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의 로컬 및 Microsoft 계정 차이

Windows 10을 처음 설치할 때 로컬 또는 Microsoft 계정 사용 중에서 선택합니다. Microsoft 계정은 새로운 기능이며 Microsoft는 Windows 10에서 로컬 계정을 사용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여기서 잘못된 선택을하면 Windows 10에서 제공하는 훌륭한 기능을 놓칠 수 있습니다.


로컬 계정이란?

Drew Angerer / Getty 이미지

Windows XP 또는 Windows 7을 실행하는 가정용 컴퓨터에 로그인 한 적이 있다면 로컬 계정을 사용한 것입니다.

이름은 초보 사용자를 버릴 수 있지만 기본 관리자로 컴퓨터에 액세스하는 것은 계정에 지나지 않습니다. 로컬 계정은 특정 컴퓨터에서만 작동합니다.

로컬 계정 사용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더 안전한 — 한 컴퓨터에서만 작동하는 복잡한 암호를 생성합니다.
  • 비공개 — 설정 및 컴퓨터 사용자가 원격 서버로 전송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한 컴퓨터에 로컬로 저장됩니다.
  • 인터넷 독립적 — Microsoft 로그인은 사용자 설정 및 기본 설정을 검색하기 위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합니다.
  • 사용자 정의 로그인 이름 — 이메일 주소를 로그인 이름으로 사용하지 않으므로 화면이 잠길 때 로그인 화면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전 버전의 Windows에서와 같은 경험을 유지하려면 로컬 계정을 선택하십시오. 로그인하고, 설정을 변경하고,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사용자 영역을 시스템의 다른 사용자와 분리합니다. 그러나 Microsoft 계정으로 가능한 많은 기능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Microsoft 계정이란 무엇입니까?

Microsoft 계정은 Windows Live ID라고하는 새 이름입니다. Xbox Live, Hotmail, Outlook.com, OneDrive 또는 Windows Messenger와 같은 서비스를 사용한 적이 있다면 Microsoft 계정이있는 것입니다. Microsoft는 이러한 서비스를 결합하여 단일 이메일 주소와 암호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Microsoft 계정이 있으면 모든 Microsoft의 다양한 서비스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지만 Windows 10과 함께 사용하면 몇 가지 더 많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Windows 스토어에 액세스

Windows에 로그인하면 Windows 컴퓨터에 앱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Windows Store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앱은 Google Play Store 또는 iTunes App Store에있는 앱과 유사합니다. 차이점은 Windows Store 앱을 PC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Windows 10에서 Windows Store 앱은 일반 데스크톱 앱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스포츠, 소셜, 엔터테인먼트, 사진, 음악 및 뉴스를 포함한 카테고리에서 수천 개의 무료 앱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는 유료 앱이지만 더 많은 앱이 무료이며 모두 사용하기 쉽습니다.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

Microsoft 계정을 설정하면 클라우드에 5GB의 저장 공간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OneDrive라고하는이 서비스는 파일을 온라인으로 저장하므로 다른 장치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더 쉽게 얻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공유하기도 더 쉽습니다. 친구 및 가족에게 OneDrive 계정에 저장된 파일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허가가 있으면 로그인하여 이러한 파일을 보거나 사본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OneDrive는 OneDrive에 저장된 문서를 편집하고 만들기위한 단순화 된 Microsoft Office 프로그램 제품군 인 Office Online을 사용하여 파일을 편집하기위한 도구도 제공합니다.

PC에서 Microsoft 계정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에도 OneDrive에 5GB의 무료 저장소가 있습니다.


계정 설정 동기화

Microsoft 계정의 가장 흥미로운 기능은 Windows 10 계정 설정을 클라우드에 저장한다는 것입니다. 한 Windows 컴퓨터에서 계정에 로그인하고 원하는 방식으로 설정하면 데스크톱을 OneDrive와 동기화하는 프로세스를 통해 변경 사항이 클라우드에 저장됩니다.

Windows 10 계정은 계정간에 네트워크 프로필, 암호 및 Windows Store 앱 설정을 동기화하여 동기화를 더욱 향상시킵니다. 또한 Windows 10을 사용하면 백그라운드에서 Wi-Fi 암호를 친구 및 동료와 원활하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계정으로 로그인 할 때의 단점

Microsoft 계정을 사용하여 Windows 컴퓨터에 로그인 할 때의 몇 가지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해킹 가능 — 귀하의 Microsoft 계정이 인터넷에 저장되기 때문에 해킹 당하면 해커가 귀하의 컴퓨터와 귀하가 사용하는 모든 Microsoft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필요 —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 컴퓨터에 로그인 할 수 있지만 최근에 저장된 설정을 사용할 것인지 확인하는 추가 단계가 필요합니다.
  • 공유 암호 — Microsoft 로그인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여 다른 사람이 컴퓨터에 액세스 할 수있는 경우 해당 사용자는 Microsoft 서비스 및 여기에 저장된 모든 중요한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덜 프라이버시 — 컴퓨터 설정은 컴퓨터 사용량, 방문한 사이트 및 사용하는 앱과 함께 Microsoft 서버에 저장됩니다.
  • 동기화 된 설정 — 모든 장치에서 동일한 Microsoft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이러한 장치간에 설정이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Microsoft 계정이 잠기면 해당 계정으로 사용하는 모든 장치도 잠 깁니다. 고맙게도 Microsoft 암호를 잠금 해제하는 것은 쉽습니다.

어떤 계정 유형을 선택해야합니까?

Microsoft 계정은 로컬 계정이 제공하지 않는 많은 기능을 제공하지만 이것이 모든 사람을위한 것은 아닙니다.

Windows 스토어 앱에 관심이없고 컴퓨터가 한 대 뿐이고 집 외에는 데이터에 액세스 할 필요가없는 경우 로컬 계정이 잘 작동합니다. Windows로 이동하고 자신 만의 개인 공간을 제공합니다.

Windows 10이 제공해야하는 모든 기능에 액세스하는 데 관심이있는 경우 이러한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Microsoft 계정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