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에서 Facebook 연결을 해제하는 방법

페이스 북이 인스 타 그램을 구매 한 이후로 두 사람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Facebook 계정없이 Instagram 프로필을 열 수 있지만 둘을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행히 더 이상이 설정을 원하지 않는 경우 Instagram과 Facebook의 연결을 해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Facebook에서 Instagram 연결을 해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Facebook은 많은 기능을 Instagram으로 가져 왔습니다. 여기에는 텍스트 전용 스토리와 알고리즘 피드가 포함됩니다. 따라서 두 플랫폼을 연결된 상태로 두어야하는 이유에 대해 의문을 갖는 것은 당연합니다. 특히 모든 온라인 활동을 Facebook 뉴스 피드에 게시하는 것이 더 이상 표준이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Facebook이 귀하의 데이터를 잘못 처리한다는 것도 분명해졌습니다. Cambridge Analytica 스캔들부터 50 천만 계정을 침해하는 대규모 보안 침해에 이르기까지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Facebook을 신뢰하지 않고 개인 정보를 처리합니다.

그러나 Instagram에서 Facebook 연결을 해제하는 개인 정보 보호 혜택은 단지 환상 일뿐입니다. 같은 회사가 두 플랫폼을 소유하고 있으며 Instagram은 Facebook 서버에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즉, Instagram에서 Facebook을 제거하면 후자가 Facebook 친구에게 계정을 제안하지 못합니다. 


Instagram에서 Facebook 연결을 해제하는 방법

두 계정의 연결을 해제하려면 Instagram 앱에서 Facebook 계정의 연결을 해제해야합니다. 더 이상 Instagram 사진을 Facebook에 자동으로 게시 할 수 없으며 Facebook 친구와 연결할 수도 없습니다.

  1. 휴대폰에서 Instagram을 엽니 다.

  2. 프로필로 이동하여 3 개의 수평선 창의 오른쪽 상단에 있습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설정 메뉴 하단에 있습니다.

  4. 다음으로 스크롤하십시오. 개인 정보 및 보안연결된 계정.

  5. Facebook이 Instagram 계정에 연결되어 있으면 Facebook 아이콘이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

  6. 연결된 계정을 탭한 다음 계정 연결 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