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Microsoft Office 문서 뷰어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을 직접 구입하지 않고도 Microsoft Word, Excel, PowerPoint, Access, Visio 또는 Lync 문서를 무료로 읽을 수있는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마찬가지로, Microsoft Office 제품군을 소유하고 있다면 그렇지 않은 사람들과 문서를 공유합니까?

대부분의 사무용 소프트웨어 고급 사용자는 제한된 도구로 인해 매일 이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는 데 좌절감을 느끼지만, 어쨌든 이러한 무료 웹 기반 뷰어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이 합당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무료 온라인 인터페이스에서 문서를 편집 할 수는 없지만 다른 사람이 작성한 Office 문서를 직접 Office에 커밋하지 않고도보고 복사하거나 인쇄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Word, Excel 및 PowerPoint 용 무료 뷰어 앱을 중단했습니다. Microsoft는 "Word 모바일 앱을 설치하거나 문서를 OneDrive 또는 Dropbox에 저장하면 Word Online에서 브라우저에서 열 수 있습니다."라고 권장합니다.


무료 뷰어의 대안 : 무료 Office 소프트웨어 제품군 및 앱

뷰어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제한적이지만 효과적인 편집 범위를 읽고 수행 할 수있는 무료 Microsoft Office Online (Web Apps)도 고려하십시오. Windows, Mac OS X, iOS 및 Android에서 사용할 수있는 Word, Excel, PowerPoint 및 OneNote 앱을 찾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 Microsoft의 클라우드 OneDrive에 보관 된 문서에 대한 파일 권한을 보내면이 웹 앱을 사용하여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뷰어와 웹 앱이 모두 브라우저에서 사용되므로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므로 후자가 솔루션으로 더 적합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무료 또는 오픈 소스 오피스 소프트웨어 제품군과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Visio 뷰어

일부 Office 고급 사용자도 Microsoft Visio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이것은 순서도, 조직도 또는 기타 시각적 표현을 생성하기위한 다이어그램 프로그램입니다.

심층적으로 생성하거나 편집 할 수는 없지만 뷰어 내에서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확장자가 .vsd, .vsdx, .vsdm, .vst, .vstx, .vstm, .vdx, .vdw 또는 .vtx, 키보드 단축키 및 단축키 메뉴 사용, 모양 속성보기, 일부 레이어 설정 조정, 주어진 화면에 맞는 일부 요소 인쇄, 일부 주석 기능 사용.

Visio는 일반적으로 Microsoft의 일부 사전 패키지 버전에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기업에서는 주 사용자 용으로 하나 또는 단일 컴퓨터 장치를 구입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Visio 2013 Viewer를 무료로 설치하여 팀의 다른 구성원이 공동 작업 할 수 있습니다.
Visio 2013 뷰어 다운로드


이 호환 기능 팩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시청자가 직면 할 수있는 더 복잡한 호환성 결함 중 일부를 해결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Microsoft는 Word, Excel 및 PowerPoint 파일 형식 용 Microsoft Office 호환 기능 팩도 제공합니다.

각각의 새로운 프로그램 버전은 새로운 파일 유형을 허용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관심있는 파일을 올바르게 업로드하려면이 호환성 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항상 사용 조건 읽기

모든 다운로드와 마찬가지로 복사 또는 인쇄에 관심이있을 수있는 파일의 글꼴 및 기타 측면에 관한 사용 조건을 읽으십시오. Microsoft Office 정식 버전을 구입하지 않았더라도 이러한 뷰어를 사용하여 라이선스 조건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해당 권한을 구입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장치에 글꼴을 설치하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