad의 근본적인 문제를 파악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5. 근처에 Apple Store가없는 경우 Apple 지원에 문의하여 도움과 지침을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