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Office 작업시 듀얼 디스플레이 사용

Word, Excel, PowerPoint 또는 기타 Microsoft Office 프로그램의 단일 창에서 작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Office에는 특수 창과보기를 제공하는 좋은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그러나 두 문서를 비교하기 위해 다른 창을 추가하면 작업 공간이 복잡하고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추가 화면을 추가하여 모니터 공간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듀얼 모니터를 설정하고 여러 화면에서 Microsoft Office 프로그램을 사용하기위한 몇 가지 지침입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10, Windows 7 및 Mac 컴퓨터의 듀얼 모니터 설정에 적용됩니다.

Blend Images / Hill Street Studios / Getty Images


Windows 10 컴퓨터에 두 대의 모니터를 연결하는 방법

이 프로세스에는 PC가 둘 이상의 모니터를 인식하도록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1. 두 대의 모니터를 컴퓨터 또는 장치에 연결하고 각각의 전원을 켭니다.

    VGA, DVI, HDMI 또는 DisplayPort 케이블을 사용한 전원 및 비디오 신호 연결을 포함하여 필요한 모든 케이블이 모니터와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고르다 스타트 설정 체계 디스플레이. 컴퓨터는 두 모니터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바탕 화면을 표시해야합니다.

    모니터가 보이지 않으면 감지.

  3. 에서 다중 디스플레이 섹션에서 목록에서 옵션을 선택하여 바탕 화면이 화면에 표시되는 방식을 결정합니다. 이 디스플레이 확장 듀얼 모니터 설정에 권장됩니다.

    중복 디스플레이 두 디스플레이에 동일한 바탕 화면을 표시합니다. 이 디스플레이 분리 선택한 모니터를 끕니다.

  4. 고르다 변경 사항 유지. 듀얼 모니터 설정은 Microsoft Office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할 준비가되었습니다.


Windows 7 컴퓨터에 두 대의 모니터를 연결하는 방법

PC에 Windows 7이 설치되어 있으면 프로세스가 약간 다릅니다.

  1. 두 대의 모니터를 컴퓨터 또는 장치에 연결하고 각각의 전원을 켭니다.

    VGA, DVI, HDMI 또는 DisplayPort 케이블을 사용한 전원 및 비디오 신호 연결을 포함하여 필요한 모든 케이블이 모니터와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Press & Media Windows 키+P.

  3. 고르다 하다 두 번째 모니터를 첫 번째 모니터의 확장으로 사용합니다.

    다른 방법은 바탕 화면의 빈 영역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화면 해상도. 에서 다중 디스플레이 드롭 다운 목록에서 이 디스플레이를 확장하십시오.


두 대의 모니터를 Mac에 연결하는 방법

Mac에서 듀얼 모니터를 설정하는 것은 쉬운 과정입니다. 다른 모니터를 연결 한 후 확장 데스크탑 또는 비디오 미러링으로 사용하도록 선택하십시오.

  1. 각 디스플레이에 대해 Mac의 비디오 출력 포트에서 디스플레이의 비디오 입력 포트로 비디오 케이블 (및 필요한 경우 어댑터)을 안전하게 연결합니다.

  2. Mac은 연결된 디스플레이를 감지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애플 메뉴  > 시스템 환경 설정 > 표시다음 선택 표시 다시. 고르다 디스플레이 감지.

    당신은 선택권 선택할 때 키 디스플레이 감지.

  3. Mac이 두 디스플레이를 모두 인식하면 애플 메뉴 > 시스템 환경 설정 고르다 표시 > 배열.

  4. 화면의 지시에 따라 디스플레이를 확장 데스크탑으로 설정하십시오.


듀얼 모니터를위한 Office 프로그램 최적화

듀얼 모니터 구성이 확장 디스플레이로 설정되면 Office 프로그램이 새로운 데스크톱 공간에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전 버전의 Word, Excel 및 PowerPoint에서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옵션 > 고급. 거기에서 모든 창 표시 작업 표시 줄에있는 (디스플레이 섹션 아래). 이 옵션을 선택하면 실행중인 각 창에 전체 Word 인터페이스가 표시됩니다. (최신 버전에서는 자동이어야합니다.)

PowerPoint에서는 두 대의 모니터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발표자에게 콘텐츠 표시, 프레젠테이션 내 마크 업 추가 또는 인터넷 검색과 같은 추가 창으로 핵심 메시지 보완을위한 추가 옵션이 제공됩니다. 까다로울 수 있으므로 미리 연습하십시오.

Excel을 시작하고 평소처럼 파일을 열어 여러 화면에서 여러 Excel 통합 문서로 작업합니다. 이 창을 완전히 하나의 모니터에 표시하도록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Excel을 다시 엽니 다. 두 번째 Excel 파일을 열고 최소화하여 전체 화면이되지 않도록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모니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Windows 10의 여러 디스플레이에서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