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ux : YouTube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다음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Linux를 사용하여 YouTube 비디오를 다운로드하십시오. youtube-dl, Clipgrab, NomnomPython-pafyYtd-gtk 자주 함께 사용됩니다 youtube-dl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GUI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다음을 사용하여 YouTube 비디오 다운로드 youtube-dl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Linux 터미널 명령 중 하나 일뿐입니다.

YouTube 동영상의 MP3 버전을 얻으려면 컴퓨터, 휴대 전화 또는 태블릿에서 YouTube 동영상을 MP3 오디오 파일로 듣습니다.


'youtube-dl'다운로드

다운로드 및 설치 youtube-dl Linux 배포 용 관련 패키지 관리자를 사용합니다. Ubuntu를 사용하는 경우 Ubuntu Software Center 또는 apt-get을 사용하여 youtube-dl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youtube-dl'을 사용하여 비디오 다운로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URL을 찾아 youtube-dl 얻을 비디오를 알고 있습니다.

  1. YouTube를 열고 비디오를 검색하거나 이메일이나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YouTube URL을받은 경우 비디오 링크를 클릭합니다.
  2. YouTube에 접속하면 주소가있는 페이지 맨 위로 이동하여 모든 주소를 선택하여 강조 표시합니다.
  3. 사용 Ctrl 키+비디오에 위치를 복사하는 키보드 단축키.
  4. 터미널 창을 열고 youtube-dl을 입력합니다.
  5. 공백을 넣은 다음 터미널 창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링크를 붙여 넣습니다.
  6. Press & Media 엔터 버튼 youtube-dl 명령을 실행하고 비디오를 다운로드합니다.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터미널 창에 표시되어야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youtube-dl https://www.youtube.com/watch?v=ICZ3vFNpZDE

오류가 발생하면 anconv 업데이트되지 않은 경우 두 명령을 실행하여 문제를 해결 한 다음 youtube-dl 명령을 다시 시도하십시오.

sudo add-apt-repository ppa : heyarje / libav-11 && sudo apt-get update sudo apt-get install libav-tools


'ytd-gtk'다운로드 및 설치

설치에 사용한 것과 동일한 도구 youtube-dl 얻을 수 있습니다 ytd-gtk, 프로그램과 유사한 버전입니다. youtube-dl 어떤 사람들에게는 사용하기 더 쉬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배포판과 함께 제공된 그래픽 패키지 관리자를 사용하거나 명령 줄 도구로 다시 이동하십시오.

YouTube 다운로더 사용 방법

다음을 입력하여 터미널 창에서 직접 YouTube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ytd-gtk 및

끝에있는 앰퍼샌드를 사용하면 컨트롤이 터미널 창으로 반환되도록 백그라운드에서 프로세스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는 배포 용 메뉴 시스템을 사용하여 YouTube 다운로더를 실행하십시오.

Youtube Downloader에는 세 개의 탭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환경 설정, 및 인증. YouTube 비디오를 얻으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에서 다운로드 탭에서 동영상의 URL을 URL 상자에 붙여넣고 옆에있는 더하기 기호를 누릅니다.
  2. 동영상이 대기열에 추가 된 후 동영상을 대량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더 추가하거나 오른쪽 하단의 버튼을 사용하여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3. 비디오는에서 선택한 위치에 저장됩니다. 폴더 다운로드 에서 옵션 환경 설정 탭.

다운로드 링크를 처음 클릭 할 때 요청한 형식을 사용할 수 없다는 오류가 표시 될 수 있으므로 기본 설정 탭이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이 YouTube 다운로드 프로그램의 기본 비디오 출력 유형이 HD이지만 모든 시스템에서 해당 형식을 사용할 수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기본 설정 탭을 사용하면 출력 형식을 다음 유형 중 하나로 변경할 수 있으므로 다른 유형을 선택하고 형식 오류가 발생하면 다시 시도하십시오.

  • 고화질
  • 변하기 쉬운
  • flv 240p
  • flv 360p
  • flv 480p
  • mp4 360p
  • mp4 720p

출력 형식을 변경하는 것 외에도 비디오의 출력 폴더를 변경하고 프록시 계정 세부 정보를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특정 YouTube 계정에서 비공개 동영상을 다운로드해야하는 경우 인증 탭에서 YouTube의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