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Watch : 정의 및 사용 방법

Facebook Watch는 동영상 공유 기능과 프리미엄 콘텐츠를 결합한 Facebook의 VOD 서비스입니다. 제작자가 자신의 짧은 동영상과 긴 동영상을 업로드 할 수있게 해주지 만 오리지널 코미디, 드라마, 뉴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이 서비스는 무료이지만 Facebook 계정이 필요합니다.


Facebook Watch 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Facebook Watch는 Facebook에 내장되어 있으며 기본 Facebook 웹 사이트와 모바일 플랫폼 및 스트리밍 장치의 Facebook 앱을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Marketplace 및 Messenger 탭과 유사한 자체 Watch 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Facebook Watch는 케이블 교체 서비스가 아닙니다. 네트워크 나 케이블 채널의 라이브 TV를 포함하지 않기 때문에 YouTube TV보다 YouTube와 비슷합니다. 또한 YouTube가 지배하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 분야에 Instagram이 진입 한 Instagram TV와 많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Facebook Watch에는 사용자의 콘텐츠와 Facebook이 제작 한 대가를 지불하는 전문적으로 제작 된 콘텐츠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일반 YouTube 동영상과 독점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YouTube Premium과 매우 비슷하지만 Facebook Watch는 무료입니다.


Facebook Watch 사용 방법

Facebook Watch를 사용하려면 Facebook 계정이 필요합니다. 기술적으로 Facebook Watch 쇼 페이지로 이동하여 계정없이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지만 그렇게하면 Facebook에 가입하라는 여러 팝업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Facebook 계정이 있으면 Facebook Watch를 사용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로 이동 Facebook.com.

  2. 왼쪽 메뉴 표시 줄에서 손목 시계.

    탐색 창의 뉴스 피드 및 메신저 옵션 아래에서 TV 아이콘을 찾습니다.


Facebook Watch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Facebook Watch는 Facebook과 고도로 통합되어 있다는 점에서 메신저 또는 마켓 플레이스와 비슷하지만 기본 뉴스 피드와는 별도의 추가 항목으로 존재합니다.

Facebook Watch를 열면 몇 가지 방법으로 동영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 편집자 추천: 가장 인기있는 Facebook Watch 동영상 중 일부는 기본 Facebook Watch 사이트 상단에있는 큰 배너를 통해 제공됩니다. 선택 화살 이러한 옵션을 순환하려면 배너 오른쪽에 있습니다.
  • 탑픽: Facebook Watch에는 위치, 관심사, 취미, 과거에 시청 한 동영상을 기반으로 관심이있는 동영상을 찾는 알고리즘이 있습니다. Facebook Watch 메인 사이트의 나머지 부분은 자동으로 선택된 동영상으로 채워집니다.
  • 검색: 선택 비디오 검색 필드에 찾고있는 쇼의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예를 들어 "Sorry For Your Loss"를 입력하면 같은 이름의 Facebook Watch 독점 프로그램이 표시됩니다.
  • 관심 목록: 선택하면 팔로우 모든 비디오 또는 프로그램에서 시청 목록에 추가됩니다.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근 동영상 or 저장된 비디오 에서 관심 목록 원할 때마다 이러한 프로그램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Watch에는 어떤 채널이 있습니까?

대부분의 케이블 교체 서비스와 달리 Facebook Watch에는 채널이 없습니다. 서비스의 개별 프로그램에는 모든 에피소드를 찾고, 더 자세히 읽고, 다른 사람들이 프로그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확인하고, 다른 시청자와 상호 작용할 수있는 프로그램 페이지가 있다는 점에서 YouTube에 더 가깝습니다.

Facebook Watch는 크리에이터가 YouTube 및 Instagram TV를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플랫폼을 사용하는 크리에이터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해당 플랫폼의 제작자를 팔로우하면 Facebook Watch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제작 콘텐츠 외에도이 서비스는 Netflix, Hulu 및 Amazon Prime과 동일한 맥락에서 Facebook Originals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이 독점 콘텐츠에는 오리지널 코미디 및 드라마 프로그램, 게임 쇼, 토크쇼 및 뉴스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Facebook Watch에는 MLB, WWE, PGA, 대학 축구 및 기타 소스의 라이브 스트리밍 스포츠 콘텐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Facebook Watch에 광고 또는 유료 크리에이터가 있습니까?

Facebook Watch에는 제작자가 동영상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두 가지 방법 인 Audience Network와 Ad Break가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방법 모두 동영상에 광고 또는 짧은 광고를 삽입하는 것입니다. Facebook Watch에서 동영상을보고 제작자가 수익을 창출 한 경우 동영상 도중 광고를 시청해야합니다.

  • 잠재 고객 네트워크: 이는 대규모 게시자와 앱 및 게임 제작자를 대상으로합니다. 앱, 웹 사이트, Facebook 인스턴트 아티클 및 게임에서 동영상뿐만 아니라 Facebook 광고주의 광고를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광고 시간: Facebook Watch에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제작자를위한 것입니다. Ad Break를 통해 동영상으로 수익을 창출하려면 Facebook 페이지가 최소 팬 수와 특정 시간 동안 동영상 당 최소 시청 시간 (분)을 포함하여 여러 측정 항목을 충족해야합니다.

누구나 Facebook Watch에 업로드 할 수 있습니까?

누구나 Facebook에 동영상을 업로드 할 수 있지만 모든 동영상이 Facebook Watch로 끝나는 것은 아닙니다. 동영상을 Facebook Watch에 표시하려면 개인 계정이 아닌 페이지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업로드해야합니다.

