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은 무엇이며 왜 사용해야합니까?

모든 멋진 아이들이 좋아하는 Instagram이라는 트렌디 한 것은 무엇입니까? 모바일 사진에 대한 새로운 집착으로 인해 조용히 관심을 끌면서 몇 년 동안 주변에있었습니다. Instagram은 스마트 폰에서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 할 수있는 소셜 네트워킹 앱입니다.

Instagram에 게시하는 방법


Instagram 소개

Facebook 또는 Twitter와 마찬가지로 Instagram 계정을 만드는 모든 사람은 프로필과 뉴스 피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Instagram에 사진이나 동영상을 게시하면 프로필에 표시됩니다. 나를 팔로우하는 다른 사용자는 피드에서 게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팔로우하는 다른 사용자의 게시물이 표시됩니다.

Instagram은 모바일 사용과 시각적 공유에 중점을 둔 Facebook의 단순화 된 버전과 같습니다. 다른 소셜 네트워크와 마찬가지로 Instagram에서 다른 사용자를 팔로우하고, 팔로우하고, 댓글을 달고, 좋아요 표시를하고, 태그를 지정하고, 비공개 메시징을 통해 상호 작용합니다. Instagram에서 보는 사진을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Instagram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이 너무 많기 때문에 여기에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되는 유용한 기사 목록이 있습니다. Instagram에 대한 궁극적 인 가이드는 플랫폼의 가장 숨겨진 트릭을 발견하고 다른 방법으로 다른 사람들과 연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가이드를 사용하려면 탐색 창에서 링크를 엽니 다. XNUMX 개의 섹션으로 나뉩니다. 각 섹션에는 팁과 힌트로 채워진 기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Grinvalds / iStock / Getty Images Plus


Instagram과 함께 작동하는 장치

Instagram은 iPhone 및 iPad와 같은 iOS 기기와 Google, Samsung 등의 휴대 전화 및 태블릿과 같은 Android 기기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웹으로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사진과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기존 콘텐츠를 다른 Instagram 사용자와 공유하는 것은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합니다.

Instagram에서 계정 만들기

앱을 사용하기 전에 Instagram은 무료 계정 생성을 요청합니다. 기존 Facebook 계정 또는 이메일로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 만 있으면됩니다. 언제든지 Instagram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네트워크에서 Instagram에있는 친구를 팔로우하고 싶은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즉시 수행하거나 프로세스를 건너 뛰고 나중에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인스 타 그램에 처음 접속할 때 이름, 사진, 짧은 약력, 웹 사이트 링크를 추가하여 프로필을 사용자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사람들을 팔로우하고 당신을 따라 올 사람들을 찾을 때, 그들은 당신이 누구이고 당신이 무엇인지 알고 싶어 할 것입니다.


Instagram을 소셜 네트워크로 사용

Instagram에서 주요 의도는 최고의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하고 찾는 것입니다. 모든 사용자 프로필에는 팔로어와 팔로어 수가 있으며, 팔로우하는 사람 수와 팔로우하는 다른 사용자 수를 나타냅니다.

모든 사용자 프로필에는 탭하여 팔로우 할 수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사용자가 프로필을 비공개로 설정 한 경우 먼저 요청을 승인해야합니다.

프로필이 생성되고 공개로 설정되면 누구나 사진 및 비디오와 함께 프로필을 찾고 볼 수 있습니다. 승인 한 팔로어 만 게시물을 볼 수 있도록하려면 프로필을 비공개로 설정하십시오.

게시물에서 상호 작용하는 것은 재미 있고 쉽습니다. 좋아하는 게시물을 두 번 탭하거나 하단에 댓글을 추가하세요. 화살표 버튼을 클릭하여 Instagram Direct를 사용하는 사람과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

팔로우 할 친구 나 관심있는 계정을 더 찾거나 추가하려면 검색 탭 (돋보기 아이콘으로 표시됨)을 사용하여 추천 맞춤 게시물을 찾아보세요. 하단의 검색 아이콘을 사용하여 특정 사용자 또는 해시 태그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필터 적용 및 인스 타 그램 게시물 편집

Instagram은 게시 옵션 측면에서 초기부터 먼 길을 왔습니다. 2010 년 출시 당시 사용자는 앱을 통해서만 사진을 게시하고 추가 편집 기능없이 필터를 추가 할 수있었습니다.

현재는 앱을 통해 게시하거나 기기의 기존 사진이나 동영상에서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XNUMX 분 길이의 사진과 비디오를 게시 할 수 있으며 몇 가지 추가 필터 옵션과 조정 및 편집 기능이 있습니다.

가운데 인스 타 그램 게시 탭을 탭하면 사진 또는 동영상 탭을 선택하여 사진을 게시할지 동영상을 찍을 지 앱에 알릴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 캡처하지 않으려면 도서관 저장 한 항목을 선택합니다.

Instagram에는 사진과 비디오에 적용 할 수있는 40 개의 필터가 있습니다. 몇 가지 추가 사진 편집 옵션을 사용하면 이미지를 똑 바르게하고 밝기와 따뜻함, 오버레이 색상 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의 경우 오디오를 비활성화하고 커버 프레임을 선택하고 iOS 앱을 사용하는 경우 비디오를 다듬을 수 있습니다. 또는 Instagram Reels를 사용하여 15 초짜리 비디오 클립을 만드십시오.

Instagram 게시물 공유

선택적 필터를 적용하고 일부를 편집하면 캡션을 작성하고 다른 사용자를 태그하고 지리적 위치에 태그를 지정하고 동시에 다른 소셜 네트워크에 게시 할 수있는 탭으로 이동합니다.

게시 된 후 팔로워는 피드를보고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을 게시 한 후 상단의 점 세 개를 탭하여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게시물 세부 정보를 편집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또는 Tumblr에 사진을 게시하도록 Instagram 계정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공유 구성이 강조 표시되면 회색 및 비활성 상태로 유지되는 것과 달리 선택 후 Instagram 사진이 자동으로 소셜 네트워크에 게시됩니다. 공유. 특정 소셜 네트워크에서 사진을 공유하지 않으려면 하나를 탭하여 회색으로 만들고 끄기로 설정하십시오.

Instagram 스토리보기 및 게시

Instagram에는 기본 피드 상단에 표시되는 보조 피드 인 스토리 기능이 있습니다. 팔로우하는 사용자의 사진 풍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풍선을 탭하면 해당 사용자의 이야기 또는 지난 24 시간 동안 게시 한 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다. Snapchat에 익숙하다면 Instagram Stories 기능이 얼마나 유사한 지 알 수 있습니다.

스토리를 게시하려면 기본 피드에서 사진 풍선을 탭하거나 아무 탭에서나 오른쪽으로 스 와이프하여 스토리 카메라 탭에 액세스하세요.

Instagram 스토리와 Snapchat 스토리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