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Office 파일을 iPad에 복사하는 방법

Microsoft Office는 iOS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Word, Excel 및 PowerPoint 프로젝트에서 작업하려면 먼저 iPad에서 열 수 있어야합니다. Microsoft는 OneDrive를 Apple 기기의 클라우드 기반 저장소로 사용합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iOS에서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파일을 OneDrive로 전송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 가이드는 iOS 11 이상에 적용됩니다.


OneDrive로 파일을 전송하는 방법

  1. 파일이 포함 된 컴퓨터에서 OneDrive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필요한 경우 로그인합니다.

  2. Office 문서가 들어있는 하드 드라이브의 폴더를 엽니 다. Windows 기반 PC에서는 Windows 탐색기를 통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Mac에서는 Finde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문서를 선택하여 OneDrive로 끕니다. 자동으로 업로드됩니다. 파일이 많으면 완료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4. iPad에서 Word, Excel 또는 PowerPoint로 이동하면 이제 파일이 대기 중입니다.


PC에서도 OneDrive 사용

iPad와 PC 모두에 OneDrive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두 장치에서 파일을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Office는 문서에서 동시에 여러 사용자를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