Facebook Watch는 YouTube 및 Instagram TV와 몇 가지 유사점을 공유하지만 Facebook에 가입하고 프로그램 페이지를 만든 다음 동영상이 서비스에 표시되기를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다음은 Facebook Watch에 동영상을 표시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 Facebook 페이지 시작: Facebook 페이지가 아직 없다면 필요합니다. 이것은 페이지 이름을 직접 지정하더라도 개인 계정과 다릅니다. 페이지 팔로어가 많고 팬과 더 많이 참여할수록 Facebook Watch에서 프로그램을 선택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 과도한 홍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귀하의 비즈니스 또는 제품에 대한 직접 광고처럼 재생되는 동영상을 업로드하지 마십시오. 비즈니스가 있고 Facebook 페이지에서 해당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경우 동영상은 동일한 분야와 관련 될 수 있지만 정보 제공 또는 재미를 제공해야합니다.
  • 전문가 수준의 비디오 제작: Facebook Watch 비디오가 모두 Emmy 상을 수상하는 것은 아니지만 일반 YouTube 비디오보다 더 높은 제작 품질을 가져야합니다.
  • 여러 비디오 제작: 사용할 준비가 된 일련의 동영상이있는 경우 Facebook Watch에 동영상이 포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페이스 북 시계 파티

시청 파티는 그룹 구성원이 함께 모여 동일한 동영상 또는 전체 동영상 시청 목록을 함께 볼 수있는 Facebook 기능입니다. 비디오가 동기화되므로 모든 사람이 동시에 시청하고 Facebook Watch 파티 창에서 채팅 필드에 입력하여 실시간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토론 할 수도 있습니다.

시청 파티는 모든 형태의 공개 Facebook 비디오와 호환됩니다. 즉, 전체 길이의 코미디, 드라마 및 게임 쇼를 시청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자신의 홈 무비로 시청 파티 대기열을 채울 수 있습니다.

Facebook Watch로 시계 파티를 설정하려면 Facebook 그룹으로 이동하고 조심해. 시계 파티의 이름과 설명을 입력하고 비디오 추가, 볼 동영상을 선택한 다음 게시하다.

시계 파티 게시물이 그룹의 타임 라인에 즉시 표시되고 비디오가 재생되기 시작합니다. 모두가 모일 때까지 기다리려면 동영상을 일시 중지하여 아무도 놓치는 일이 없도록하십시오.

친구와 함께 온라인으로 영화를 보는 더 많은 방법 알아보기

그룹 회원은 게시물을 선택하여 시청 파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여기에서 실시간으로 동영상을보고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같은 방에서 친구들과 쇼를 보는 것과 정확히 같지는 않지만, 친구와 가족이 같은 장소에 살지 않는 경우 가장 가깝습니다.

Facebook 함께보기

Watch Party와 마찬가지로 Watch Together를 사용하면 친구가 메신저 영상 채팅 및 메신저 룸을 통해 Facebook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iOS 및 Android 용 메신저 및 메신저 룸 모바일 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함께보기를 사용하려면 메신저 화상 통화를 시작하거나 메신저 룸을 만드세요. 그런 다음 위로 스 와이프하여 메뉴에 액세스하고 함께보기. TV 및 영화 또는 업로드와 같은 카테고리에서 동영상을 선택합니다. Facebook은 또한 귀하의 활동에 따라 제안을 제공합니다.

메신저 화상 통화에서는 최대 50 명과 시청할 수 있으며 메신저 룸에서는 최대 XNUMX 명까지 시청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시청 콘텐츠를 보는 방법

Facebook Watch는 모바일 장치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앱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Amazon Fire TV 및 Xbox One을 포함한 제한된 수의 다른 장치에서 Facebook 앱을 통해 Facebook Watch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앱을 다운로드해야하는 메신저와 달리 기본 Facebook 앱 내에서 Facebook Watch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용 다운로드:

Android IOS Amazon Fire

하지만 마이크로 소프트에는 윈도우 용 페이스 북 워치 앱이 따로있다.

Windows 용 Facebook Watch 다운로드

휴대폰에서 Facebook Watch를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를 실행 페이스북 응용 프로그램.

  2. ☰ (세로선 XNUMX 개) 메뉴 버튼.

  3. 가볍게 두드리다 손목 시계.

  4. 시청하려는 프로그램 또는 비디오를 탭합니다.

Facebook 앱에서 시청 목록, 뉴스 탭, 프로그램 탭 또는 게임 탭을 선택하여 사용 가능한 모든 Facebook Watch 콘텐츠를 쉽게 탐색 할 수 있습니다.

  • 관심 목록: 관심 목록은 팔로우하는 프로그램으로 채워집니다. Facebook Watch에서 좋아하는 것을 발견 한 경우 팔로우 버튼을 탭하면 나중에 Watchlist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Facebook Watch 뉴스: 뉴스 탭은 지역 및 국가 소스의 라이브 및 이전에 녹화 된 뉴스 비디오로 채워집니다. 빠른 뉴스 동영상을 확인하고 싶다면 이곳을 찾아보세요.
  • 페이스 북 시계 쇼: 여기에서 Facebook Watch 콘텐츠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 편집자가 선택한 항목을 스크롤하거나 모든 프로그램을 살펴보고 흥미로운 것이 있는지 확인하거나 특정 항목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Watch의 게임 섹션은 Twitch 및 Youtube Gaming에 대한 Facebook의 대안을 나타내므로 좀 더 전문화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Facebook Watch의 섹션으로, 좋아하는 스 트리머의 라이브 게임 스트림과 이전에 녹화 된 비디오를 모두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